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손 |
2005-07-24 00: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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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드 벤트리의 2005년을 향한 예언과 계시
Timely Prophetic Words and Revelation
for the Coming Year
다가오는 해의 시기 적절한 예언과 계시
최근에 FFMI(Fresh Fire Ministry International) 복음 전도자이자 사도적 감독인 토드 벤트리가 잘 알려진 주님의 선지자 밥 존스와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밥은 매년 9월 유대의 성일인 속죄일에 주님으로부터 다가오는 해의 예언적 말씀과 청사진을 받는다고 합니다.
밥은 이것을 ‘목자의 지팡이’라고 부릅니다.
대화를 하던 중 토드는 만약 그 특정한 날에 주님께서 말씀을 하신다면, 2005년 교회에 대한 중요한 예언의 말씀도 받을 수 있는지를 밥에게 물었습니다.
밥은 "예"하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밥은 만약 이것을 놓고 주님을 바라본다면, 주님은 목자의 지팡이 계시를 그들에게까지 확대해 주시리라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속죄일에, FFMI의 기적, 표적과 경이 집회 중, 그 사역의 사도팀 가운데 세 명이 주님을 기다리기로 결정했습니다:
토드 벤트리, 찰리 로빈슨(보는 선지자이며 FFMI와 함께 하는 순회사역자) 그리고 케빈 패터슨(예언적 교사이면서 FFMI 문서 사역의 저술/편집자).
하나님은 신실하게 그리스도의 몸에 대한 심오한 계시를 주셨습니다.
독자의 이해를 위해서: 속죄일(욤 키푸르)은 모세 이후 유대인들에게 성력의 절기 중 가장 중요한 성일 가운데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 날은 나팔절 열흘째 되는 마지막 날로 속죄와 배상을 위한 날입니다.
유대 시민력 첫 날에 시작하고, 열째 날(속죄일)에 끝납니다.
레위기에 보면 주님께서 “이는 너희의 영원히 지킬 규례라 이스라엘 자손의 모든 죄를 위하여 일 년 일 차 속죄할 것이니라”(레16:34)라고 말씀하시면서 죄를 씻도록 이 날(7월 10일)을 제정하셨습니다.
유대인들은 주님께서 제정하신 이래로 그 날을 지켜 왔습니다.
이 글은 이 날 주님께로부터 받은 최근의 통찰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리고 성경적 근거를 뒷받침해 줄 것입니다.
물론 ‘천연의 씨앗’과 같이 많은 부분의 진리의 말씀이 더 발전되고 성장해야 합니다.
이러한 계시는 2005년과 이어지는 해에 적용됩니다.
우리는 앞으로의 계시가 여러분이 읽고 계시는 것에 더 명확한 그림을 제공해 줄 것을 믿습니다.
우리는 비록 언급된 환상과 경험의 몇몇 의미를 도출해 냈지만 여전이 독자 여러분이 직접 주님을 찾도록 여지를 남겨 놓았습니다.
그럴 때 여러분은 자신의 삶에서 온전한 의미와 적용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해에 대한 예언적 통찰
환상: 신차
속죄일에 받은 첫 환상 가운데 하나로, 토드는 영으로 엔진의 굉음과 큰 바퀴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고속’이라는 차를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그 차를 운전하고 계셨습니다.
주님께서 차에서 나오셔서 토드에게 자동차 키를 건네주시면서 “토드, 이 차는 리스가 아니다, 소유란다.”
토드는 주님께서 그 차를 자신에게 주고 계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왜냐하면 소유는 권위를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운전대 앞에 앉아 운전하도록 초대하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고속’의 차는 고속의 차도에서 달립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빠르게 자신의 목표점에 도착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은 ‘가속의 탈 것’입니다.
주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토드, 네가 만약 이 차를 운전하려거든 반드시 한 고속도로에서 운전해야 한다. 그것은 거룩의 길이다. 거룩의 길에서 잘 조정될 것이다. 그 길이 고속의 차도에 진입하는 방법이다.”
이 예언적 경험의 또 다른 장면에는, 중고차 무더기에 한 교활한 설득력을 가진 판매원이 있었습니다.
이 무더기의 많은 차들의 이름은 ‘옛날 차’였습니다.
토드는 많은 사람들이 2005년 신차 ‘고속’이라는 모델보다 ‘옛날 차’를 보고 있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자동차 판매원은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고속 차’가 필요가 없습니다. 이 ‘옛날 차’가 그 있는 방법 그대로 좋습니다. 지금까지 수년간 잘 해왔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해석 : 자동차 환상
그것은 2005년 모델이었습니다.
이 환상을 본 때가 9월 이었는데, 그때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신차를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이 차들은 신장치를 가졌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신차가 보고 싶어 기다리지를 못합니다.
영적으로 말씀 드리자면, 자동차는 대개 사역이나 주의 일을 상징합니다.
이 세상에서 움직이고 활동하는 우리 삶의 단면입니다.
우리가 믿기로 이 해는 주님이 이 세상에 새로운 사역과 그 방법을 소개해 주는 해입니다.
주님은 또한 그리스도의 몸의 사역과 매개물들을 성장시켜 주실 것입니다.
그리하여 큰 가속으로 왕국이 확장될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몸에서, 사람들의 삶과 목표에서 과거에 20년이 걸렸던 것이 이제 6년밖에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6개월이 걸린 왕국확장과 목표의 속도가 이제는 6분만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움직임에서 빨라질 것입니다.
차는 연료와 기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속의 차도에 진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주님께서 이 차는 오직 거룩의 길에서만 달릴 수 있다고 말씀하신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이 길은 이사야 35:8에 잘 나와 있습니다.
“거기 대로가 있어 그 길을 거룩한 길이라 일컫는 바 되리니 깨끗지 못한 자는 지나지 못하겠고 오직 구속함을 입은 자들을 위하여 있게 된 것이라 우매한 행인은 그 길을 범치 못할 것이며.”
교회와 사역에서 주님이 정해주신 목적을 큰 속도로 확장하고 가속시키기 위해서는 거룩과 순결이 절대 필요합니다. 이 차는 오직 거룩의 길에서만 달립니다.
이 해는 주께서 그리스도의 몸을 더욱 높은 수준의 의의 삶으로 부르고 계십니다.
주님은 더욱 열렬히 우리의 죄를 깨닫게 해주시고, 거룩하게 해주실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자녀들이 교회의 새로운 계절을 맞이해 “고속의 차도”를 차지할 수 있게 됩니다
비록 주께서 우리들에게 ‘고속’의 차(하늘로부터의 새로운 계시와 사역의 모델) 열쇠를 주시지만, 원수는 마치 ‘옛날 차’ 판매원처럼 우리가 과거의 방법에 만족하도록 그리스도인들을 설득시키려 들 것입니다.
과거의 생각, 사역, 교회 일, 하나님에 대한 생각 말입니다.
원수는 교회가 여전히 과거의 종교적인 방식에 안주하기를 원합니다.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는”(딤후3:5).
옛 것을 떠날 수 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늘날 그 악마적 판매원이 사람들이 옛 것에 만족하도록 설득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언제나 새 일을 행하십니다.
그는 우리가 과거의 방법을 잊기를 원하시고(사43:18,19),
우리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전혀 새로운 모델을 보여주시게 하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교회에 이 모델을 보여줌으로써 우리를 돕기를 원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우리가 왕국의 일을 더욱 쉽고, 빠르고, 힘있게 하기를 원하십니다.
