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최신소식

목록보기

(수정본) 할렐루야! 금주부터 주일예배 때 2미터 거리두기에서 1미터 거리두기로 전환합니다. 성도 여러분의 많은 참석바랍니다.

Web Team |

2020-04-29 10:01:58 |

조회: 548

오늘 카페에 Beauty라는 닉네임을 쓰는 성도님이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지난 주 1미터씩 거리를 두고 예배드린 기사를 소개하며 자세히 알아보고 우리 교회도 그렇게 하면 좋겠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래서 뉴스들을 검색해보고 1미터씩만 거리를 두고 예배드려도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확실하게 하기 위해 질병관리 홈페이지에 들어가 규정을 찾아보았습니다.


  그 결과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 : 종교시설 다른 사람과 2미터(최소 1미터)이상 건강거리 두기"라고 명기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금주부터 우리 교회도 1미터씩 거리를 두고 예배를 드리기로 했습니다.


  지난 주보다 배 이상이 모여서 예배드릴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돌아오는 주일날 1-2교구만 1부에 참석할 수 있었던 것을 1-3교구가 참석하실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성도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히브리서 10:23-25 "또 약속하신 이는 미쁘시니 우리가 믿는 도리의 소망을 움직이지 말며 굳게 잡고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p. s 앞으로는 격주로 주일예배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1부에 참석하실 차례가 아니더라도 3부는 자리가 널널합니다. 전체 수용 가능 인원의 3분의 1도 안 차는 수준입니다. 근래에는 3부가 설교도 더 잘 됩니다. 그러므로 그런 주에는 3부예배 참석을 적극 권장해드립니다.


  p. s 2. 다음 주 설교 전 우리나라의 미래와 교회의 진로에 대해 기도하여 응답받은 내용을 알려드릴 생각입니다. 심히 궁금하시죠!!!  

다음글 (수정)중국 코로나 관련 주일 낮 예배 교구별 참석 순서 안내(5월)!!! Web Team 2020-04-29 10:36:06
이전글 北 지하교인들, 일제 때 성경과 자필 찬송가로 명맥 이어가 Web Team 2020-04-28 10:18:21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