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베스트

목록보기

천사들도 할 수 없는 방식으로 - 샨 볼츠

heavenopens |

2006-10-19 00:00:00 |

조회: 188

▶ 초자연적인 믿음의 차원 - 샨 볼츠

 

 

우리는 계속해서 걸었고, 나는 천사 친구를 따라 다양하고 놀라운 음식들을 지나쳐 다른 구획으로 들어가게 되었는데, 그곳에 비하면 다른 곳들은 초라해 보일 지경이었다.

 

우리는 신비스런 색깔과 빛의 구름을 향해 걸었는데, 그것은 마치 허블 만원경으로 찍은 사진들과 흡사했다.

천사가 나에게 구름 속으로 걸어 들어가라고 권유했다.

그렇게 했을 때, 나는 장엄한 빛 한 가운데 있게 되었다.

머치 내가 아버지의 심장 속으로 들어 간 것 같았다.

빛이 내 안에서 분출되어 나오면서 나에게 창조적인 믿음을 부여해 주었다.

 

그곳은 모든 사람이 보기를 갈망하는 아버지의 심장 속에 있는 장소였다.

그것은 여러가지 면에서 설명하기 힘든 믿음의 영역이었다.

그 영역에 있는 동안, 나는 어떤 창조적인 공급의 기적에 대해서도 믿음을 가질 수 있었다.

그런 공급의 기적을 통해 우리는 자신의 부르심을 성취하도록 준비되어질 것이다.

 

다른 사람들도 그 구름 속에 있었다.

그들은 땅에서 기도하는 중에 어떤 식으로든 하나님의 심장 속에 있는 그 장소에 들어와 있는 것 같았다.

그들이 천국의 사용가능한 자원에 맞춰 기도할 때, 한정된 지역적 영역이 기적적인 하나님의 능력을 수용할 수 있도록 확장되었다.

그곳에서 나는 하나님께 돈과 창조적인 기적, 그리고 옮겨야 할 산 등 어떤 것이라도 구할 수 있다고 느꼈다.

그때 나는 그 구름 속에 들어갔던 것 만큼이나 빠른 속도로 다시 반대편에 있는 창고로 돌아오게 되었다.

 

나는 놀라운 시선으로 천사 친구를 바라보았다.

그는 나와 함께 구름 속으로 들어가지 않았었다.

"아버지의 심장 속에 있는 그곳은 인간들을 위해 예비된 것입니다." 그가 설명했다.

나는 하나님이 심지어 천사들도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우리가 그분의 마음과 교통하도록 우리를 설계하셨다는 것을 깨달았다.

 

다음글 † 나는 녹슬어 없어지기보다 닳아서 없어지기를 원한다! Mahanaim 2006-10-24 00:00:00
이전글 † 진리의 회복 2(릭 조이너)| Mahanaim 2006-10-17 00:00: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