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성회 안내

목록보기

제프 젠슨 연장 집회(2008년 8월 13-15일)

겸손 |

2008-08-11 18:59:00 |

조회: 81

강사: 제프 젠슨

 

 

   할렐루야! 이번에 제프 젠슨 목사님을 통해 휠체어에서 환자가 일어나고 암이 사라진 것을 비롯해서 여러 가지 극적인 기적들이 일어났습니다. 주님이 강력하게 일하고 계시기 때문에 연장 집회를 갖기로 했습니다.

 

 

  2008년 8월 13일 오후 7시 30분

 

  2008년 8월 14일 오후 3시

 

  2008년 8월 15일 오후 3시

 

  

  추천의 글 - 밥 존스

  저는 제프 잰슨과 그의 부인인 잰 존슨을 안지 8년이 되었으며 그들을 저의 가족으로서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제프는 초자연적인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강력한 기적과, 치유, 이적과 기사로 사역을 하며 그를 통해 놀라운 계시의 은사가 흐르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프와 여러 다른 집회들에서 함께 사역을 해보았으며 그가 사역 가운데 성령님을 잘 이해하며 역사하는 것을 보아왔습니다.  그는 하나님을 향한 순수한 열정이 있고 이 열정이 하늘을 움직이며 그는 자기가 가지고 있는 은사들을 사용하여 하나님의 영광이 어떻게 임하게 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저는 그의 사역을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추천합니다. 

 

  밥 존스

  Bob Jones Ministries

 

  

  폴 키스 데이비스

 

  제프 잰슨은 이적과 기사를 통해 기적을 불러일으키는 사역을 보임으로서 전세계의 믿는 자들에게 믿음을 불러일으키는 부흥사역자입니다. 그는 영광의 영역으로부터 증거를 우리에게 보여다 줌으로 우리들로 하여금 예수 그리스도를 더욱 갈망하게 만듭니다.  

 

  제프에게는 영적으로 전이된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그의 이 영적 은사들은 오늘날의 성도들을 하나님의 권능과 영광의 충만함을 추구해 나가도록 초자연적으로 촉구하며, 이 세대가 전 세대에 전해진 겉옷을 입고 권능 가운데 주님과 동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폴 키스 데이비스 
  White Dove Ministries

 

  짐 골

 

  하나님의 영광의 영역에 대해서 알기를 갈망하십니까?  예언이 풀어지고 기적과 치유, 이적과 기사가 활성화되기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Global Fire Ministries의 대표이며 제 좋은 친구인 제프 잰슨의 사역을 여러분에게 추천합니다. 정직함이 그의 사역의 기초이며 영적 전이가 그의 사역의 목표입니다. 오셔서 영광의 주님이며 구세주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향해 심장이 불타는 그의 사역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우리 세대 가운데 성령님은 용맹스러운 전사의 새로운 무리들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세대의 지도자들은 예수님을 친밀히 알기를 원하며, 그들이 가는 곳마다 하나님의 사랑을 새로운 형태로 풀어놓음으로 그 분의 권능을 새롭게 경험하기를 갈망합니다.

 

  섬김, 순전한 믿음, 서로 사랑하려는 열정이 이러한 하나님의 사람들의 특성입니다.

 

  제프 잰슨과 그의 부인 잰 잰슨이 바로 이런 사람들입니다. 이들은 이 용맹스러운 전사의 새로운 무리의 대표 주자이며 그들의 사역은 전세계적으로 부흥을 일으킨다는 것으로 특징지워질 수 있습니다. 그들의 삶으로부터 흐르는 계시와 강력한 은사들만 그들의 사역의 특징이 아닙니다. 긍휼의 마음 또한 그들 사역의 특징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제프 잰슨과 잰 잰슨의 삶, 사역 그리고 Global Fire Ministries를 추천하는 것이 제게 큰 기쁨입니다.

 

  짐 골

  열방을 향한 사역인 Encounters Network의 공동 설립자

  저서: 선견자, 다가온 예언의 혁명 외 다수

 


다음글 부산 큰믿음교회 제레미 넬슨 초청 치유전도 대성회(2008년 11월 8-10일) 예세 2008-08-15 16:00:00
이전글 크리스티 김 선교사님 초청 1일 성회(2007년 12월 30일) 겸손 2007-12-17 14:02: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