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최신소식

목록보기

할렐루야!!! 아프리카 부룬디 사랑하는교회가 계속 부흥하고 있고, 많은 치유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Web Team |

2020-03-04 23:38:27 |

조회: 599

할렐루야!!!


아프리카 부룬디에서 몇 가지 소식을 전합니다.




1. 아프리카 부룬디 사랑하는교회들이 계속적으로 부흥하고 있습니다.


(1) 카얀자 사랑하는교회는 교회를 개척한지 8개월 만에 355명이 출석하였습니다.




찬양












설교와 기도












치유와 기쁨의 찬양




















(2) 무게라마 사랑하는교회는 교회를 개척한지 8개월 만에 233명이 출석하였습니다.


(3) 양잘락 사랑하는교회는 교회를 개척한지 1년 2개월 만에 645명이 출석하였습니다.


(4) 마통고 사랑하는교회는 사랑하는교회에 합류하고 1년 만에 220명이 늘어난 570명이 출석하였습니다.






2. 부룬디 사랑하는교회에서 많은 치유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마비가 풀어지고, 귀신이 나가고, 고혈압과 당뇨가 치유 되었습니다. 눈에 이상이 와서 보지 못했는데 보게 되었고, 뼈에 관련된 질병들이 치유되고, 내부 장기들의 병이 낫고 있습니다. 1달 동안 목에 문제가 와서 말을 전혀 하지 못하던 사람이 말을 하게 되고, 무릎뼈가 갈라져 다리에 통증이 있어서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 사람이 뛰고 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잘 걷지 못했던 사람들이 뛰고 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질병이 있는 아이들이 고침 받고 있습니다.




 다른 주에 살고 있는 타교회 성도님이 예배에 참석했다가 본인에게 있는 모든 질병이 치유되어서 본인이 살고 있는 주에 가서 이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치유의 역사를 알리겠다고 했습니다. 어떤 성도님은 주일예배를 마치고 집에 돌아간 다음 꿈을 꾸었는데, 꿈에서 예수님이 나타나셔서 치유해 주셨는데 다음날 아침에 자신의 모든 질병이 치유가 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치유들이 부룬디 사랑하는교회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3. 어제 콩고의 22개 지교회를 감독하시는 물룸바 목사님을 만났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의 수많은 나라에서 온 목사님들이 인도하는 집회와 세미나를 많이 참석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설교를 들어 보았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교회에서 전하는 성경적인 진리는 최고였습니다. 그들은 사랑하는교회에서 전하는 진리를 전하지 않았습니다. 결코 이와 같은 진리를 들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집회와 세미나에서 나타나는 기적과 치유는 너무 놀라웠습니다."


 


 "진성원목사님이 인도하시는 세미나와 집회를 참석하기 몇 일 전에 꿈을 꾸었습니다. '어떤 아시아 사람들이 나와서 자신에게 오라고 손짓하고 있었습니다.' 꿈을 꾸고 나서 이틀 후에 사랑하는교회에서 인도하는 세미나와 집회에 초청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참석하고 나서 '사랑하는교회에서 전하는 진리가 진짜라는 것'을 바로 알았습니다. 그래서 망설이지 않고 사랑하는교회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4. 부룬디 지역대표 목사님 중의 한 분인 안테레 목사님이 이런 얘기를 했습니다.


 "사랑하는교회에서 전하는 진리의 메시지가 많은 성도님들의 삶을 바꾸어 놓고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많은 간증들이 있고, 치유가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으로 인해서 한국의 사랑하는교회에 너무 큰 감사를 드립니다."






5. 서로사랑 프로젝트로 인해서 수많은 가정들이 살아나고 있고, 회복되고 있다고 지교회 목사님들이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학교에 가지 못했는데 학교를 모두 다 가게 되었고, 돈이 없어서 병원에 가지 못했던 아이들이 병원에서 치유를 받고 있고, 밥을 굶지 않게 되었고, 너무나 가난했던 부족들의 아이들이 좋은 옷과 신발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부룬디 사랑하는교회 전체 지교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입니다.




 지교회 목사님들이 서로사랑 프로젝트로 인해서 성도들이 예수님을 찬양하고, 한국에 계신 담임목사님과 사랑하는교회와 성도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카뇨샤 사랑하는교회에서 감사의 표현을 하고 싶다고 사진을 보내 왔습니다. 서로사랑 프로젝트의 후원을 받고 있는 아이들의 일부입니다.










 부룬디와 콩고가 변하고 있습니다. 담임목사님의 성경적인 진리의 메시지로 인해서 성도들의 삶이 바뀌고 있습니다. 많은 성도님들의 사랑의 후원으로 수많은 가정들이 회복되고, 살아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교회의 눈물과 기도와 헌신이 아프리카에서 열매를 맺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프리카의 부룬디와 콩고와 우간다의 사랑하는교회 지교회 전체가, 이 힘든 시기를 잘 이겨 내시라고 한국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교회를 위해서, 담임목사님과 교역자들 그리고 성도님들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할렐루야! 복받은 사랑하는교회 성도님들께 알려드립니다. Web Team 2020-03-06 17:44:24
이전글 사랑의 마스크♡♡ Web Team 2020-03-04 13:32:48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