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최신소식

목록보기

빅 뉴스(3차 수정)!!! 할렐루야! 너무 놀랍고 가슴이 마구 뜁니다! 전혀 불가능할 것 같은 놀라운 성경해석의 기적들이 이제는 일상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Web Team |

2020-07-16 18:21:07 |

조회: 418

산상수훈 설교에 가장 찔리는 사람 중의 하나가 바로 저입니다.




그러나 자격 없는 자에게 끝없이 부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 때문에 감사해서 이 글을 올립니다.




저는 요즘 산상수훈에 이어 루터가 아내처럼 사랑했다는 갈라디아서에 꽂혀 있습니다.




지난 수주간 갈라디아서에 대한 통전적인 이해와 초유의 해석들이 거듭해서 제게 주어졌습니다.  




주일 이후 수양관에서도 놀라운 깨달음들이 있었습니다.




어제도 진성원 목사님과 밤 12시 30분까지 갈라디아서에 대해서 얘기할 때 놀라운 이해와 계시적인 깨달음들이 임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기도를 마치고 점심 때 교회에 도착해서 원래는 산상수훈의 "빛"에 대한 설교를 준비해야 하지만 제 영은 계속 갈라디아서에 끌렸습니다.




산상수훈은 다 쓰지만 않았지 해석이 이미 끝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출애굽기의 "언약"에 대한 몇 구절을 연구하면서 갈라디아서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그것을 끝내고 저는 비서실로 가서 허작 목사님과 얘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입을 열자 마자, 성령님께서 또 갈라디아서에 대한 더 깊은 계시와 깨달음들을 오후 6시가 되기까지 계속 폭포수같이 부어주셨습니다.




성경을 바르게 해석하고 이해하려면 통전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때문에 갈라디아서가 활짝 열리면서 그로 인해 제가 지난 수십년 동안 궁금해했던 수많은 구절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완벽하게 이해가 되었습니다. 




일부 예를 들면, "율법에서 자유케 되었다"는 말의 진짜 그리고 정확한 의미는 무엇인가?




바울이 말한 "의문에 속한 계명의 율법을 폐했다"는 말과 "그리스도가 율법의 마침이 되신다"는 말씀의 정확하고 확실한 의미는 무엇인가?




또 "율법을 폐하러 온것이 아니라 완전케 하려고 오셨다"는 말의 정확한 의미는 무엇인가? 그것은 도덕법을 완전케 한다는 것인가? 아니면 율법 전체를 완전케 한다는 것인가? 율법 전체라면 그 정확한 의미는 무엇인가?




그리고, "율법을 폐했다"고 할 때 율법의 도덕법, 의식법, 민법 중 의식법만 폐한 것인가? 아니면 도덕법까지 다 폐한 것인가? "율법을 완전케 하러 오셨다"고 할 때 도덕법만 완전케 하신 것인가? 아니면 율법 전제를 완전케 하신 것인가? 그리고 그 확실한 증거는 무엇인가?




추가로, 방금 전 밤 9시경 이동기 목사님과 전화하면서 오늘 깨달은 것 중 일부를 설명해줄 때 성령님께서 계시해주신 것인데, 바울이 말한 그리스도의 율법이란 정확히 무엇인가? 그리고 야고보는 왜 그것을 자유케 하는 온전한 율법이라고 했는가? 어떻게 율법이 자유를 주는 것이 될 수 있는가? 도대체 그리스도의 율법은 정확히 무엇이며 또 이런 표현은 정확히 어떤 의미인가에 대해 생전 처음 '정확히' 알게 되는 놀라운 은혜가 부어졌습니다. 너무 놀라워서 가슴이 마구 뜁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이것들을 정확하게 깨닫고 이해하는 것은 단순히 사변적인 것이 아니라 올바른 신앙생활을 위해 사활적으로 필요하고 중요한 것들입니다. 실제로 설명을 들으면 그 엄청난 중요성 때문에 여러분 모두 경천동지하게 되실 것입니다. 