우리는 과거에 이 새 모델을 본 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과거의 진리들을 버려야 한다는 것을 말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전통, 방법, 껍질을 말하고 있습니다.
주님이 부어주실 새 술을 담는 새 부대, 새로운 틀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2005년에는 하나님께서 새로운 탈 것을 보여주실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운전석으로 부르고 계십니다.
그러나 우리가 운전하기 전까지는 그것이 잘 작동하는지 여행은 어땠는지 말할 수가 없습니다
우리는 모든 장치가 잘 작동하는지 아직 모릅니다.
우리는 교회 일과 지상명령 수행을 위해 주님의 신 모델이 잘 움직이는지 정말 모릅니다.
그러나 주께서 우리에게 가르쳐주실 것입니다.
변화가 좋습니다. 왜냐하면 친숙함이 너무 안락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무관심이 자라는 안락의 장소에서 나오기를 원하십니다.
많은 사람들이 새 일에 발을 들여 놓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모르는 일이 두려울 뿐 아니라 늘 누려온 것이 너무 안락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값비싼 가죽 의자(서구의 누빈 교회 의자)에 딱 달라붙은 채 성장해 왔습니다.
그들은 지금의 의자와 기구들의 세팅(시스템, 프로그램 그리고 교회 구조)방식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다시 세팅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인간의 본성이 불확실성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부흥과 하나님의 운동을 포함해서 모든 것이 어떻게 될 것인지 사전에 미리 알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먼저 부흥의 아기가 잉태되기 전에는
어떤 세밀한 것도 말씀하지 않으십니다.
육신의 부모 역시 모든 것을 사전에 알고 싶어합니다:
아이의 성과 생김새; 건강한지, 누구를 닮았는지. 그들은 아무것도 잘못되지 않으리라는 확신을 갖고 싶어합니다.
모든 일을 조절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즉, 자신의 통제 안에 두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당신께서 미래와 교회의 목적을 열어줄 때 그저 우리가 하나님을 신뢰하기를 원하십니다.
주께서 신모델을 소개시켜 주고 계십니다. 구모델을 중지시키고 계십니다.
GM이 2004년 옛날 차(미국에서 생산되는 가장 오래된 모델) 생산을 중단했다는 것을 알아보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랜섬(Ransdom E. Olds)은 1897년 대중에게 그의 첫 차를 발표했습니다.
2000년 옛날 차는 30만대도 채 팔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GM은 그것에 사형언도를 내렸습니다.
그 마지막 모델, 보라 빛의 알레로 세단의 조립라인이 2004년 4월 29일 사라졌습니다.
예언적인 유추를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왜 옛날 차가 죽었는지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 월스트리트 분석가는 옛날 차는 항상 최신의 덤(필요하지는 않으나 있으면 편리한 것)을 갖고 있어서 엔지니어 매니저나 부유한 개인들이 소유해 왔다고 말을 합니다.
의사들은 뷰익을 몰고, 공학사들은 옛날 차들을 몹니다.
70년대 GM이 방향성을 잃었을 때 옛날 차들은 기술혁신과 개성을 포기한 것 같다고 말합니다
그것이 그들을 마지막 종지부를 찍게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기독 사역의 스크랩도 낡은 교회 껍질과 하나님께서 하시는 새 일과 보조를 맞추지 못하는 사역들로 어질러져 있습니다.
그들은 세상에 손을 뻗치는 사역의 새로운 방법들에 맞추거나 개발시키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세상이 변할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각 문화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전략을 가지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사랑과 능력을 세상에 베푸는 새 부대를 갖는 법에 대해 전략을 가지고 계십니다.
이사야 35장: 2005년 핵심 장
주님을 기다리는 중에 토드는 이사야 35장이 2005년 교회를 위한 지도와 가이드가 될 것이라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 장은 네가지 주제에 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
광야의 회복과 꽃 피움, 치유운동, 하나님의 영광과 거룩에 대한 은혜입니다.
각 주제를 살펴봅시다.
1. 사막에 꽃이 필 것입니다.
우리가 주님을 기다리자 주께서는 이사야 35장을 통해서
당신의 사람들을 회복시키는 것에 대한 더 큰 계시를 펼쳐주셨습니다.
케빈에게는 첫 절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를 상기시켜 주셨습니다:
“광야와 메마른 땅이 기뻐하며 사막이 백합화같이 피어 즐거워하며”
이 말씀은 사막을 걸어온 분들께 큰 소망을 줍니다.
또한 현재의 삶이나 사역이 무미건조한 채 열매가 없어 왔던 분께도 큰 희망입니다.
주께서 최근에 많은 사람들의 삶과 사역에서 그 회복을 시작하셨습니다.
지난 20여 년간에 걸친 회복/부흥 운동이 첫 열매 중에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2005년에 이러한 회복은 많은 사람들의 삶과 사역에서 더욱 가속될 것입니다.
그러나 케빈이 이 구절을 더욱 묵상할 때 주님께서 거기에 담긴 더 큰 계시의 보물을 펼쳐주기 시작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로 하여금 확대성경(이 성경은 원문의 전체 의미를 보여준다)을 보도록 하셨습니다. 이 성경은 그 구절을 더욱 강력하게 확대해 주고 있습니다:
“광야와 메마른 땅이 기뻐하며 사막이 장미와 샤프란같이 피어 즐거워하며”
확대성경이 샤프란(autumn crocus)을 넣은 유일한 성경입니다.
자연의 법칙에 따르면 장미는 봄과 여름에 대게 꽃을 피우기 시작합니다.
반면에 샤프란은 가을에 꽃을 피우는 늦게 피는 꽃입니다.
성경말씀에 꽃은 영광 혹은 인간의 영광을 나타냅니다:
“... 그러므로 모든 육체는 풀과 같고 그 모든 영광이 풀의 꽃과 같으니 풀은 마르고 꽃은 떨어지되”(벧전1:24).
우리는 이사야 35장 첫 절부터 주께서 사막에 있는 자들을 건져 그들의 영광을 회복시킬 것을 말씀하고 계시다고 믿습니다.
심지어 불모와 죽음으로 둘린 이 세상의 사막에서조차 하나님의 사람은 그의 영광으로 빛이 날 것입니다.
영적으로 말한다면 사람들과 사역은 이미 봄에 꽃을 피기 시작했습니다.
그들 중 얼마는 이른 꽃이요, 개척자요, 주께서 이미 그들의 목적을 시작하신 분이십니다.
그러나 2005년은 주께서 쓸모없게 된 상한 자를 회복시키고, 오랫동안 기다린 열매있는 목표로 사람들과 사역들을 이끌어주시는 해가 됩니다.
주께서는 이 사실을 당신의 사람들이 알기 원하십니다.
샤프란은 삶과 사역이 꽃피고, 약속이 성취되기를 기다린 자들을 나타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목표에서 어긋났다고 생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때는 가장 열매있는 그들의 목표가 아직 오지 않았다는 것을 알 때입니다.
샤프란은 우리 삶과 사역에 와서 이제 막 꽃을 피울 것입니다.
가을 꽃은 왕권의 색인 보라색입니다.
우리는 이 해에 사막과 동면에 처한 많은 사람들에게 왕의 기름부음과 왕권이 임할 것을 믿습니다.
이 왕권의 풀림은 사도적 기름부음일 것입니다.
