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성회 안내

목록보기

찰리 로빈슨 목사 초청 한국 능력전도 대성회(8월 9-9월 1일까지 인천, 안양, 전주, 대구, 부산, 서울 순으로 집회를 인도합니다.)

겸손 |

2010-06-29 11:46:00 |

조회: 69

지난 번 찰리 로빈슨 목사님 초청 성회 때 엄청난 기적들이 일어나고 많은 영혼들이 구원 받았습니다. 그래서 서둘러 다시 찰리 로빈슨 목사님의 집회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집회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모든 집회는 첫 날부터 오후 1시와 오후 7시 30분에 있습니다.).

 

 

  1. 인천 큰믿음교회 8월 9-11일

 

  2. 안양 큰믿음교회 8월 13-15일

 

  3. 전주 큰믿음교회 8월 17-19일

 

  4. 대구 큰믿음교회 8월 21-23일

 

  5. 부산 큰믿음교회 8월 25-27일

 

  6. 서울 큰믿음교회 8월 30-9월 1일

 

 

  이중 서울 성회는 모든 지교회 동시 생방송으로 성회를 엽니다. 왜냐하면 아래의 간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난 성회 때 영상 성회를 통해 국내 지교회 뿐 아니라 미국, 캐나다, 이란. 바누아투 등에서 창조적인 엄청난 기적들이 속출했습니다. 그래서 서울 성회를 동시 성회로 열고 치유 기도 후 간증도 각 지교회를 연결하여 즉석에서 함께 듣는 흥미로운 방식으로 성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여러분 기대해주시고 특별히 치아에 문제가 있는 불신자들을 많이 모셔오시고 그리고 미리 자신의 이를 전도 대상자들에게 보여주어 이번 집회를 영혼 구원의 절호의 기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할렐루야!

 

 

 

  [아들의 충치 8개를 한꺼번에 치유해주신 하나님]

  조성민의 어머니

 

  2008 2월경 한국에서 떠나오기 3~4일전에 치과에 들러서 썩은 니 2개를 뽑고 난 후에, 의사 선생님께서 충치 8개가 더 있는데 이것은 떼우거나 뽑고 다시 해 넣으려면 한국 돈으로 한 오백 만원 정도 든다고 하셨습니다. 그 때 저희 가족은 며칠 후에 미국 행 비행기를 타야 했고 또 치료비가 부담되어 나중에 치료하자고 하였습니다…미국에 와서도 밥을 먹다가도 가끔씩 이가 아프다고 할 때면 밥을 먹다가도 이를 닦거나, 그만 먹어야 할 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찰리 로빈슨 목사님 영상집회에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성민아 우리도 한번 보자” 했더니 글쎄, 덧니는 그대로인데 그 많던 썩은 이들이 다 하얗게 변해 있지 않겠습니까?...뿐만 아니라 앞니까지 모두 하얗게 변해 있었습니다… 순간 온 몸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전기가 머리에서 발끝까지 찌릿찌릿 했습니다. 너무 놀라고 놀라와서 저도 모르게 “성민아 너 썩은 니 다 없어졌어!” 라고 큰소리를 지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성민이를 와락 끌어안았는데 성민이가 울면서 몸에 전류가 흐르듯 떨고 있었습니다… 저 또한 주체할 수 없는 이 기쁨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아들을 꼭 끼어 안고 주님께 영광 돌렸습니다!!

 

  

 

  [이번 집회에서 창조의 기적을 경험하였습니다!!!]

  ‘주님의 얼굴을 구합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작년에 왼쪽 어금니 치아의 염증을 오랫동안 방치해둔 결과 뼈가 녹아서 인공 뼈를 해 넣었습니다. 잇몸을 일부 절개하고 수술해 넣었기 때문에 육안으로 보기에도 인공 뼈가 약 5밀리미터 정도 드러나 있었습니다. 집회 첫날부터 잇몸을 주님이 만지시는 것을 감지하였고 주님께서 치료하실 것을 믿음으로 선포하였습니다. 잇몸이 생겨나는 것을 계속 알게 하셨고 오늘 거울을 보니 거의 인공 뼈가 잘 안보일 정도로 새로운 잇몸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11개 치아에 일어난 기적]

  서카라 회원의 장모님

 

  11개 치아에 기적이 일어났구요. 특히 이중 6개의 치아는 아래 쪽이 물결모양의 백금이 생기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마치 예술가의 작품처럼 너무도 정교하게 물결모양의 백금이 생겼습니다.