저는 오래도록 이것들이 궁금했습니다. 그 정확한 의미를 찾기 위해 수많은 책들도 읽었습니다. 그러나 어디서도 속시원하고 만족스러운 설명을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홀연히 마치 해 아래서 보는 것처럼 모든 것이 명백하게 이해가 되었습니다.




또 추가로, 집에 와서 TV를 보다가 새벽 1시쯤 집사람에게 오늘 깨달은 것을 요약해서 설명해주는데 오늘 깨달은 것 위에서 다시 왜 구약의 안식일이 신약시대에 주일로 바뀌었는지 그 성경적인 명백한 근거와 이유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토록 오래도록 궁금해하고 정확한 답을 알 수 없었던 것들이 이처럼 무더기로 깨달아지다니 정말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또 한 번 추가로, 오늘은 하루 종일 갈라디아서 연구에 몰입했습니다. 그 결과 궁금해하던 모든 것이 풀렸습니다. 확인차 갈라디아서 1-6장 전체를 읽으면서, 정확한 의미를 알 수 없는 구절들을 일일히 주석들을 뒤져가며 연구하는 작업을 모두 완료했습니다. 이젠 갈라디아서 전체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게 되었고 루터가 한 불완전한 종교개혁을 완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갈라디아서 설교는 교회들의 눈을 뜨게 하고 열방을 진동시킬 것입니다. 




이젠, 고된 세부적인 연구와 원고 작업만 남았습니다. 그 일에 쓰려고 갈라디아서 주석들을 몇 권 더 주문한 상태입니다.




한편, 계시록 시리즈 설교 이후 제가 자주 느꼈던 것인데, 이번에 저는 다시 한번 왜 우리 교회가 그렇게 지독하게 마귀의 표적이 되어 무지비한 공격을 받아 왔는지, 왜 그럴 수밖에 없었는지 십분 이해가 됩니다. 그것은 우리 교회를 통해 퍼져나갈 해와 같은 온전한 진리들 때문입니다.





사도들 중 가장 박해를 많이 받은 사람은 바울입니다. 그는 신약성경의 3분의 2를 기록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단이 아닌데도 우리나라에서 박해를 받은 많은 목사님들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지독한 음해와 박해를 받았고 지금까지도 받고 있는 교회가 바로 우리 교회입니다. 이것은 성경적인 해같이 빛나는 진리들이 퍼져나가 전 세계의 교회가 새롭게 되는 것을 마귀가 두려워하고 경계했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는 반증입니다.




사도행전 22:22 "이 말 하는 것까지 저희가 듣다가 소리질러 가로되 이러한 놈은 세상에서 없이 하자 살려 둘 자가 아니라 하여"




이것이 바울을 향한 유대인들의 반응이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우리에 대한 이단사냥꾼들에게 속은 교단들과 교회들의 반응이기도 합니다. 바울이 위협적이었던 것처럼 우리 교회가 위협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교회들의 이런 반응은 우리에게 수치가 아니라 오히려 최고의 영광입니다. 할렐루야!!! 




"주여, 저는 아무 것도 아니나 주님이 저와 우리 교회를 사용하셔서 주님의 뜻을 온전히 이루시옵소서! 모든 영광을 오직 주께만 올려드리겠나이다. 아멘!!!" 




 


신랑닮은신부 18:54 새글


ㅠㅠㅠㅠ


할렐루야~~~~~~❤️❤️❤️


정말 빅!!!뉴스 입니다


시간이 갈수록.. 사랑하는교회에 오게 된 것에 대해 점점 더 마음다해 깊이 감사하게 됩니다 ㅠㅠ


처음 지크를 읽었을 때의 전율과 변혁같은 느낌들을 최근 몇년 간 목사님 설교를 통해 느끼고 있습니다 ㅠㅠ


(목사님께 죄송하지만.. 최근 목사님 저서 완독을 하며, 여태껏 울 교회가 이단으로 묶여 목사님께서 말씀연구에만 몰두했던 것에 대해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릅니다ㅠㅠ)


갈라디아서 해석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이 진리가 더 널리 퍼지게 하소서!!


