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베스트

목록보기

추수 전에 다가올 세 가지 큰 흐름

겸손 |

2006-12-05 00:00:00 |

조회: 175

* 티엘 라워리(T. L. Lowery) : '내가 본 지옥'의 저자로 유명한 메리 백스터 (Mary K. Baxter) 여사의 담임목사이자 그녀가 내놓은 책들의 공동 저자.

 

 

1. 교회 안에 신성한 체제의 회복 (The Restoration of Divine Order in Church) : 사도, 선지자, 전도자, 목사, 교사, 이 다섯가지 사역의 완전한 회복이 있을 것이다.

 

   '그가 혹은 사도로, 혹은 선지자로, 혹은 복음 전하는 자로, 혹은 목사와 교사로 주셨으니'(엡4:11)

 

2. 영적인 연결성 (Spiritual Connectivity) : 현재 교파와 교단으로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가 여러가지 모양으로 나누어져 있으나 어떠한 형태로든 각 교파와 교단들이 연결될 것이다. 반드시 한 교단의 이름으로 모이지는 않을 것이지만 기독교 방송을 비롯한 여러가지 움직임들을 통해 서로 연결될 것이다.

 

3. 하나님의 기름부으심의 극적인 증가 (Dramatic Increasement in the Anointing of God) : 엘리야가 엘리사에게 전해준 갑절의 영성이 이 세대의 하나님의 백성에게 임할 것이다.

 

                           아멘, 주여 이루소서.

 


다음글 모든 것을 하나님이 하셨습니다.(잔 레이크) 겸손 2006-12-07 00:00:00
이전글 † 직분이나 명칭보다 더 중요한 것 Mahanaim 2006-11-30 00:00: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