 

 

 

 

  [오후 집회 시간에 4개의 금니가 생기고, 저녁 집회 중에 그 금니 중에 하나가 생니로 변하고 있습니다.]

 

 

  [보철한 치아가 영구치로, 잇몸 사이가 김밥말이처럼 금으로 바뀜]

  우민택 집사님

 

  46일 찰리 로빈슨집회에 합석하여 성령님의 감동이 왼쪽 윗 치아로 향했음을 느꼈고, 4개가 영구치로 바뀌었습니다! 고침 받기 전 치아는 치아 1개가 완전히 빠지므로 보철로 양쪽2개를 걸어서 중간 가짜 치아를 보철로 씌웠는데, 이번 집회에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3개 보철 치아의 보철이 다 벗겨지고 영구치로 바뀌었고, 주님께서 확신을 심어주기 위하여 안쪽 1개 치아를 흰 백금으로 바꾸어 주셨습니다. 또 다른 기적은 영구치로 바뀐 3개 이빨의 잇몸 사이에 금으로 김밥 말이로 바뀌게 하셨습니다! 이것은 정말 주님이 창조주이시며 죽은 자도 살리시며 주님은 못하심이 없으시다는 것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이슬람 국가에서, 집회 이후에 mp3음성설교를 듣고 그곳에 모인 대부분 사람들에게 치아 기적이 입하였습니다!!]

  ‘볼프강회원님

 

  여기는 이슬람국가입니다. 저희 중보기도모임 인원은 7~8명 정도인데, 이제 겨우 기도모임이 자리잡아가고 있는 갓난아기와 같은 영적 수준들이라 이번 치아기적은 정말 소름이 돋았습니다.  여기는 그리스도인이 박해를 받는 나라인지라 저희들 모두 이슬람 남편들과 결혼한 상태여서 모든걸 자세히 올리고 싶어도 감시 대상이라는 말을 들었기에 처음에 이 간증을 올려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다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종교개종은 사형이나 고문이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저희는 외국인이라 괜찮구요) 그러다 오늘 2007 9월 변승우목사님 즉흥설교중치유의 기적을 위해 하나님이 주신전략을 듣다가 치유 받고 간증을 안 올리는 것도 죄라는 말씀에 찔림을 받고 이렇게 올립니다.

 

  지난주 저희 중보기도모임에서 찰리 로빈슨 목사님 설교를 듣고 치아가 은으로 변했다는 권사님 말씀을 듣고 그 설교를 mp3 파일로 받아서 함께 모인 자리에서 들었습니다. 인도자 분께서 겸손의 말씀에 집중하라는 말씀을 하셔서 솔직히 금니, 은니는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냥 와~ 신기하다 그런 생각이 들었고 말씀을 듣는데 성령님의 임재가 강한 설교라는건 확실히 느껴져서 주님의 임재와 겸손에 대한 기도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일어서서 기도하라고 하셔서 같이 기도를 하고 구하라고 해서 주님 저도 금니로 바꿔주세요. 하고 속으로 기도를 했습니다. 그리고 확인하라고 하셔서 아~하고 입을 들여다 보는데 그 반짝거리는 은니들을 보니 순간 소름이 쫙~하고 돋더군요. 그곳에 모인 사람들 중에 한 분만 빼고 모두 모두 은니로 바꿨습니다!!. 그분은 치아가 임플란트라고 하시더군요.

 

  남편은 이슬람인이기에 아주 확실한 것을 보여줘야 믿음이 생길 것 같아 금니로 바꿔 달라고 기도 드렸거든요. 그런데 제 오른쪽 맨 안 어금니가 아말감에서 은니로 바꿨는데 생니로 바뀐거예요. 너무 놀라고 당황스러워서 혹시 내가 잘못 알고 있었나? 분명 아말감이였는데 생니였나? 들여다보고 또 들여다 봤는데 분명 때운 자국이 있는데 생니로 바뀐거예요. 그래서 남편한테 보여주고 분명 아말감이였다고 말했더니 본인도 보고 놀라 하더군요. 말은 안하는데 그날저녁 식구들한테 얘기하고 온거 보니 본인도 놀랐던 모양입니다.