이 해에 사람들 위에 부어지는 영광으로 그들은 기초를 세우고 건물을 짓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회복의 또 다른 부분은 3절과 4절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너희는 약한 손을 강하게 하여 주며 떨리는 무릎을 굳게 하여 주며 겁내는 자에게 이르기를 너는 굳세게 하라 두려워 말라 보라 너희 하나님이 오사 보수하시며 보복하여 주실 것이라 그가 오사 너희를 구하시리라 하라”
이 본문에 따르면 우리는 또한 하나님께서 깨지고, 약하고 두려워하는 자에게 생명을 불어 넣어주실 것을 믿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원수의 전략으로 삶이 황폐화 되었고, 다시 소망을 갖기를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실수가 아님에도 자주 상하고 도둑질을 당했습니다.
그러나 주께서 원수의 일에 복수하실 것입니다.
천국의 전투에서 상한 자들을 고쳐주실 것입니다.
2005년은 보수하는 해입니다!
주님은 우리 사역을 회복시키실 뿐 아니라 재정, 투자의 실패와 사고 혹은 다양한 불의의 형태로부터 빼앗긴 돈도 회복시켜 주실 것입니다.
2. 하나님의 영광
이사야 말씀에 따르면 사막이 생명으로 꽃만 피는 것이 아닙니다.
“무성하게 피어 기쁜 노래로 즐거워하며 레바논의 영광과 갈멜과 사론의 아름다움을 얻을 것이라 그것들이 여호와의 영광 곧 우리 하나님의 아름다움을 보리로다(사 35:2)”
하나님의 사람들은 단지 꽃만 피지 않을 것입니다;
주께서 그들로 하여금 그들의 삶에서 주의 영광을 보게 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선하심과 위대하심).
최근에 하나님의 선지자들과 지도자들이 기적을 동반한 하나님의 영광에 대한 메시지를 선포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 해에 주께서 우리 인생과 모임 가운데 그의 영광과 현현을 더 많이 부어주시기 시작하실 것입니다.
3. 치유 운동
35장은 하나님의 사람들에게 치유와 기적을 나타내리라고 약속하고 있습니다:
“그 때에 소경의 눈이 밝을 것이며 귀머거리의 귀가 열릴 것이며 그 때에 저는 자는 사슴같이 뛸 것이며 벙어리의 혀는 노래 하리니”(사 35:5,6)
주께서는 최근에 이 말씀대로 이미 교회에 이러한 치유사역을 회복시키셨습니다.
그러나 2005년에는 하나님께서 이러한 치유운동을 더욱 확대하실 것을 믿습니다.
심지어 사막 - 오늘까지 예수님의 치유사역을 한번도 수용한 적이 없는 (또는 수 십 년간 치유사역을 해 본적이 없는) 교단과 운동단체 - 에까지 치유공간들과 사역을 세우실 것입니다.
치유 “이는 광야에서 물이 솟겠고... 뜨거운 사막이 변하여 못이 될 것이며”(사35:6b, 7a).
2005년에는 하나님께서 가장 메마른 땅에서 치유사역을 솟구치게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치유 메시지를 거부했던 사람들과 운동단체들이 치유를 수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4. 거룩의 대로
토드는 이 해에 이사야 35장에서 가장 강조하고 싶은 것이
이미 언급했던 거룩함임을 직감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이 더욱 성화되기를 원하십니다.
그래서 거룩의 대로에 진입하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의 불이 이 해에 내려올 것입니다;
주께서는 교회를 정련하실 것입니다.
거룩한 삶의 메시지와 강조는 교회 전반에 퍼질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또한 거룩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회개의 힘을 줄뿐 아니라 은혜를 풀어 주실 것입니다.
주님은 다른 수준, 한 단계 높은 수준을 요구하실 것입니다.
이 해 주께서 교회를 깊이 씻어 주실 때 교회는 다가오는 개혁과 대추수를 위해 능력을 부여받게 될 것입니다.
주께서는 이 사실을 케빈에게 다음을 강조함으로 확신시켜 주셨습니다.
그를 한밤중에 깨워서 말씀하시길: “두려운 날들, 두려운 날들.”
하나님께서 그에게 보여 주신 것은 공식적인 속죄일(나팔절의 마지막 날)이 마치더라도 교회는 지금 두려운 시대로 진입하고 있다는 것입니다(역자주: 속죄일은 나팔절이 열흘째
되는 마지막 날인데, 나팔절을 영어로 Days of Awe라고 합니다).
마치 유대 성력의 나팔절(역자주: Days of Awe - 그대로 번역하면 두려운 날들)이 회개와 거룩을 강조하듯이 내년이 바로 그럴 것입니다.
경외라는 말은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데 하나는 하나님을 두려워함이요
또 하나는 주께서 하신 놀라운 일로 큰 두려움과 경이를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2005년에 우리는 교회들이 더욱 거룩해질 것을 볼 것이며,
그들이 불 붙이는 더 큰 초자연의 기사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호주 위로 올라온 일출
또 다른 환상에서 토드는 금빛의 광선에 둘러 쌓였습니다.
주께서 그에게 말라기 4장 2절 말씀을 환기시켜 주셨습니다.
그 말씀은 ‘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발하리니’하고 있습니다.
이 환상에서는 태양이 호주 위로 떠올랐습니다.
새로운 날입니다.
의로운 해는 주님의 치료의 기름부음, 치료의 광선을 나타냅니다.
[그때 주께서 토드에게 며칠 전의 유사한 환상을 기억나게 했습니다.
거기에서 그는 크리스탈 같은 유리바다에 서있었습니다.
의로운 해로부터 나오는 빛(약 가로세로 5인치)이 유리바다를 비치고 튀겨 나갔습니다.
마치 빛이 프리즘을 통과해 굴절되면서 여러 색의 빛으로 변하는 것 같았습니다:
빨강, 파랑, 초록, 에머랄드 색 등. 이 빛들이 그의 몸을 쳤습니다.
빛은 빛의 속도로 먼저 도착합니다.
하늘의 소리가 뒤따르고, 소리의 속도로 나중에 도착합니다.
의로운 해로부터 치유의 빛의 광선이 많은 치유를 더 많이 내 보내면서 그에게 닿았습니다.
그는 그의 몸 전체가 떨리고 마치 50,000명이 동시에 서로 다른 노래를 조화롭게 부르듯이 그에게 소리로 천둥이 쳤다고 합니다.
그 소리는 “사랑해요, 받아들여요, 아름다워요, 합당하십니다”를 노래했는데 이 가사들은 아버지께서 그의 자녀들에 대한 노래입니다.
토드는 아버지께서 당신 안에 있는 그를 위해 노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네가 합당하다, 받아졌다, 사랑받고 있고, 아름답다’는 것을 확신시켜 주셨습니다.
이러한 광선이 그에게 닿을 때마다 그는 하늘의 성가대가
아버지의 사랑을 노래하는 것을 듣게 되었습니다.
자연적인 생각으로는 한번에 나오는 이 수만의 노래를 이해할 수 없으나, 토드의 영의 사람은 이것이 사랑과 인정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빛들은 마음이 부서진 곳을 만지는 치유의 광선이었습니다.
이 전의 환상을 회상하고 있을 때 토드는 호주에 대한 첫 째 환상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즉각적으로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의로운 해와 치유, 사랑, 인정함이 호주 위에 떠오를 것입니다
그것은 새 날, 인정함의 날, 그 땅에 임할 치유의 부흥의 날의 여명입니다.