순전한 말씀 자체의 능력으로, 종교개혁이 일어나게 하소서!


주님을 찬양합니다!!!!


 


보배를 담은 질그릇 19:04 새글


주님, 이것은 죽은 자가 살아나는 기적보다 더 큰 기적입니다.


 


헵시바♠ 19:15 새글


어둠이 만민을 가리우는것 같은 이 시기에 담임목사님을 통해 빛 되신 말씀으로 우리에게 소망을 주시는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마귀가 그래서 발악을 했나 봅니다 그러나 승리하신 주님과 함께하는 사랑하는 교회는 더 말씀 위에 견고해지고


든든히 세워져 가니~~~ 하나님의 뜻이 온전히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주님 귀한 말씀을 깨닫는 마음과


들을 귀를 주소서 가난한 마음을 주소서!


 


심히좋았더라 19:27 새글


변승우 목사님을 사용하시는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하고 - 말씀의 지혜에 대하여 물녹는 마음을 갖고 계셔서 하나님 앞에 마음을 쏟고 쏟으셨던 변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전심으로 자기를 향하는 자에게 능력을 베푸시는 하나님께서 변 목사님을 보시고 택하여 사용하심으로 - 말씀을 통해 이렇게 수많은 영혼들을 살리고 계십니다 - 산상수훈 말씀도 너무나 기대 되고 갈라디아서 말씀 또한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 변 목사님께서 전하시는 말씀을 듣고마는게 아니라 잘 소화 되어서 진짜 제것이 되기를 바랍니다 ㅠ 변 목사님 말씀을 들을 수 있다는게 진짜 얼마나 큰 복인지 모릅니다 - 생명의 말씀이 여기 있습니다!!!


 


다버림 19:35 새글


우리 모든 하나님의 자녀들을 위하여 크게 기뻐할 일입니다 왜 사랑하는교회가 공격받는지에 대한 이유를 간간히 말씀해오셨으나 이번 설명으로 정말 확실히 알게 되는거 같아요 심한 공격에도 분연히 인내해오신 목사님에게서 본건 하나님께 대한 깊은 겸손이었다 생각합니다 목사님 잘 참고 견디어 와주셔서 참으로 감사합니다ㅠㅠㅠ


 


담대 21:20 새글


우와!!! 할렐루야!! 앞으로 목사님을 통해서 갈라디아서를 정확하게 깨닫고 이해할 것을 생각하니깐, 벌써부터 가슴이 뛰고 흥분 됩니다!!! 집요하게 정확한 말씀 그대로의 의미를 추적하고 밝혀주셔서, 정말 2000년 전 예수님의 실제 제자가 된 것 같고, 바울의 실제 제자가 된 거 같고, 또 초대교회의 실제 성도가 된 것 같아서, 정말 이 은혜가 웬 은혜인가! 싶어서 너무 너무 감격스럽고 감사할 뿐입니다!! 순수한 말씀 그대로를 원껏 받아 먹을 수 있도록 은혜의 값진 향연을 끊임없이 베풀어 주시는 주의 은혜를 찬미하고 높여드립니다!!


 


하나님사랑알기 21:35 새글


할렐루야~!!!


저는 성경은 적당히 이해하고 넘어가야하는 책인줄 알았습니다. 인간이기에 결코 다 이해하거나 헤아릴 수 없는 것이 당연한 것이 아닌가 생각하며 살았습니다. 궁금한 것이 있어서 여쭤봐도 그건 여러가지 설이 있다.. 그런 정도만 들어도 그렇구나.. 그러게 어떻게 사람이 다 완벽히 이해하거나 깨달을 수 있겠어... 생각하며 신앙생활 해 왔습니다. 그런데 미지의 책이라고 여겼던 요한계시록부터, 은사에 대해서.. 그리고 산상수훈까지.. 성경이 이렇게까지 정확히 해석이 가능하구나... 경이롭고 경이롭습니다. 그리고 이 설교를 직접 듣고 있다는 것이 꿈인지 생시인지 싶습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완전거룩사랑 20.07.16 23:35 새글


할렐루야~~!!!!!!


