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Team |
2018-12-12 11:00:12 |
조회: 655
생존확률 2%였던 극심한 지주막하출혈에서 극적으로 치유되었습니다!
폐암 4기 판정을 받으신 분이 완치되어 새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외상성 뇌출혈로 의식이 없던 분이 기적적으로 의식이 회복되었습니다!
온 몸이 진물로 덮힐 만큼 극심한 아토피가 완전하게 사라졌습니다!
난소암이 깨끗이 사라졌습니다!
작년 6월 왼쪽 난소에 물혹이 있어 수술을 받은 후 검사한 결과 악성 종양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 후 왼쪽 난소를 떼어 내는 수술을 받고 극심한 통증과 암세포가 전이될지도 모른다는 극심한 두려움에 시달리는 중 친구의 소개로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에 참석했고 예배를 드린 후 놀랍게도 극심한 두려움이 완전히 사라지고 치유를 받았다는 믿음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사역을 꾸준히 받다가 지난 해 12월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는데 암세포가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폐암 3기가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기침을 심하게 하면서 핏덩이를 토해서 병원에서 검사를 받은 결과, 오른쪽 폐에 3.2cm 크기의 종양이 발견되어 폐암 3기 진단을 받았습니다.
병원에서는 대부분의 동일한 환자의 70%가 재발하여 3년 이내에 사망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였는데, 따님의 소개로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에 참석하며 7개월 동안 꾸준히 기도를 받으며 폐의 1/3을 절개하는 수술을 받았음에도 부작용이 거의 나타나지 않았고 그리고 2월 28일 암이 완전히 치유되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뇌출혈에서 기적적으로 회복되었습니다!
올해 6월 갑작스러운 두통과 구도증상으로 정신을 잃고 쓰러져 병원에 실려갔습니다.병원에서는 선천적 뇌 동정맥 기형으로 인한 지주막하출혈이라는 진단을 내렸고, 이미 100cc 이상의 출혈이 있어 수술을 해도 100% 식물인간, 수술을 안하면 1주일 내 사망할 것으로 진단을 했습니다.
성도님들의 중보와 가족들의 믿음의 선포와 보살핌으로 놀랍게도 조금씩 반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후에도 직속적인 기도를 통해 몸이 회복되기 시작하였고 5개월이 지나서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에 참석하게 되어 기도를 받자 놀랍게 눈의 초점이 맞아지고 시력이 회복되며, 다리에 힘이 들어와 휠체어에서 일어나고 스스로 앉았다 일어서는 것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계속적으로 몸이 회복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새로 태어난 사람처럼 기쁨이 넘치고 하나님께로 더 가까지 나아가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겨드랑이에 전이된 암세포의 75%가 기도받는 중에 즉각적으로 사라졌습니다!
오른쪽 겨드랑이가 붓고 통증이 있어 조직 검사를 한 결과 임파선에 종양이 발견되었고 제일 큰 것은 3.3cm 정도의 크기였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제일 크게 만져지던 종양의 크기가 반 이하로 줄어들었고 겨드랑이의 통증과 불편한 증상도 사라졌습니다.
유방암 2기 환자의 암세포 60% 이상이 즉각 사라졌습니다!
건강검진을 받은 후 오른쪽 가슴에 유방암이 발견되어 유방암 2기라는 의사의 진단을 받았습니다. 3.6cm 크기의 암이 손으로도 만져져 항암치료와 수술 날짜도 받아놓은 상태였는데,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손으로 만져지던 암세포의 60% 정도가 즉각적으로 줄어드는 놀라운 치유가 일어났습니다.
유방암의 크기가 즉각 줄어들고 극심한 심장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탁구공 만한 크기의 유방암 덩어리가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작은 돌멩이 크기로 줄어들었고, 계속 사역을 받은 후 그것 마저도 납작하게 펴졌습니다. 성도님의 동생분도 심장 수술을 한 뒤 극심한 통증으로 고통스러운 삶을 살고 있었는데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에 참석하셔서 기도를 받은 후 극심했던 심장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고 지금까지도 통증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손상된 각막내피세포가 극적으로 생성되었습니다!
13년 전 양쪽 시력이 나빠 렌즈 삽입 수술을 받은 후 최근 정기 검긴을 받은 결과 각막내피세포 수치가 2천개 미만이면 위험한데 1400개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각막내피세포는 한번 손상을 받으면 다시 재생이 되지 않고 줄어들기에 위험한 상태라고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 후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에서 기도를 받은 후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하니 세포의 수치가 1600개로 진단을 받았고 계속 치유기도를 받으며 2개월 후 다시 검사를 받은 결과 놀랍게도 1900개로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이 후 검사에서 수치가 급격히 떨어져 병원에서 수술을 해야한다는 진단을 받았지만 낙담하지 않고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받고 믿음으로 치유를 붙잡있는데 병원에서 다시 검사를 받은 결과 수치가 2000개가 되어 수술하지 않아도 된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80년 이상 듣지 못했던 분의 청력이 살아났습니다!