그때 토드는 그의 영으로 인도네시아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자카르타에서 일어난 호주 대사관 폭파 테러를 기억했습니다.
이사야서 64장 3절 말씀이 떠올랐습니다;
이 말씀은 주의 임재로 열방이 떨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때 주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열방과 경제가 심지어 테러와 주식시장의 붕괴 등으로도 떨고 진동하는데, 이처럼 나의 임재로 모든 열방은 떨게 되리라”
하나님께서 토드에게 자카르타의 이번 테러공격은 원수가 하나님의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와 기타 동남아시아국에 대한 목적을 알게 된 결과로 저질러진 것을 조명해 주셨습니다.
주님께서 호주가 그 지역의 나라들과 무슬림들에게 오는 부흥의 핵심 열쇠라고 하셨습니다. 의에 빛이 그 지역을 비추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질적인 흔들림이 테러공격의 결과로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우리가 주님의 임재로 열방이 진동하고 떨 것을 볼 때입니다.
심지어 최근 열방은 주식시장 붕괴와 테러로 떨어왔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하나님의 의로움의 권능이 떨게 할 것입니다.
이사야서 64장 전체가 이 다가오는 해의 열쇠입니다, 특히 처음 3절: “원컨대 주는 하늘을 가르고 강림하시고 주의 앞에서 산들로 진동하기를 불이 섶을 사르며 불이 물을 끓임 같게 하사 주의 대적으로 주의 이름을 알게 하시며 열방으로 주의 앞에서 떨게 하옵소서 주께서 강림하사 우리의 생각 밖에 두려운 일을 행하시던 그 때에 산들이 주의 앞에서 진동하였사오니”(이사야 64:1-3)
주께서 그 백성들에게 의로움을 회복시키실 것이며, 백성들을 괴롭히고 교회를 황폐케 하고, 광야로 만든 영의 원수들에게 심판의 분노를 터뜨리실 것입니다(사64:9-11).
다가오는 때에 교회는 거룩의 예언적 계시로 거닐 것이며,
여호와를 두려워하면서 거닐 것입니다.
이사야서 64장 3절은 강한 거룩함과 진동을 동반한 하나님의 임재가 내려오는 것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라크를 향한 계시적 경험
이 예언적 경험에서, 토드는 또한 이 해에 하나님께서 그리스도인들에게 이라크에 대한 꿈, 전략적 꿈을 보여줄 것을 보았습니다.
마치 마태복음에서 예수님의 출생과 어린 시절에 하나님께서 예수의 아버지 요셉에게 보여준 꿈과 같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경고하여 안전하게 인도받도록 계속해서 꿈을 보여 줍니다.
주께서 교회와 기독 리더들, 심지어 군인들에게 그들이 적과 테러리스트들 보다 한발 앞서도록 꿈을 주실 것입니다.
하나님은 심지어 테러리스트들의 계획과 앞으로의 위협을 드러내실 것입니다.
토드는 이라크에서 기독물결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라크의 무슬림들 역시 꿈에서 예수님을 만나고 구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 경험은 전세계의 많은 무슬림들에게서 일어난 것과 유사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꿈에서 “흰 옷을 입은 사람”을 보았다고 말합니다.
연구가 로레인 오리스는 자신이 조사한 무슬림들의 약 절반이 꿈으로 회심했다고 말합니다. 하나님께서 잃은 자들에게 꿈을 주시고, 하늘의 이적과 땅에 기사들을 보일 때 이라크에 기독 물결이 일어날 것입니다.
동박박사들이 동일한 방법으로 하늘의 별들과 이적들을 따라 왕 예수님을 만난 것처럼 무슬림들이 왕에게 인도될 것입니다.
이라크에서 이러한 무슬림들이 새롭게 기독교로 개종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하나님께서 핵심사역들에 꿈을 주는 것을 토드는 보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이라크로 불러서 전략적 교회를 위해서, 그리고 그곳의 교회를 더 강하게 해주는 사역의 책략을 위해서 그들에게 지령을 주십니다.
주께서 이라크의 믿는 자들에 대한 핍박을 사용하실 것입니다.
사도행전 8장 1절, 4절처럼 주께서 그것을 사용하여 많은 믿는 자들이 복음의 말씀을 전하게 한 것과도 같습니다.
토드는 하나님께서 이라크의 환경을 전화위복 시키리라는 것을 느낍니다;
주께서 이 환경을 당신의 목적에 맞게 사용하셔서 복음이 이라크 전역과 중동지역에 퍼지게 하실 것입니다.
중동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이라크에서의 목적을 이루실 때 성장할 것입니다.
꿈의 벌판
최근의 한 멋진 예언적 경험에서, 주께서 토드를 사막의 전장 같은 곳으로 데리고 가셨습니다. 토드는 영으로 자신이 꿈의 현장을 거닐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주위에서 폭발한 탱크들과 여기저기 흩어진 포탄 껍질들을 보았습니다.
갑옷도 전장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헬멧도 볼 수 있었고, 모래에 거의 숨겨진 방패도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저기의 대포와 다른 전쟁기구들(약 1,700년대 혹은 1,800년대의)로 풍경을 이루었습니다.
토드는 대부분의 무기와 갑옷들이 잃어버렸거나 혹은 흩어져서 시간의 모래에 덮이거나 숨겨졌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토드는 많은 전사들이 자신의 주둔지를 포기하고 약속과 꿈으로부터 이탈했다는 강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어떤 이들은 그들의 삶의 전장에서 너무 절망하고 실망하고 낙담해서 자신들의 보물을 던져 버렸습니다.
토드는 아버지께서 꿈의 벌판에서 거니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토드는 아버지께서 팔을 부드럽게 아래로 뻗쳐서 옛 갑옷 조각을 줍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버지께서 그 모래먼지를 터실 때 하나님의 숨결은 감정으로 가득 찬 깊은 한숨으로 변했습니다.
토드는 주님이 그 조각들을 안을 때 그 마음을 느꼈습니다.
그것을 가슴으로 가까이 가져오면서 마치 아이를 안은 듯이 품은 채 말했습니다.
“아들아, 이것들은 잃어버린 꿈이고, 예언적 약속들이란다.”
토드는 많은 옛 성도들이 예언을 끝내 멸시함으로써 그들이 예언적 목적을 던져버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그저 그것들을 버렸습니다.
다른 이들은 그들의 예언을 지키기 위해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웠습니다.
그러나 싸움이 점차 치열해지자 그들은 도망가 버렸습니다.
이 세상의 유혹이 오자 그리스도의 전사들은 자신의 주둔지는 물론 모든 예언말씀과 꿈을 떠났습니다.
모든 교회와 운동, 도시, 나라, 개인들이 그들의 꿈을 포기한 채 에서 돌아섰습니다.
그때 주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토드, 나는 네가 나와 함께 이 꿈의 벌판을 거닐길 원하는구나. 왜냐하면 나는 네게 다가온 때에 대한 나의 바람을 네게 말하기를 원한단다.
지금이 개인, 교회, 운동, 도시, 지역, 나라들을 위해 이 예언적 약속을 다시 회복해야 할 때이다.
나는 믿는 자들이 몇몇 옛 꿈과 환상을 꾸기를 원한단다!
꿈과 환상은 결코 잃어버리지 않는다. 나는 그것들을 부활시키고 싶다!
