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Team |
2020-09-05 00:17:58 |
조회: 400
저는 주일을 마치고 월요일 오후 수양관으로 출발해서 화요일 산행을 하고 수요일부터 성경연구를 시작해서 삼일 내내 성경연구에 심취해 있습니다.
오늘은 특히 칭의에 대해 하나님께서 주신 역사적인 설교를 준비하기 위해 하루를 보냈습니다.
창세기, 하박국, 로마서, 갈라디아서, 히브리서를 통해 칭의를 새롭고 놀라운 수준으로 설명하는 설교입니다.
이 설교 준비를 위해 밤 11시 45분까지 성경연구에 몰두하다 방금 전 집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잘 나서가 아니라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로, 정말 믿기 힘들 정도로 경이롭고 놀라운 깨달음의 연속입니다.
현재 저는 세계 최고 수준의 대 학자들이 쓴 주석들을 두루 읽으면서 칭의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 교회 성도님들이 아니라면 뻥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참으로 상상할 수도 없는 수준의 신묘막측한 초유의 깨달음들이 부어지고 있습니다.
국내외 세계 최고 수준의 학자들의 해석들을 훨씬 능가하는, 그리고 어떤 학자도 상상하거나 제안한 적이 없는 초유의 신비롭고 놀랄 정도로 정확한 해석들이 거듭 초자연적으로 제게 부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그 설교를 들어보지 않고는 결코 상상도 짐작도 할 수 없는 수준의 어떻게 말로 표현할 수가 없는 설교입니다.
내일은 주일날 할 설교를 교정하는 데 하루를 보내고, 아마도 다음 주 수요일 이후부터 이 설교를 실제로 준비하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저는 진심으로 죽을까봐 겁이 납니다.
죽음이 무서워서가 아닙니다. 이렇게 귀한 설교를 못하고 죽을까봐 그것이 두렵습니다.
그러므로 저와 성도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또한, 하나님께서 이번 설교 준비 기간 중 특별히 함께 하시고 강권적으로 붙잡아 주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p. s. 이 설교가 준비 되면 귀한 산상수훈 시리즈 설교를 멈출 수도 없고 이 설교로 부흥회를 인도할 것입니다.
저는 코로나가 끝나서 모두 모여서 이 역사적인 설교를 들을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코로나가 지속될 경우 실시간 영상으로라도 부흥회를 인도할 생각합니다. 너무 귀해서 더 기다릴 수가 없습니다.
그 뒤 책으로 출판해서 한국 교회의 주요 목회자와 신학자들 그리고 선교 단체의 장들에게 보내드릴 생각입니다.
아버지, 이 설교를 통해 그리고 출판될 책을 통해 친히 역사하셔서 종교개혁이라는아버지의 뜻이 이루어지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시원한바람 07:27
십년이 넘도록 사랑하는 교회에 다니면서, 항상 목사님을 뵈며 느끼는 것은
말씀에 있어 참으로 깐깐한 분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웬만한 수준의 말씀으로는
이렇게 경천동지라는 표현까지 쓰시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어떤 것을 쉽게 안다고 이야기하는 분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예전에 사도학교를 하실때,
사도학교를 들으면서
분명히 잘 알고 계시면서
왜 잘 모르시겠다고 하실까?
하는 의문이 있었습니다.
목사님 말씀을 십년 넘게 듣고, 책을 읽어오며 알게 된것은
목사님은 절대로 쉽게 무엇인가를 안다는 말씀을 안하신다는 것입니다.
십여년전, 지옥에 가는 크리스천들과
진짜 구원받은 사람도 진짜 버림받을 수 있다!
가 저에게 경천동지할 충격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이아몬드 같은 진리가 그러했고,
최근의 요한계시록 설교가 다시금 경천동지할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제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새로운 은혜가 얼마나 클지 가늠이 되질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코로나로 어두운 이때를 미리 아시고,
놀라운 말씀을 부어주셔서 우리 모두를 새롭게 변화시켜주실줄로 믿습니다.
목사님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주님, 담임목사님을 지켜주시옵소서!
예수님 찬양합니다 00:29
목사님을 2004년부터 알아왔습니다. 절대로 거짓말을 못하시는 분임을 압니다. 할렐루야, 타 교회 성도님들도 긴가민가하지 마시고 꼭 설교 들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영상부흥회 기대됩니다♡♡♡
강한 용사 06:34
네,저도 목사님을 2004년도부터 알아왔습니다.늘 목사님은 정직하셨고 진실하셨고 정확하셨습니다. 우리 목사님의 말씀을 100%,1000%,10000% 믿습니다. 기대 충만입니다.♡♡♡
예수님과함께 00:57
감격스럽습니다ㅠㅠ 저희는 목사님을 잘 압니다. 결코 과장되거나 허황된 말을 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이 놀랍고 기적적인 일들을 어찌 인간의 언어로 표현할 수가 있겠습니까?
목사님과 성도님들을 위해서 더 기도하겠습니다!!!!
주님의양01:00
주여 이 무슨 은혜입니까. 더 많이 받은자에게 더 많이 요구하신다고 하셨는데 겁이 날 정도입니다ㅠㅠ 주여 이 은혜를 헛되이 받지않게 하소서..
하나님사랑알기 02:26
할렐루야~!!!!!!