 

  몇 일뒤 시댁에 갔는데 식구들이 다시한번 제 이를 보더니 시누는 제 손을 본인 머리에 얹더라구요. 요새 시누이가 중이염이 생겨서 골이 흔들린다며 병원에 다니고 있었거든요. 여기저기 직업병 때문에 아픈 상태라 본인도 모르게 한 행동이었는데 그걸 보면서 이곳 사람들에게도 복음이 들어가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님 이 먼 열방의 나라에서도 주님의 사랑을 확인하게 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김미자 성도님

  왼쪽에 20년 전 은으로 치료했던 치아가 지금은 흔들리고 색이 까맣게 변해서 아무리 닦아도 변하지 않았었는데 지금은 반짝반짝 빛나는 은니로 바뀌었고 흔들리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치아는 김밥을 말아놓은 것처럼 백금으로 변했습니다. 제 나이가 70이지만 치아도 미백으로 되었고 딱딱한 음식을 먹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조각목

  금번 성회 기간 중 이틀에 걸쳐 저의 치아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불편했든 치아 4개가 금니로! 치료한 지 33년 된 금니가 1개가 생니로 바뀌었으며! 치료한지 오래된 금이 4개가 아프고 시리고 빠지고 불편했는데, 다시 새로운 금니로 완벽하게 이번 성회 기간 중 치료되었기에 간증하며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립니다.

 

  

  아래 사진: [치아 사이에 틈이 금으로 메꾸어짐]

 

 

 

  [내 입안에 금은방을 차려주신 하나님]

  홍성철(머릿돌)

 

  주님께서 저의 떼우지 않은 위쪽 사랑니를 아말감처럼 3개의 치아를 은으로 바꾸시더니 오늘은 놀랍게도 또 다른 3개의 치아를 금으로 씌워 주셨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옆에서 지켜보던 집사람이 아래쪽도 이상하다고 하길래 아래쪽을 자세히 살펴보는 순간, 또 다른 3개의 치아의 잇몸과 이어지는 아래 앞니 안쪽 뿌리부분 삼분의 일 정도가 나란히 선명하게 물결모양의 백금으로 변했던 것이었습니다! 3개의 치아 중에 중간 것은 10 년 전에 상해서 아예 빼내고 보철처리를 했던 3개의 치아였습니다.

 

  

 

 

  최경자 집사님

  서울 큰믿음교회 동시 생중계 집회 첫 날, 아말감 6개가 은니로 바뀌었고, 이와 잇몸 사이가 까져서 이가 너무 시려서 병원에 가려고 했는데 까진 부분이 메꾸어졌습니다.

 

 

 

    주님 내사랑

  집사님 한 분이 사업 때문에 바쁘셔서 못나오다 마지막 저녁 셋째 날 나오셔서 체험한 기적입니다. 집회 전에도 '나 이거 금으로 때워져야 해' 하며 기대하시고 저에게 잠깐 보여주셨는데 왼쪽 아래 어금니가 금으로 덮여있는데 가운데 까맣고 동그란 점(?!)이 있었습니다. ‘집사님 금니에 점이 있네요’ 여쭤보니 예전에 금으로 때운 것 가운데가 떨어져 치과에 갔더니 의사가 그 부분을 아말감으로 때워주더래요. 그래서 금니 가운데 까만 동그란 아말감 점이 완전히 금니로 다 덮이도록 기대하며 집회에 참석해 말씀을 들으셨습니다. 마지막에 찰리 목사님이 금니 기적을 기도하시고 드디어 확인 작업에 들어 갔는 데요. 저도 그렇고 확인한 성도 분들이 깜짝 놀랐어요. 아말감이 사라지고 그 자리에 뽀얗고 하얀 생니가 올라오고 있었습니다. 위에서 보는 생니가 점점 동그랗게 커지고 중이었습니다. 아말감도 사라지고 충치도 사라지고 하얀 이가 올라오는 게 너무 신기해서 함께 했던 모든 사람들이 와서 구경했습니다. 집사님은 물론 아이처럼 너무 기뻐하셨구요, 성도들 모두 희한한 기적에 놀랐습니다.