내 입에서 나가는 말은 헛되이 내게로 돌아오지 아니하고
나의 뜻을 이루며 나의 명하여 보낸 일에 형통하리라(이사야 55:11)”.
그때 하나님께서 토드에게 옛날의 흩어지고 잃어버린 꿈과 환상을 주시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 꿈들은 모든 믿는 자들을 위함인 것을 본능적으로 알았습니다.
주께서는 우리 모두를 초청하셔서 그와 함께 꿈꾸시기를 원하십니다.
그리고 그때 주님께서 이 질문을 하셨습니다.
“토드 너는 네 마음에 무엇을 가지고 있니?”
보물을 찾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 마음에 무엇이 있는지 정말 이해하지 못합니다;
아버지께서 우리 안에 두신 보물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보물을 깨닫고 보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네 보물 있는 그 곳에는 네 마음도 있기 때문입니다”(마태복음 6:21);
그러므로 질문은 이렇습니다: “어디에 우리 영의 눈이 있습니까?”
우리는 보이지 않는 영역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또한 그곳에 우리 눈이 있다는 것을 모르면 우리 보물을 발견할 수 없습니다.
이 해에는 주께서 당신의 사람들이 주와 함께 꿈꾸는 것을 배우길 원하시며, 잃어버린 예언적 약속을 회복하기를 원하십니다.
사도 바울은 하나님께서 우리 명철의 눈, 우리 마음의 눈을 밝혀주는 법에 대해 말했습니다.
”…너희 마음 눈을 밝히사 그의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이며
성도 안에서 그 기업의 영광의 풍성이 무엇이며”(에베소서 1:18)
’명철의 눈’의 의미는: 생각, 의지 그리고 지성. 또한 ‘명철의 눈’은 문자적으로 ‘상상의 눈’으로 번역됩니다.
이것은 어린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살아가는 영역과 동일합니다; 상상의 영역.
성경말씀은, “자리에 누워 심중에 말하고 잠잠할지어다”(시편 4:4).
교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오늘날 우리의 상상을 확 닫아버렸습니다.
우리가 무언가 상상할 때 우리는 그것을 교만이나 오만이라고 불러왔습니다.
이것은 꿈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꿈꾸고 싶지 않아요 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 꿈을 꾸면서 우리의 영적 감각을 훈련할 때, 그리고 성령의 능력에 의해 상상을 훈련할 때 우리는 우리의 보물, 우리 마음의 희망을 발견할 것입니다.
주님은 많은 꿈을 잃어오셨습니다. 이 해에 주께서는 우리에게 주실 것입니다
우리가 믿음으로 꿈꾸는 법을 배운다면 그것은 우리의 것이 될 것입니다.
우리 안에는 우리가 거듭났을 때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희망의 씨, 하나님께서 심어주신 보물.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우리의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라고 말씀하십니다(엡3:20).
하늘은 감추어진 보물들을 벗겨 줍니다.
주께서는 당신을 경외하는 자들에게 감추어진 신비와 비밀들을 보여 주실 것이라고 많은 방법으로 말씀하고 계십니다.
주께서 태초 이래로 감추어졌던 신비를 우리 세대에 보이실 것입니다.
토드가 주님을 기다리고 있을 때 다이아몬드, 루비 그리고 많은 보석들로 덮인 옷을 입은 천사가 나타났습니다. 천사는 사람 같았습니다;
그의 옷에는 이스라엘 12지파 돌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환상 가운데, 그 천사는 은행 지하실 같은 곳으로 왔습니다.
그가 지하실을 열자 희고 현란한 금빛 광선이 새어 나왔습니다.
그 지하실은 지혜와 계시의 감추어진 보물을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그곳은 또한 헤아릴 수 없는 그리스도의 부요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이 부요는 골로새서 2장 2절, 3절부터로 온 것으로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라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취어 있느니라”고 말합니다.
이 해에 하나님께서 이 그리스도 안에 감추어진 보물을 보여주시기 원하십니다.
그러나 오직 하나님의 얼굴을 찾고 와서 얼굴과 얼굴을 마주한 자에게만 이 보물을 드러내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오직 이 세대에게 보일 계시적 명철을 갖도록
당신의 백성들을 더욱 대단한 방법으로 초대하고 계십니다.
그때 주님께서 마태복음 13장에 대해서 말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본문은 하나님의 나라를 밭에 감추인 보화로 비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숨겨졌다는 사실은 그 천국의 보물을 찾기 위해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때에는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이 보물을 찾도록
지혜와 계시의 증가를 추구하도록 부르실 것입니다
구하는 자는 찾을 것이요.
비유에 의하면 그 밭의 가격은 그 보물을 찾는 자의 소유 전부입니다
그러나 그는 거기에 감추어진 즐거움을 위해 전부를 줍니다.
동일하게 우리는 “하나님의 비밀을 맡은 자(역자주: 청지기)”가 되기 위한 “그리스도의 종”으로 부름을 받았습니다(고전4:1-2).
청지기의 정의는 “다른 사람의 소유와 재산 또는 일을 관리하는 사람”입니다.
선한 청지기는 충성된 자입니다.
주님께서는 계시의 은사를 맡길 수 있는 청지기가 될 사람을 찾고 계십니다.
충성되게 하나님의 말씀을 정직히 붙잡는 자 그리고 하나님께서 주신 것을 잘못 이해할 것에 대해 두려워하여 뒤로 물러나지 않는 자입니다.
주께서는 나누기를 원하시는 비밀들을 말하고, 나누지 않기를 원하시는 비밀들에 대해서는 그들 마음에 숨겨두는(그것을 놓고 기도하는) 청지기를 원하십니다.
첫번째 계시
또 다른 예언적 경험에서, 토드는 양피 두루마리를 받았습니다.
그는 거기에 “사랑하는 요한”이라고 쓰여진 것을 보았습니다.
그때 한 음성이 들렸습니다. “그 두루마리를 먹어라.”
이 환상은 하나님께서 곧 감추어진 계시의 보물을 밝히실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예언적 주제-특히 다니엘과 계시록의 예언들을 다룬-에 대한 더 큰 명철을 보이실 것입니다.
그 가슴에 기대었던, 예수님과 가장 가까운 제자 요한의 경우처럼 예수님과의 친밀감을 발전시키는 자들은 주로부터 큰 계시를 받게 될 것입니다.
토드는 또한 주로부터 음성을 들었습니다.
감추어진 보물, 명철과 계시가 증가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주님께서 다니엘의 21일 금식처럼 금식을 요구하신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다니엘은 명철과 계시를 얻을 목적으로 금식했습니다.
그는 그가 이미 계시와 환상을 통해 보았고 들었던 것들에 대한 이해를 위해 3주간 금식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21일 다니엘 금식을 하는 자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증가시킬 것을 말한다는 것을 감지합니다.
하나님은 심지어 신비들도 벗겨 주실 것입니다.
천연 보물(자원) 발견
벌판의 비유(파트 1에서 언급했던)를 통해서 주께서는 또한
땅의 벌판에 대해서도 말씀하고 계십니다.
우리는 주께서 곧 땅에 감추어진 보물들을 위해 땅을 열 것을 말씀하고 계시다고 믿습니다.
이 경험에서 토드는 계속적으로 “자원”이라는 단어를 보았습니다.
하나님께서 금, 석탄 그리고 석유 같은 땅에 감추어진 자원의 보물을 여실 것입니다.
