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베스트

목록보기

† 두 번째 성령의 역사

Mahanaim |

2006-06-05 00:00:00 |

조회: 212

† 두 번째 성령의 역사

 

1992년 뉴질랜드에 있을 때 한 젊은 설교자가 위글스워스에게 말했습니다.

 

"목사님이 이루신 큰 성공 때문에 사람들이 부러워할 유혹을 받게 됩니다."

 

그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젊은이 그 반대일세. 나야말로 자네를 부러워할 것같네. 나는 세 개의 비전을 가졌는데 처음 두 개의 비전은 이미 이루어졌고 이제 마지막 비전만 남아있네. 나는 나의 상급을 받으러 갈 일만 남았지만 젊은이 자네는 내가 본 것을 이루게 될 것이 아닌가!"

 

그리고 나서 그는 잠시 조용히 있더니 큰소리로 말했습니다.

 

"오 놀라운 일이었어. 놀랍다니까!"

 

"무엇이 놀랍다는 말이지요?" 젊은이가 물었습니다.

"오 하나님의 비밀을 나는 말할 수 없네, 그렇지만 자네는 내가 보았던 것을 기억하게 될 거야. 우리가  경험했던 이런 부흥은(오순절 부흥) 하나님께서 앞으로 일으키시려는 부흥에 비교하면 아무 것도 아니야."

 

이때 일을 회상하면서 그 젊은 설교자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큰 능력으로 말해진 분명한 예언이었습니다. 우리 주님이 오셔서 교회를 데리고 가시려고 오시기 직전에 다가올 성령의 부어주심이 과거에는 없었던 넘쳐남으로 임할 것이란 것을 이 전도자는 특별한 확신을 통해 주님으로부터 받게 된 것이 분명하였습니다."

 

위글스워스가 고 데이빗 듀 프레시스에 관해서 예언한 말은 자주 언급되었습니다. 그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있는 데이빗의 교회에서 집회를 인도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어느 날 아침 일찍이 그는 데이빗의 사무실로 걸어 들어가서 인사도 하지 않고 예수님이 재림하시기 전에 마지막 날에 이전의 모든 것을 초월하는 성령님의 운동이 있게 될 것이라고 선언하였습니다.

 

이 역사는 분리하는 어떤 경계선들이나 나라들이나 교단을 초월하게 될 것입니다. 이 일이 일어나도록 하는데 하나님이 사용하실 으뜸가는 도구가 바로 데이빗 듀 플레시스라고 그는 선언하였습니다. 1942년 위글스워스는 내게 이 에언에 관해 말하면서 자신은 이 영광스런 부흥을 볼 때까지 살지 못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1947년에 죽었는데 그해는 바로 스위스의 쮜리히에서 열린 세계 오순절 대회에 참석하기 위해서 데이빗 듀흘레시스가 남아프리카공화국으로부터 도착했던 해였습니다. 그 때부터 그의 사역과 영향력은 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데이빗 듀 플레시스는 온전한 오순절의 메시지를 가지고 아무도 가리라고 생각도 못했던 곳으로까지 들어갔으며 이것은 결국 1960년대와 1970년대에 놀라운 방법으로 발전하게 된 은사주의 갱신운동이 일어날 수 있는 길을 준비하였습니다. 그는 "미스터 오순절"이라고 알려지게 되었으며 후에 다른 점에서는 자유주의적인 교단의 대표들과 로마의 교황을 만났습니다.

 

죽기 한 주 전에 위글스워스는 한 주간 계속되는 집회에서 다시 예언을 했습니다. 이번에 그는 두  번째 성령의 역사에 대해서 예언했습니다. 첫 번째 성령의 역사는 성령의 은사의 회복을 가져올 것이며 두 번째는 하나님의 말씀을 강조하는 부흥을 가져 올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이 두 개의 성령의 역사가 합하여지면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가 이전에 본적이 없었던 가장 위대한 역사를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시작으로 발전할 표징이라고 여겨지는 것들이 이미 나타났습니다.

 

(조지 스토몬트가 지은 "위글스워스 하나님과 함께 동행했던 사람" 중에서...)  

다음글 HAVE A SONG IN YOUR HEART- 케네스 해긴 myemmaus 2006-06-08 00:00:00
이전글 왜 하나님은 나무와 풀을 초록색으로 만드셨을까?| 가장작은자 2006-05-26 00:00: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