성경의 통전적인 이해와 초유의 해석을 거듭거듭 부어주시는 놀라우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바울이 성령의 계시로 서신서를 썼다면 담임목사님께는 성령의 계시로 바르게 해석하실수 있는 기름부음으로 깨닫게 하시는 엄청난 은혜임을 감사드립니다


정말 저도 경천동지할 준비를 해야할것 같네요~^^


감사 감사드립니다~~♡♡♡


 


주님신랑 00:14 새글


목사님 저도 율법에 관한 말씀을 읽을때마다 풀리지 않고 분명한 이해가 시원하게 되지못했었는데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00:20 새글


기존의 담임목사님 저서에서 간간이 볼 수 있었던 해석들이 놀라운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되어서 통전적으로 풀어지겠군요.


악인들은 진리의 회복을 가로막기 위해 그토록 발악을 했지만, 하나님은 그것까지도 사용하셔서 더 깊은 보배로운 진리들을 캘 수 있도록 이끄셨습니다.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진정한사랑 01:14 새글


할렐루야~~~~!!!!


이보다 더 좋을순없다♡♡♡♡♡♡♡♡♡♡


매주 **쿵쾅쿵쾅** 뛰는심장 달래며 주일을 기다립니다~~


귀를 쫑긋 !! 눈을 번쩍!!!


눈물과 콧물이 마스크로 쉴새없이 흘러도 마냥 행복하기만한 주일이고 요즘입니다♡♡


인생의 전환기이고 새롭게 삶을 준비하며 영적대지진이 일어나고 있음에 얼마나 감사한지요~^^


목사님 진짜 오래오래 사세용~♡♡♡♡♡♡♡♡


설교의 은혜로 다시 새롭게 하나님의 자녀답게 살겠습니다


아버지 도와주세요 ㅠ ㅠ


 


예수 하나님의 공의 01:55 새글


자다가 벌떡 깨버리네요~~~


먼일이 먼일이 이런 먼일이 다 있나~~~


갈수록 지구의 핵까지 뚫다 못해 우주 저멀리까지 뚫어버릴 진리의 말씀을 깨닫는 깊이가~~~ 아이구야


 


무릎 02:40 새글


와~ 할렐루야~!


천국에 빨리가고 싶어도 궁금해서 안되겠습니다.


우쨌든 건강 챙겨 오래 살아야 겠습니다.


너무 기대됩니다!!!


 


bonnenouv 06:10 새글


저도 항상 궁금하지만 마음 한켠에 넣어두기만 하고 어찌할 바를 몰랐던 의문들이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하나님의 은혜로 다 해석이 되고 있다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하나님의 은혜도 감사하고 목사님의 지칠 줄 모르는 말씀 사랑으로 그 결실을 일반 성도인 제가 누리게 되니 너무 감사합니다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들 09:07 새글


할렐루야 ~~~


할렐루야 ~~~~


할렐루야 ~~~~~


주님~감사합니다! 저도 글을 읽는데 마구 설레입니다ᆢ


왜 ?


사랑하는 교회로 그토록 꼭~ 옮기라고 하셨는지 매번 감사드립니다 ᆢㅠㅠ


앞으로는 이 나라와 열방가운데에서 "정확한 성경해석~!" "진리회복! " 하면 "변승우목사님!" 하고 모든사람의 입이 말하게 될 것입니다 !!!!!!!


 


주님만이 내전부 11:15 새글


변목사님의 말씀으로도 벌써 기대가 됩니다.^^


제 삶은 변목사님의 말씀을 듣기전과 들은 후로 나뉘어 지는거같습니다. 변목사님을 알게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jloveme 15:02 새글


할레루야!! 심장이 뛰어 말할 수 없는 목사님의 감격이 저의 감격으로 그대로 전이됩니다!! 저같이 별 볼 일 없는 평신도임에도 우리교회 올 때 사단의 공격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하물며 귀한 사명을 받으신 목사님과 교회는 오죽했겠습니까~! 이 귀한 아버지의 뜻이 사랑하는교회를 통해 꼭 이루실 줄을 믿습니다. 목사님께서 궁금해셨던 부분이 저같은 자도 무슨 말씀인지 도통 알아들을 수 없어 궁금했습니다. 아버지!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네 주님 17:17 새글