어떤 면에서건 금과 석탄 사이에 연결고리가 있을 것입니다.
주께서 또한 석유의 발견으로 그리스도인들에게 은혜를 주실 것입니다.
토드는 어떤 사람들의 소유지 발아래 석유가 있는 것을 봅니다.
이 자원은 교회에 재정을 풀어 놓는 전략이 될 것입니다.
사업의 아이디어와 재치있는 발견들 역시 하나님의 사람들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주께서 또한 수 천년간 묻혀왔던 고고학적 물건들을 발견케 해주실 것입니다.
이러한 발견들은 또한 지혜와 계시의 영과 연결되어 교회의 믿음을 강화시키고 확신시켜 줄 것입니다.
은과 금의 풀림
그 속죄일에 주께서는 찰리에게도 이 해에 당신의 백성들에게 풀어줄 재물에 대해서도 말씀하시기 시작하셨습니다.
히브리어로 금(gold)과 영광(glory)의 어근이 같은 것을 안 찰리는 수년간 그리스도의 몸을 위해 금(재물)을 풀어 주도록 기도해 왔습니다.
주께서 다가오는 대추수에 교회에 큰 부의 유입으로 축복하길 원한다고 찰리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부와 추수가 손에 손잡고 넘치도록 부어지면서 하나님의 영광이 올 것입니다.
2004년 9월 24일, 속죄일 바로 전날, 찰리는 주님께서 이 땅에 풀어 놓을 금을 위해서 열정적으로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그날 엄청난 운명을 감지한 채 그는 다시 금이 풀어질 것을 열렬히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교회는 교회에 하나님의 영광을 회복하도록 역대하 5장의 패턴으로 걸어가야 한다고 주께서 찰리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그 영광은 영혼의 대 추수를 알릴 것입니다.
이 본문에 의하면, 성전의 준비를 마친 후 솔로몬이 은과 금을 곳간에 넣자 여호와의 영광이 하나님의 전에 가득하였습니다.
오늘날 교회는 이 동일한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준비, 은과 금,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님의 영광.
재정의 풀림을 놓고 기도한 다음날 저녁, 9월 25일, 속죄일에 찰리는 마헤시 차브다가 FFMI 컨퍼런스에서 설교하는 것을 듣고 있었습니다.
마이시는 욤 키푸르와 모든 집을 구할 양에 대해서 말씀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주께서 찰리에게 마헤시의 성전을 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는 마헤시와 가까이 앉았습니다.
그래서 그가 보았을 때 그는 마헤시 오른쪽 귀 위에서 온전한 은전(약 25cm또는 더 큰)의 모습을 분명히 보았습니다.
찰리가 이 동전을 보았을 때 주께서 그에게 이전에 주의 보물창고에 두 번 방문했던 것을 기억나게 해주셨습니다.
그 창고에는 큰 금전 모양의 큰 방패(지름이 약 3,4피트)가 걸려 있었습니다.
(성경말씀은 실제로 왕이 금세공장수에게 이런 방패를 많이 만들도록 했다고 말합니다
[왕상10:16,17])
이 환상에서 그 방패들은 그 위에 문양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그들은 마치 하늘 창고의 큰 동전 같았습니다.
오늘날 동전은 실제로 하늘의 환상으로 볼 때 방패같이 보입니다.
찰리가 마헤시 성전에서 동전을 보았을 때 주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네가 은전이 풀려지도록 기도하기를 원한다!”
찰리가 대답했습니다. “하나님, 저는 금을 위해서 기도해 왔습니다.”
그때 주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이 문제다. 너는 금을 위해서 기도하는데, 나의 말은 은과 금은 내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내 몸의 문제는 그들이 금을 원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들이 금을 원하지만, 그들은 은은 거절하고 있다.
은은 (구속된 자), 주님의 그릇을 의미한다.”
주께서 계속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금을 가지고 가기 시작하고 은 그릇이 먼저 올 때 은 그릇은 거절된다.
왜냐하면 그 생김새 때문에, 왜냐하면 그들의 외적인 모양 때문에, 왜냐하면 너는 금을 찾아 왔기 때문이다. 그러나 금은 은 대접으로 들어온다!”
그때 주께서 찰리에게 “경우에 합당한 말”과 “아로새긴 은쟁반에 금사과”를 비유한 말씀 한 구절을 기억나게 하셨습니다(잠25:11).
그 말이 실제 말하는 것은 아로새긴 은쟁반이 금 사과를 담는다는 것입니다.
이 금 사과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혹은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그때 주께서 해석해 주셨습니다;
주님은 은과 금 둘 다 주의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셨습니다(학2:8).
그리고 은과 금 모두를 풀어주되 다른 장소에서 풀어 줄 것을 확실히 하셨습니다.
1. 재정 영역에서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사람들에게 재정을 풀어주실 것입니다,
1. 추수에 유입될 금과 은입니다.
1. 그러나 주님은 은(작은 시작들) 또는 처음에 시작하는 작은 것,
1. 처음의 재정적 축복의 열매를 멸시치 말라고 말씀하십니다.
1. 이 해에 주께서 은, 작은 재정의 풀림으로 시작하실 것입니다.
1. 주께서는 주님이 처음 주신 작은 재정의 축복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1. 지금 그들이 가진 재정에 충실할 때 당신의 백성들을 축복해 주실 것입니다.
1. 주님은 또한 당신의 백성들을 정결케 하십니다.
1. 그래서 그들이 부를 받을 수 있게 하십니다.
1. 주님은 영광스러운 신부를 위해서 다시 오실 것입니다.
2. 재정적 축복을 따라서 하나님께서 또한 영광을 풀어 주실 것입니다.
1. 그러나 우리가 먼저 하나님의 영광이 들어갈 은 그릇들을 받아들이기를
1. 주께서 우리에게 요청하고 계십니다.
1. 이 은 쟁반들, 하나님의 사역자들은 심지어 금이 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그러나 우리가 은을 받아들일 때, 우리는 금(영광)을 그 안에 받게 됩니다.
1. 시편 25편 11절이 다른 번역문(ASV)에서:
1. “은의 연합에 담긴 금 사과”라고 하는 것을 확인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1. 우리는 이 해에 주께서 당신의 은 쟁반(당신의 사람들)을 일으켜 세우사
1. 영광을 담게 할 것을 믿습니다.
1. 주는 또한 영광을 담는 관계와 사역의 연결을 사랑하기 때문에
1. 당신의 몸을 더 강하게 연결시키고 연합시키실 것입니다.
첫째는 은
2005년에 주께서 은의 재정적 축복과 은 쟁반(영광을 담은 사역자들)을 풀어 주실 때 우리에게 충성을 찾으십니다.
충성된 자가 금을 받고, 더 큰 재정적 축복(무엇보다도 영광의 부어짐)을 받습니다.
미국의 경제는 닉슨 대통령이 없애기 전까지 금본위 경제였습니다;
이 결의가 오늘까지 금본위 경제를 붕괴시켜 왔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이 시스템을 재정비하시고, 부를 재분배하실 것입니다?
금은 곧 하나님의 백성들의 손으로 들어올 것입니다.
21년 전 하나님께서 찰리에게 처음으로 추수를 위한 재정에 대해 말씀하실 때 하나님의 말씀은 너무 강력해서 그는 의자에서 마루로 떨어져 버렸습니다.
