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최신소식

목록보기

할렐루야!! 7월 18일(화) 통영 사랑하는교회에서 1일 순회 치유성회가 열립니다! (강사 : 박상백 목사)|

Web Team |

2017-07-12 23:36:00 |

조회: 503

사랑하는교회(통영) 1일 순회 치유성회
2017년 7월 18일(화) 오후 7시 30분
강사 : 박상백 목사



치유간증



1. 27년 전 중이염 수술 중 고막이 완전히 제거되어 듣지 못하던 귀가 열렸습니다!


 27년 전 오른쪽 귀에 생긴 중이염으로 인해 13시간 되는 대수술을 받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오른쪽 귀는 고막이 없어져 전혀 듣지 못하시게 되셨고, 왼쪽 귀 역시 보청기를 껴야 겨우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청력이 약해진 상태이셨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놀랍게도 고막이 없어 전혀 듣지 못하던 귀가 열렸습니다! 또한 보청기를 껴야 겨우 들을 수 있던 왼쪽 귀도 사역자와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을 정도로 회복되었습니다! 그리고 50년 전의 결핵으로 인해 신장투석 직전까지 갈 정도로 신장에도 문제가 있는 상태이셨는데, 귀가 치유된 것을 보시고 신장까지도 치유되었다는 믿음이 들어왔다고 고백하셨습니다! 없어진 것도 새롭게 창조하시는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 수술을 해야만 했던 아이의 5년 된 외사시가 치유되었습니다! 


 5년 전 머리를 심하게 부딪치면서 왼쪽 눈에 외사시가 생겼습니다. 책이나 화면 등 어떤 것을 집중해서 보려고 하면 왼쪽 눈의 근육이 당겨지면서 눈이 왼쪽으로 돌아갔습니다. 병원에서는 더 이상 수술 시기를 놓치면 안 된다고 하여서 바로 다음 주 중에라도 수술을 하자고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안구를 둘러싸고 있는 근육이 정상이 될찌어다!”라는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즉시 사시가 치유되었습니다! 최고의 의사이신 예수님께서 완전히 치유하셨습니다! 사랑으로 임하신 놀라운 주님을 찬양합니다!



3. 15년 된 이명증이 치유되고, 오십견에서 자유케 되었습니다!


15년 전부터 혼자 있을 때 풀벌레 소리 같은 것이 귀에서 들렸습니다. 또한 일주일 전부터는 팔이 올라가지 않아 병원에서 진단한 결과 어깨에 석회가 끼었고, 오십견이 시작되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사역자의 도움을 받아 기도를 따라 하는 중 마음에 평강이 임하며 즉시 귀에서 들리던 소리가 사라졌습니다! 또한 올라가지 않던 팔이 부드럽게 올라가게 되었고 오십견에서 자유케 되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4. 10년 동안 있었던 극심했던 허리와 무릎 통증이 치유되셨고 예수님을 영접하셨습니다!


 따님의 소개로 치유성회에 참석하신 분이십니다. 10년 동안 허리의 통증으로 고통 받고 계셨고, 무릎의 극심한 통증으로 인해 걷거나 서있기도 힘드셨으며, 특별히 앉았다 일어났다 하시는 동작은 전혀 하실 수 없으셨습니다. 병원에서는 수술을 권유하였지만, 수술을 받지 않고 참고 계신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집회에 참석하여 말씀을 들을 때에, 허리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치유기도를 받은 후에는 놀랍게도 무릎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셔서 걸으시고 앉았다 일어났다 하는 동작을 하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그리고 본래는 절에 다니셨는데, 치유를 통해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셨고, 이제는 절을 가지 않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치유자 되시고 구원자 되시는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5. 고관절 수술로 지팡이를 의지하시던 분이 지팡이 없이 걷게 되셨습니다!