80여년 전 어릴때 물에 빠진 후 왼쪽 귀에 심각한 중이염으로 청력이 상실되었고, 15년 전 사고로 오른쪽 귀 마저 잘 들을 수 없었는데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오른쪽 귀의 청력이 회복 되었고, 놀랍게도 전혀 들을 수 없었던 왼쪽 귀도 정확하게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72년 동안 고막이 파열되어 전혀 듣지 못한 양쪽귀가 열렸습니다!
어릴 때 중이염을 치료받지 못해 양쪽 귀의 청력이 손상되었고, 왼쪽 귀는 고막이 파열되어 전혀 소리를 들을 수 없었고 오른쪽 귀는 보청기를 사용해야만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전혀 들을 수 없었던 왼쪽 귀가 열렸고 오른쪽 귀도 보청기 없이 잘 듣게 되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상실된 후각이 살아났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몸이 연약해 기관지가 좋지 않았던 탓에 냄새를 전혀 맡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에 참석해서 코에 대한 지식의 말씀을 듣고 믿음으로 붙잡은 후 놀랍게도 후각이 점점 살아 났고, 밥 타는 냄새도 맡지 못하였는데 지금은 참기름 냄새와 점점 더 다양한 냄새를 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외사시가 있던 4살 아이의 오른쪽 눈 초점이 정상으로 맞춰졌습니다!
아이가 자라며 오른쪽 눈에 사시 증상을 보여서 3살에 되었을때 병원에서 검사 결과 바깥쪽으로 눈동가자 돌아가는 외사시 진단을 받았습니다. 사시는 자연적으로 치유가 거의 않되기에 아이가 자란 후 수술을 해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에서 눈의 치유에 대한 선포가 많아서 아이의 어머님께서 믿음으로 취하고 아이의 눈에 손을 얹고 기도하셨는데, 아이가 낮잠을 자고 일어난 후 놀랍게도 오른쪽 눈의 초점이 정상으로 맞춰졌습니다.
소뇌의 위축으로 어눌하게된 언어기능이 회복되어 유창하게 대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소뇌의 위축으로 언어기능에 문제가 있어 의사소통하기가 힘들었던 아이였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고 다음날 치유대성회에 참석하는 차 안에서 아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이야기를 엄마와 40분 동안 하였는데, 이전과 다르게 명확하고 재미있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수치 300이 넘는 중증 당뇨병이 치유되었습니다!
5년 전 당뇨 증상이 느껴져 확인해보니 당수치가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병원에서 확인을 하니 공복시 220정도, 식후에 300이 넘을 정도로 심각한 상태였습니다.
그 후에 지교회 치유성회를 참석해서 치유시간에 당뇨에 관한 치유 선포가 나올때 믿음으로 굳게 붙잡았습니다. 그런데 매일 챙겨 먹는 당뇨약을 깜빡하고 챙겨오지 못해서 약을 먹지 못했는데 치유시간 동안 어떠한 불편함도 느낄 수 없었고 치유 사역자와 함께 당수치를 측정해 보었는데 놀랍게도 140으로 정상에 가까운 수치가 측정되었고 당뇨로 인한 몸의 증상들도 사라졌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튀어나온 가슴뼈가 즉각적으로 들어갔습니다!
선천적으로 가슴뼈가 돌출된 새가슴이었는데 4차 치유대성회에참석하여 기도를 받자 즉시 튀어나온 가슴뼈가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양쪽 어깨의 균형이 맞지 않아 생긴 팔의 통증이 사라지고 어깨의 균형도 맞춰졌습니다.
유전적으로 뼈가 돌출되는 질병에서 자유케 되었습니다!
어릴 때부터 원인 없이 뼈가 튀어 나오는 유전적 질병을 앓아 왔는데 병원에서는 치료가 불가하다고 판정을 받았고, 후에 왼쪽 다리에 튀어나온 뼈를 수술로 제거해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새끼손가락 마디에 튀어나온 두 개의 뼈가 즉각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18년 이상 앓고 있는 눈의 알레르기 증상도 사라졌습니다.
이번 집회에 낮 집회는 치유집회,
저녁 집회는 중보집회로 진행됩니다.
매 타임 30분 전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가 있습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매 집회 참석하셔서
영, 혼, 육이 새롭게 변화되어
부흥의 통로로 준비되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22길 27-22(오금동 28번지)
02-586-3079
다음글 | 2019년 제2회 사랑하는교회 중고등부 겨울 연합수련회 "시대를 분별하라! Discern the times!"| | Web Team | 2018-12-12 15:29:39 |
---|---|---|---|
이전글 | 전광훈 목사, 한국교회 무분별한 ‘이단시비’ 정면 비판 - 기자회견 열고 “변승우 목사, 이단 아니다” 선포 [교회연합신문 2018.12.10] | Web Team | 2018-12-11 20:36: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