“나는 너를 솔로몬의 부요로 인도하리라,”라고 주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찰리에게 이에 대해 다시 말씀하시기 시작하실 때 기도의 초점이 은을 첫째로 구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작은 재정적 축복 그리고 그릇들, 영광을 담는 하나님의 종들.
하나님 나라에서 우리가 취할 수 있는 가장 높은 것은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것이며, 그와 같이 주를 보는 것입니다(고후3:18);
세상 부의 영역에서 가장 높은 것은 금입니다. 그러나 은 역시 귀합니다.
우리가 만일 은을 거절하고 금만 추구한다면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것을 잃을 것입니다.
주님은 은이 첫째고 금이 그 다음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종들, 주님의 은 쟁반들은 온전히 받아들여져야만 합니다.
우선 그들이 먼저 존경 받은 후에 우리는 영광을 받게 될 것입니다.
수년간 교회는 주께서 보내 온 쟁반을 거절해 왔습니다;
그것이 왜 우리가 영광을 받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예수님이 오셨을 때 그들을 그, 그 쟁반을 거절했습니다;
그는 영광을 가져왔으나 바리새인들은 바로 그 영광을 담은 쟁반을 거절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예수님의 생김새와 하신 일들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영광을 위한 기초
주께서 지금 세우고 계시는 토대에 대해서 또한 말씀으로 찰리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견고한 터는 섰으니 인침이 있어 일렀으되”:
“주께서 자기 백성을 아신다” 하며
“또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마다 불의에서 떠날지어다” 하였느니라(디모데후서 2:19).
하나님께서 오늘 정결의 기간을 통해 교회가 영광을 담을
하나님의 그릇이 되도록 준비시키십니다.
하나님께서 또한 성취하실 것이 이것입니다.
학개 2장 8절, 9절
“’은도 내 것이요 금도 내 것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이 전의 나중 영광이 이전 영광보다 크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내가 이곳에 평강을 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나님께서 다시 말씀하십니다: 은을 거절하지 마십시오;
작은 것을 거절하지 마십시오; 천한 것을 거절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주께서 이 구절에서 평화를 약속하신 이후, 2장 나머지에서 예언적 말씀과 약속들을 주십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이 예언적인 장의 나머지가 학개에게 임한 것은 9째달 24일입니다.
주께서 2005년에 대한 예언적 통찰을 우리에게 주신 때 역시 우리의 현대 그레고리력 9째달 24일입니다(9월 24일).
이 날은 역시 욤 키푸르, 속죄일입니다(거의 드물게 이 날이 됩니다).
학개 2장 18절, 19절에서 선지자는 동일한 날에 세워진 여호와의 전 지대(토대)에 대해서 말씀하고 있습니다: “너희는 오늘부터 이전(以前)을 추억하여 보라
구 월 이십사 일 곧 여호와의 전 지대(殿 地臺)를 쌓던 날부터 추억하여 보라
곡식 종자가 오히려 창고에 있느냐 포도나무, 무화과나무, 석류나무, 감람나무에 열매가 맺지 못하였었느니라 그러나 오늘부터는 내가 너희에게 복을 주리라.”
따라서 2004년 9째달(9월) 24일에 우리는 주께서 영적인 지대(토대)를 세우시기 시작했다고 믿습니다. 이 토대는 단지 금과 은을 풀어 주는 것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2005년에 주께서 하시고자 하는 일의 준비에 대한 영계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지대를 쌓은 결과로써, 주께서 토대가 세워질 것이기 때문에 바로 그날부터 원수들에게 심판을 내리고 있다고 말씀하시는 것을 믿습니다.
성경에서 보물이 성전의 일부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솔로몬이 성전을 봉헌하기 전 사람들은 금과 은을 곳간으로 가지고 옵니다.
예수님 또한 성전의 연보궤 앞에서 말씀하실 때(요8:19)
누구도 그에게 손댈 수(잡을 수)없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보물 창고 안에서 보호 받습니다.
예수님에 따르면 그곳에서 우리는 믿음으로 우리의 보물을 하늘의 왕국에 쌓습니다(마6:20).
사도 사역과 재정
2005년에 대한 그 토대가 세워진 동일한 주말에 FFMI가 사도센터 출범예배를 드렸습니다.
그 밤에 선지자 데이브 허버트는 사도의 기름부음을 묶고 있던 캐나다의 영적 기류에 변화가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성경은 사도들과 선지자들이 교회의 터라고 했기 때문에 우리는 새로운 사도적 기름부음과 기다려 온 사도들이 이 해에 나타날 것을 믿습니다.
성전의 터는 세워져 왔습니다: 사도들은 급진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재정(은)도 풀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의 은과 금 그리고 하나님의 영광(자연적이고 초자연적인 면에서)의 유업을 받기 위해 토대는 세워져 왔습니다. 열왕기를 보면 성전이 완성되고 부(진짜 금과 은)가 왔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영광이 왔습니다. 우리는 오늘날도 동일한 패턴일 것을 믿습니다.
그리고 이 전의 나중 영광이 이전 영광보다 클 것입니다(학 2:9)!
이제 이 영광 안에서 사도시대가 성장해 올 것입니다.
그러나 이 영적 토대의 완성은 그저 한 개의 사도센터보다 큰 것입니다;
이것은 그리스도의 몸을 통해 사도적인 사람들과 사도적 협의를 풀어 놓는 것입니다.
이 사도 협의체는 하늘로부터 계시를 받아서 하늘의 것을 땅으로 가져오는 것을 선포할 것입니다.
성경에 따르면 사도들이 그들의 권위 안에서 거닐 때 사람들이 와서 그들의 발 앞에 금을 내려 놓습니다:
그들은 땅을 팔아서 그 수익금을 가져옵니다.
주께서 찰리에게 보여 주신 것은 사도 사역이 심지어 그 해에 성장할 때 하나님의 백성들이 누가 요청도 하지 않았는데 급진적으로 즐거이 큰 물질을 드리는 것입니다.
연보를 받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사도적이고 성경적인 원칙에 따라 사람들이 즐거이 옵니다;
누구에게 요청 받은 것이 아닙니다. 초대교회는 심고 거두는 원칙을 더 잘 이해했습니다;
그들의 마음은 첫째 사랑으로 감동되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 하나님의 왕국, 하나님의 사람들 그리고 잃은 자들을 위해 드렸습니다.
사도시대는 그리스도인들이 드리는데 있어서 사람을 보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하나님을 보는 기후를 만듭니다.
이 해에 그 기후가 자랄 때 우리는 집단적으로 추수의 재정을 받게 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이 재정은 각각의 믿는 자로서 우리 유업의 일부입니다.
환상에서 찰리는 또한 모든 금과 은이 이 땅 위의 교회에 풀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주께서 이 재정이 원수의 전리품에서 나오는 것을 그에게 보여주셨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을 받은 직후 또 다른 국제적인 강사이며 선지자가 그 역시 원수의 전리품으로부터 보물들이 풀려 나오는 확증적인 환상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우리는 원수 마귀가 우리의 금과 은을 도둑질 해왔다는 것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께 추수의 재정을 위해 애걸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하늘의 영역에서 빼앗긴 것을 기도로 다시 뺏어 올 것입니다.
불신 죄 그리고 잘못된 믿음으로 말미암아 우리는 원수가 우리 것을 훔치도록 허용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 해가 그것을 되찾아 오는 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주께서 우리로 하여금 믿음과 순결로 우리를 준비하길 원하신다는 것을 믿습니다.