담임목사님 초기의 책들부터 쭉 읽어 나가면서 목사님께서는 얼마나 정직하신지... 정말 완벽히 깨닫지 못하신 부분에서는 완전히 깨닫지 못했다..말씀하시고 100프로 증명해주겠다 하신 부분은 정말 200프로 증명해주시는 걸 보면서.. 우리 목사님은 절대로 과장이라곤, 뻥이라곤 불가능하신 분이다..새삼 느꼈습니다..
이 설교는 도대체 어떤 것일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오메 ㅜㅜ 부흥회라니요!!!!! 부흥회라니요!!! 너무 설레고 벅찹니다 ㅜㅜ
주님너무사랑해요 06:47
너무 기대됩니다. 요즘 변목사님 필독서를 읽으며 너무나 깊이있는 내용이라 감탄을 하면서 독서하고 있었는데 깊이란 이런것이구나 깨달으며 읽고 있었는데 계속적으로 경이롭고 놀라운 말씀을 들을수 있어 감사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Mercy07:20
너무 너무 설레이고 기대됩니다. ㅜㅜ
예전에 영성집회가 있을때마다 늘 "담임 목사님께서 집회해 주시면 더 먹을것이 많고 좋을것 같다" 생각하며 아쉬워했는데... ㅠㅠㅠㅠ
신묘막측한 초유의 깨달음들로 부흥회를 하신다니요!!!
너무~~~좋아 눈물이 나고 기대되고 생각만해도 행복합니다.
존경&사랑하는 목사님을 위해 7배 더 기도하겠습니다♡♡♡
나의맘을 주께 07:32
우와~~~♡
담임목사님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담임목사님의 부흥회 소식 완전 대박이고 할렐루야입니다!!!!!
수많은 세계적인 강사들이 저희교회에 오셨지만 그분들의 설교보다는 담임목사님께서 예배인도를 위해 잠깐 나오셔서 말씀전하셨을때가 훠얼씬 강력했고 송이꿀보다도 더 달았던 기억이 많습니다
그러면서 울목사님이 집회하심 얼마나 좋을까~~라고 생각했던 적이 많았습니다♡
목사님♡완전 기대되고 기대됩니다!!!!!!!!
전적으로 하나님만이 주시고 아는자들만이 맛볼수 있는 이 기쁨 이 행복♡♡♡♡♡
사랑하는교회 교인이라 너무 행복합니다♥️
심지가견고한자 07:49
와ㅠㅠ 목사님, 사실 집에서 유튜브로 예배드리면서 느낀건데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서 듣기도 하지만 예배가 1시에 끝나더라도 이동시간이 제외되었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충분한데다 1부부터 3부까지도 시간 맞춰 들어보니 이 정도면 생방 집회도 가능하겠다 싶었거든요.. 현장설교도 유투브설교도 모두 감사할 뿐입니다!! 다만, 듣고싶은 설교는 넘 많고 그 설교들을 준비하실 목사님의 체력과 건강이 제일 염려되는 부분인데 울 담임목사님 주님께서 생명싸개로 꽁꽁 싸매어 보호해주시고, 영육간에 강건함으로 붙잡아주시길 정말 간절히 기도합니다!!ㅠㅠ
하늘빛 만지심10:17
아멘!!! 현재 담임목사님께 일어나고 있는 일은 100% 실제임을 의심 없이 믿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깊이는 신학자들의 지식으로는 결코 다다를 수 없지만,
담임목사님의 겸손의 깊이에는 하나님의 지혜가 임하는 것을 보아왔기 때문입니다.
이 정도의 경이로운 깨달음과 해석들이라면 한 편의 탁월하고 좋은 설교와 책을 넘어
하나님께서 제2의 종교개혁을 작정하신 줄로 믿습니다!
이 사명을 마치시기 전까지는 걱정하시는 일이 절대 일어나지 않을 줄로 믿고 기도하겠습니다.
주님, "내가 네게 허락한 것을 다 이루기까지 너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말씀대로 담임목사님께 이루어 주시옵소서!!
불완전한 종교개혁을 더욱 완전한 종교개혁으로 바꾸어 주시옵소서!!
하늘에속한사람들15:46
영상집회!!!
어메이징한 하늘전략!!!
생각만으로도 제 영은 스카이 콩콩!!!
우리교회에 코로나는 무용지물!!!
교회를 흔들고 전복시키려는 사탄의 계책이 폭망!!!
되레 사랑하는 교회는 영광스러운 설레임!!!
이것이 끝이 아니라 생각하면 심장이 쿵쾅! 쿵쾅!
매 주일마다 심쿵 주의!!!
토요일은 조바심 주의!!!
아바 아버지! 감사드리고 찬양드립니다.
아바 아버지! 더욱 사랑합니다.
아바 아버지! 이전보다 더욱 경배합니다.
주께로한걸음씩 19:02
할렐루야!!
목사님 저서를 읽으면서 한권한권이 어찌나 귀한지요 가슴에 끌어안고 쓰다듬으며 하나님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왠 기쁜소식인지요ㅎ 경천동지할 영상부흥회 너무 기대됩니다
사랑하는 교회로 인도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 다음글 | "담임목사님 저서와 함께 하는 영광의 여정(8)" (사사모 10팀 김성실 자매 완독 간증) | Web Team | 2020-09-05 17:23:37 |
|---|---|---|---|
| 이전글 | 속보!!! 비대면예배 전환에 따라 실제 예배드리는 숫자를 조사했는데 코로나 발병 이전을 기준으로 100%가 예배를 드린다는 놀라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 Web Team | 2020-09-03 15:36: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