할렐루야 ~~~~주님 감사합니다


기대가 됩니다


두근 두근 두근~~~~ 기대 ~~~궁금~~~~우리 목사님 완전 인공지능 되셧네요^^


 


시원한바람 17:36 새글


율법에 대해서 이 시대 기독교가 얼마나 크게 오해하고 있는지 생각하면 암담합니다.


예수님께서 얼마나 답답해 하실까요?


그러나, 하나님께서 목사님을 통하여 이 시대 교회를 완전히 바꾸어 놓을 수 있는


말씀들을 풀어주시니 감사합니다.


말씀의 정확하고 확실한 의미는 무엇인가?에 대해 끝없이 탐구하시는 목사님을 보며,


다시금 저도 마음을 다잡게 됩니다.


어디까지 이르렀든지 그대로 행할지니라는 성경 말씀대로


계속해서 주님을 추구하고,


주님 앞에 겸손하여


바른 진리를 온전히 깨닫게 되길 기도합니다.


 


나의맘을 주께08:28 새글

이보다 더 큰 은혜가 있을까요ㅜㅜ

사랑하는교회와 담임선생님께 폭포수처럼 부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말로 다할수없는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진리가 영혼들에게 사활적으로 중요하다는것을 담임목사님의 저서들을 읽어가면서 느끼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놀라운 시간들이었구요♡

정말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사랑하는교회와 담임선생님이 얼마나 귀한 존재이며 마귀가 그토록 집요하게 물고 뜯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끝까지 주님을 붙잡고 주님께 붙잡힌 바된 담임목사님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담임목사님의 진리의 말씀들을 통하여 저의 삶이 진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삶으로 변화되기 원합니다♡


담임목사님의 모든것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강건케하시고 불성곽으로 보호하시고 함께해주세요

담임목사님의 모든 부르심이 온전히 이루어지도록 은혜베풀어 주소서!!!!!



Deeper      15:01 새글

밭에 감추인 보화를 사기 위해 자신의 전 재산을 투자하는 비유가 예수님이 말씀하신 (천국을 위한) 제자가 지불해야 될 대가에 대한 말씀이라고 하셨었는데

정말 사랑하는교회를 위한 우리의 대가지불이 아깝지 않은 것이구나 오히려 너무나 감사한 것이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ㅠㅠ




회복의주님17:30 새글

사랑하는교회를 향한 아버지의 넓고 높고 깊은 뜻을 가늠하기 어렵습니다.ㅠㅠㅠㅠ 지금은 마지막 시대 어둠이 깊어져 가며 마귀들이 미쳐 날뛰는 반면 주님의 영광이 더 가시적으로 더확실하게 더 아름답고능력으로 나타나는 때인것 같습니다. 사랑하는교회에 부으시는 놀라운 은혜에 대해 할말을 잃습니다 이 모든것이 영혼들을 위한것임을 믿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 아버지 모든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옵소서 귀하신 목사님 협동목사님 사랑하는교회를 통해 끝이보이지 않는 영혼의 추수 부흥 개혁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감사드리고 영광 드리고 찬양드립니다ㅠㅠㅠㅠ!!!




Bride in Military Boots 10:55 새글


와~~!!!!!!! 저도 궁금했었는데... 그냥 막연히 짐작만 했고 어느 교회에서도 확실하고 명쾌한 해석을 듣지 못해서 답답했는데,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할렐루야! 주님께 영광을 ~!!!!

다음글 목사님의 삶의 경험 얘기를 들을때마다, 전 자꾸 제 삶을 돌아보게되고 주님의 놀라우신 은혜를 생각하게 되요. Web Team 2020-07-16 21:29:47
이전글 우리 가족 오사카 사랑하는교회 일본어 찬양입니다. Web Team 2020-07-15 06:52:38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