   

  한걸음씩 회원 아버지

  아버지의 치아는 원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야매표' 치아였습니다. 정식 치과가 아닌 싸게 해주는 곳에서 해 넣은 것이었습니다. 93년 이 맘 때에 했으니까 거의 17년이 된 치아였고 8년 전에 치과에 가서 다시 한번 손을 봤지만 색깔도 검은 빛이었고, 치아 상태도 흔들리는 상황이어서 아버지는 딱딱한 음식을 거의 드시지 못하고 계셨습니다.

  그런데 이번 집회 중에 왼쪽 4개 오른쪽 5개 전체 9개의 모든 치아가 바뀐 것이었습니다. 제가 보는 앞에서 딱딱한 열쇠를 깨물어 보이실 정도로 치아와 잇몸이 모두 건강해졌습니다. 은니는 그다지 광택이 나지 않는데 옆에 분이 백금인것 같다고 하시네요. 하나님께서 9개의 건강한 치아를 주셨습니다.

 

 

 

 

 

 

    seohee

  전에 찰리 목사님 집회 때 저희 어머니 생니 1개에 금니 3개를 간증했던 자매입니다. 전부터 저희 엄마께선 심하진 않으시지만 스트레스성 당뇨를 앓아오고 계셨답니다저희 엄마가 치아가 두 개 금이 가서 병원에 가신적이 있어요.. "나이가 들면 몸에 영양분도 다 빠져나가고 행여나 당뇨가 있으면 치아도 정상인보단 약하겠지요? 딱딱한 거 드시지 마시고 치아가 금이 가서 치아를 더 이상 금이 가지 않도록 묶어드리는 건 해드리겠지만 아마 나중에 더 금이 갈수도 있으니 지금 해드리는 치료가 완치는 아닙니다. 정기 치료를 받으세요" 그래서 엄마께선 이번에 금이 가서 부서지면 임플란트 하자하고 그냥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시고, 그 당시 저에게도 오셔서 묶은 치아를 보여주셨는데 철사 같은 것으로 묶어 주신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이번 찰리 목사님 집회 2일째 되던 날 엄마가 화장실에 가셔서 거울을 보니 양쪽으로 금이 갔던 치아가 마치 김밥을 만 것처럼 치아 주위로 은이 둘러졌습니다.

 

  주님의 마음으로

저는 68세 된 서울 큰믿음교회 성도입니다. 2년 전 변 목사님 금니기적에 대한 말씀을 듣고 사모하던 중 뿌리도 거의 없어 1,2년 더 쓰기 위하여 싼 금속으로 씌었던 이에 뿌리가 생겨 의사 선생님께서 너무 신기해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또 부분 틀니를 건 이가 있는데 이 이는 충치가 옆으로 생겨서 그 이를 옆으로  잘라내는 아주 힘든 시술을 했는데 잘라낸 면이 까끌까끌 하고 늘 이가 시렸습니다. 그런데 그 이가 까끌까끌 한 면이 매끈해지고 시린 증상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안나메리 (닉네임)

  위쪽 어금니 2개가 은니로, 오른쪽 위 어금니 한 개와 아랫니 한 개씩 총 2개가 금니로 바뀌고, 입 냄새가 없어지고 치석이 사라졌습니다.

 

  유양근 집사

송곳니가 금니였으나 많이 흔들렸는데 하나님께서 백금으로 바꿔주시면서 뿌리가 단단해지고 고정되었습니다. 아래 부분에 30년이 되어 시커먼 색깔이었던 아말감과 금니가 스켈링되어 광택이 나게 되었습니다

 

  순결샘

  마지막 집회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 충치가 치유됐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집에 와 확인해보니 오른쪽 사랑니 충치가 완전히 없어졌고 나머지 조금씩 있는 충치까지 사라졌고 당연히 잇몸까지 치유됐습니다. 냄새도 물론 완전 사라졌구요... 푸하~~ 냄새 안 나죠?

 

  이관엽 집사님

  오래 전에 아말감으로 때운 부분이 금으로 바뀌고, 오래 전에 때운 부분이 집회 전에는 검은색으로 파여 있었는데 집회 중 은으로 메워졌습니다.

  

  김영옥 집사

  왼쪽 어금니가 아래 하나는 금으로, 나머지는 은으로 바뀌고 잇몸이 깨끗이 나았습니다.

 

  김혜연(주님에신부)

  2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밴드
  • 라인
  •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