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삭제게시판

목록보기

할렐루야!! 뇌종양 수술 후유증이 치유되었습니다! (8월 30일 주일 찬양과 경배 예배)

예세 |

2015-09-03 00:00:00 |

조회: 593

 

8월 30일 주일 찬양과 경배 예배



찬양과 경배

 

`우리가 다 수건을 벗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보매

그와 같은 형상으로 변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니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음이라`(고린도후서3:18)

 



기도와 치유 선포

 

 

 

공개 예언

 

 

예언 사역과 치유 사역

 

치유 간증

 

 

 


할렐루야!! 뇌종양 수술 후유증이 치유되었습니다!


8년 전, 뇌종양 수술을 받았지만, 또다시 뇌에 악성종양이 퍼지면서 왼쪽 몸에 마비가 왔습니다. 그런데 두 달 전 찬양과 경배시간에 치유사역을 받은 후 마비가 풀려 자연스럽게 몸을 움직이는 치유를 경험했습니다!


그 후 갑자기 뇌종양이 악화되어 수술을 받게 됐을 땐, 이미 경험한 치유를 통해 좋으신 하나님이 나를 더 좋게 고치실 거라는 믿음이 생겨 감사함으로 수술을 받았고, 변승우 목사님의 설교와 그 가운데 선포된 딤전 4:3-5을 붙잡고 항암치료도 기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종양 제거 위치가 운동신경이 있던 곳이어서 후유증으로 왼팔과 왼 다리를 움직이기가 굉장히 어려워졌고, 특히 왼쪽 팔은 탈골 위험까지 생겨 항상 보호대와 팔걸이를 해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또다시 놀라운 치유를 경험했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 탈골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져 팔걸이를 풀고 움직였을 때, 그나마 누워서 겨우 한 번 팔을 움직이고 나면 진이 빠져 다시 올릴 수 없던 팔을 수차례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팔을 앞으로 곧게 뻗을 수 있을 만큼 힘이 들어가면서, 재활치료로도 특정 높이 이상 올라가지 않던 팔을 머리 위까지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건을 쥐기도 어려웠던 손에 힘이 들어가 물건을 쥘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연신, 팔을 움직여보시면서 "이게 됩니다! 저도 안 믿어지는데 신기하게도 됩니다."라고 하시며 아내분과 함께 너무나 기뻐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선하신 주님의 사랑과 치유하심에 감사드리고 찬양 드립니다.

 

 

 

 

 

사랑으로 섬겨주신 사역자분들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측 헌법의 책중 신조 9조의 일부분을 올립니다. 하늘의 사람 2015-10-09 00:00:00
이전글 9월 1일(화)부터 화요중보기도회 다시 시작합니다. 예세 2015-08-27 00:00: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