그는 또한 우리가 작은 시작의 날을 멸시했던 것을 회개하길 원하십니다.
많은 우리들은 더 큰 축복을 바라면서 작은 재정적 축복을 멸시해 왔습니다.
우리는 은을 멸시하면서 오직 금을 위해 기도해 왔습니다.
동일하게 우리는 하나님의 남녀들(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단순한 삶을 사는 사람들을 경멸해 왔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많은 그릇들-왕국에서 페니(동전)같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듣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저명하거나 잘 알려진 기독 사역자과 동일하게 이런 사람들을 공경해야 할 것입니다.
각자가 가치가 있습니다;
각 그릇은 그만큼의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은 쟁반들을 공경하고 위하여 기도함에 의해서 우리는 영광과 금의 풀려지는 날을 단축시킵니다.
그때 우리가 돌파를 위해 살아있는 믿음으로 십일조와 헌금을 드릴 때 주께서 하늘을 여시고 금과 영광을 가져간 멸망시키는 자를 꾸짖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영광을 주시기 전에 우리가 먼저 돈(금)에 충실하는 법을 배우길 원하십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너희가 만일 불의한 재물에 충성치 아니하면 누가 참된 것으로 너희에게 맡기겠느냐?(눅16:11)”
재정에 대한 집단적 믿음
주께서 찰리에게 보여 주신 것은 재정과 영광이 풀리는 것은 각자의 기도와 충성에 달려있는 것만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유업이 풀려지게 하는 집단적인 믿음에 더욱 달려 있습니다.
때때로 개별적 축복이 그 지역의 몸의 상태 때문에 내려오지 않습니다.
그러나 2005년에는 집단적인 풀림이 올 것입니다.
만약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추수와 축복을 위해 필요한 금이 없다면 우리는 구해야 합니다.
찰리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 금이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금은 그것을 갖지 않아야 하는 사람에게 가고 있습니다; 원수의 왕국에 거하는 사람들에게로, 사람들은 의인에게 속한 금으로 점점 부자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유업을 훔치는 원수에게로부터 그 법적 권리를 제거해야만 합니다.
우리가 쳐부숴야 하는 첫 번째 견고한 진은 불신입니다.
이 일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엘리야의 갑절의 영감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세벨의 영(조작, 통제, 지배와 부도덕) 혹은 바벨론의 영(불경건한 금융시스템)이 이 세상의 재정 위에 견고한 진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악한 영들 역시 교회로부터 재정을 억누르기 위해 배치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인으로서 우리 속죄일이 우리가 거듭났을 때 행해졌다는 것을 깨달을 필요가 있습니다.
속죄는 우리를 저주로부터 재정을 포함한 아브라함의 축복으로 이끌어주었습니다(갈3:14).
그러나 이 해에 주께서 우리가 집단적인 속죄를 받도록 부르시고 계십니다;
우리는 우리 각자의 축복을 믿으면서 함께 믿음으로 기도하고 받아들일 것입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이집트에서 첫 번째로 유월절을 지켰을 때
그들은 집단적으로 구원과 속죄를 받았습니다: 원칙은 ‘집집마다 양 한 마리’였습니다.
이스라엘이 죽음의 천사로부터 구원 받은 후에 애굽인들이 자신들의 금과 은을 그들에게 주었습니다.
집단적인 속죄의 믿음은 금을 억누르고 있던 원수를 파괴시켰습니다.
그들은 원수들로부터 약탈하여 애굽을 떠나 부유한 나라가 되어 광야에 입성했습니다.
이 해에 교회가 어린양의 피로 재정이 보호받을 것을 깨닫고 집단적으로 함께 겸비하여 나아올 때, 은과 금의 첫 열매들은 추수를 위해 우리의 것이 될 것입니다.
** 주의!!
은과 금에 대한 찰리의 말에 대한 강력한 첫 열매의 예언적인 성취가 주께서 속죄일에 말씀을 주신지 불과 몇 주 후에 일어났습니다.
캘리포니아(황금의 주)로 사역여행 시에 몇 모임에서 사람들이 금과 은을 헌금하기 시작했습니다.
한 모임에서 인도자가 24개의 진귀한 금전과 40개의 은전을 세었습니다.
또 다른 모임에서는 작은 금 막대기와 은이 헌금에 걷혔습니다.
한 모임 후에 즉시로 주께서 이것이 주께서 가져올 재정적 풀림의 첫 열매라고 확증시켜 주셨습니다.
찰리가 TV를 켰을 때 즉시로 화면에 1881년 모건 실버 달러-헌금으로 받은 동전과 동일한 것-의 사진이 비추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보아스의 기름부음
주님은 또한 토드에게 이 해에 재정의 축복과 함께 보아스의 기름부음을 풀어주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보아스는 추수 후에 많은 이삭과 특혜를 룻에게 주었습니다.
동일하게 추수의 주님께서 당신의 신부가 되도록 교회에 많은 이삭들을 주실 것입니다.
그러므로 교회의 영혼추수와 이삭추수 사이에는 분명한 연결고리가 있습니다.
룻기에서 보아스는 자주 주님의 형상으로 나타납니다. 그리고 룻은 교회로 비춰집니다.
보아스는 기업 무를 자, 친지의 과부를 보호하고 부양할 자가 됩니다.
그는 룻을 위하여 거두는 자들로부터 보호하고 곡식 단에서 이삭을 일부러 떨어뜨리고 (그래서 거두는 일을 할 필요가 없도록), 뿐만 아니라 물과 빵을 주었습니다.
보아스는 또한 룻의 시어머니 땅을 사서 되찾으므로 그녀가 자신과 룻을 위하여 땅을 팔 필요가 없게 했습니다.
마침내 보아스는 룻과 결혼했고 아이를 안겨 줌으로 그녀를 아이 없는 과부의 부끄러움으로부터 구해주었습니다.
우리는 이 해에 주께서 그리스도의 몸에 동일한 보아스의 기름을 부어주실 것을 믿습니다.
예수님, 우리의 기업 무를 자이며 추수의 주인께서 이제까지 패배와 가난으로 황폐화된 교회를 특별히 보호하여 주실 것입니다.
추수하러 가는 자들을 위해 안전과 은총을 주시고, 추수는 많은 노력이 필요치 않을 것입니다. 추수는 쉽게 올 것이며, 하나님의 백성이 나갈 때 그들에게 영혼추수가 증가될 것입니다.
세상의 전장으로 나가는 그리스도의 몸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주께서 재정뿐 아니라 육적으로도 양육하실 것입니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수년간 재정결핍과 빛으로 투쟁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 해에 추수의 주님을 신뢰하는 자들은 빈곤의 억압으로부터 해방될 것입니다.
주께서 추수를 위해 재정을 부어주시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선지자들이 수년간 이야기해 온 그 식량입니다.
보아스의 기름부음이 풀릴 때 교회는 또한 예수님과 더 큰 친밀감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깨어진 그릇들의 회복
또 다른 예언적 경험(꿈)에서 토드는 하나님의 사랑의 대양으로 들림을 받았습니다.
그 대양, 하나님의 마음 바닥에는 금이 간 그릇들이 잠겨져 있었습니다.
이 그릇들은 하나님의 생각 최전방으로 왔고 하나님께서는 그들의 구속적 약속을 성취시키길 계획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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