 손녀딸의 인도로 집회에 참석하신 불신자 분이십니다. 고관절의 문제로 인해 수술을 받으셨지만, 수술 후유증으로 허리부터 다리까지 통증이 있었습니다. 허리의 통증 때문에 앉고 서는 것이 불편하셨고, 다리의 통증으로 걸을 때 절뚝이며 지팡이를 짚고 다니셔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치유기도를 받으실 때 몸이 부드러워지는 것이 느껴지며 순식간에 다리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허리의 통증도 완화되어 지팡이 없이도 걸으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모든 통증으로부터 자유하게 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6. 녹내장이 치유되어 밝히 보게 되었고, 손가락 통풍이 치유되었습니다!


 따님의 권유로 집회에 참석하신 성도님이십니다. 성도님은 4년 전 녹내장 판정을 받으시고 그로 인해 물체가 뿌옇게 보이는 증상이 있으셨습니다. 또한 손가락 관절을 많이 쓰는 일을 하셔서 3년 전부터 손가락 통풍으로 손이 뻣뻣하게 되었습니다. 또 공황장애로 인한 불면증까지 있으셨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에 녹내장이 치유되어 맑고 깨끗하게 보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또한 뻣뻣하던 손가락 관절의 통풍이 치유되어 부드러워지셨고, 불면증 역시도 주님께서 치유하셨다는 분명한 믿음이 들어오셨습니다. 할렐루야! 모든 질병에서 자유하게 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7. 17년 된 당뇨병으로 인해 높아졌던 혈당수치가 즉시 떨어졌습니다!

 성도님은 17년 전 당뇨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그런데 치유를 위해 기도하며 믿음으로 약을 끊고 식사 조절을 하지 않으셨는데, 갑자기 당 수치가 급격히 높아져 공복 상태에서 160까지 오른 상태로 집회에 참석하셨습니다.

 그런데 믿음으로 기도를 받으신 후, 휴대용 혈당 체크기로 체크를 해보니, 조금 전까지만해도 160이었던 당 수치가 111까지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당뇨의 모든 연약함에서 자유케 하시고 치유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8. 6년 동안 다리에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 저리고, 찌릿찌릿한 증상이 치유되었습니다!


 6년 동안 혈액순환의 문제로 다리가 저리고, 찌릿찌릿한 증상이 있으셨고, 그로 인해 다리가 항상 차가운 상태이셨습니다.

그런데 치유선포 후 다리가 튼튼해진 느낌이 들어서 믿음으로 움직이셨을 때, 즉시 피가 통하며 다리가 따뜻해지셨고, 저리고 불편한 모든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치유자 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9. 선천적인 성장판 문제로 키가 작은 아이의 키가 자라났습니다!


 선천적인 성장판 문제로 인해 키가 또래 아이들보다 평균적으로 작았고, 그로 인해 어린 아이의 마음에 남모를 많은 아픔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말씀을 붙잡고 기도를 받았을 때, 놀랍게도 즉각적으로 키가 2센티미터 자라나게 되었고, 성장판 문제가 치유되었다는 믿음이 들어왔습니다. 할렐루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시는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10. 사고로 마비된 하반신의 신경이 살아났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치유성회에 참석하신 분이십니다. 불의의 사고로 허리를 다쳐 하반신 마비로 감각을 전혀 느끼지 못하셨습니다.
그런데 치유기도를 받으신 후에, 허리의 느껴지지 않던 감각이 기적적으로 살아났습니다. 할렐루야! 능치 못함이 없으신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변에 있는 전도대상자들,

많은 환자분들과 함께 참석하셔서

놀라운 치유를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을 깊이 만나는

귀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통영 사랑하는교회 오시는 길 클릭!!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광도면 죽림2로 49-31 동진빌딩 6층 (죽림리 1575-6)

전화 : 055-643-3079
 

다음글 하나님 의 사람_ 변승우 목사님 Web Team 2017-07-13 07:56:00
이전글 참 이례적인 일인데요. 하나님께서 10억원을 지원한 교회에 5억원을 더 지원하길 원하십니다. Web Team 2017-07-12 11:53: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