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최신소식

목록보기

2018년 김옥경 목사님 전국순회집회 (부산 사랑하는교회 18. 10. 24 ~ 27)

Web Team |

2018-10-18 19:58:56 |

조회: 706





※이번 집회 기간 중 10월 27일(토)에는 부산 최대축제인 '2018 부산불꽃축제'가 광안리 해변에서 열립니다. 그래서 많은 관광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집회 기간 중 숙박업소를 이용하기 원하시는 성도님들께서는 가능한 일찍 예약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방암과 전이된 모든 암이 완전히 치유되었고 병원에서도 완치 판정을 받으셨습니다!







희귀병인 피부근염이 극적으로 치유되었습니다!





폐암 3기가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갑상선암이 사라졌습니다!





악성 간경화가 완치되었습니다!





심각한 뇌졸중이 치유되었습니다!




겨드랑이에 전이된 암세포의 75%가 기도받는 중에 즉각적으로 사라졌습니다!

 오른쪽 겨드랑이가 붓고 통증이 있어 조직 검사를 한 결과 임파선에 종양이 발견되었고 제일 큰 것은 3.3cm 정도의 크기였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제일 크게 만져지던 종양의 크기가 반 이하로 줄어들었고 겨드랑이의 통증과 불편한 증상도 사라졌습니다. 
<간증 동영상 보기>


유방암 2기 환자의 암세포 60% 이상이 즉각 사라졌습니다!

 건강검진을 받은 후 오른쪽 가슴에 유방암이 발견되어 유방암 2기라는 의사의 진단을 받았습니다. 3.6cm 크기의 암이 손으로도 만져져 항암치료와 수술 날짜도 받아놓은 상태였는데,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손으로 만져지던 암세포의 60% 정도가 즉각적으로 줄어드는 놀라운 치유가 일어났습니다.
<간증 동영상 보기>


유방암의 크기가 즉각 줄어들고 극심한 심장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탁구공 만한 크기의 유방암 덩어리가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작은 돌멩이 크기로 줄어들었고, 계속 사역을 받은 후 그것 마저도 납작하게 펴졌습니다. 성도님의 동생분도 심장 수술을 한 뒤 극심한 통증으로 고통스러운 삶을 살고 있었는데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에 참석하셔서 기도를 받은 후 극심했던 심장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고 지금까지도 통증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간증 동영상 보기>


몸무게 20kg가 즉각 줄어들었고 균형 감각도 돌아왔습니다!

 1년 반 전 갑자기 뇌졸중으로 쓰러져 수술을 받은 후 마비는 풀렸지만 균형을 잡기 힘들어 걸을 때 자주 길 바깥으로 흐르며 걷는 증상이 생겼는데,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균형 감각이 완전히 회복되었고, 부종으로 몸무게가 79kg인데 몸이 한결 가벼워지고 배가 쑥 들어가 신기해서 다음날 아침 몸무게를 재어보니 놀랍게도 20kg의 살이 빠져 59kg가 되었습니다.
<간증 동영상 보기>


80년 이상 듣지 못했던 분의 청력이 살아났습니다!

 80여년 전 어릴때 물에 빠진 후 왼쪽 귀에 심각한 중이염으로 청력이 상실되었고, 15년 전 사고로 오른쪽 귀 마저 잘 들을 수 없었는데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오른쪽 귀의 청력이 회복 되었고, 놀랍게도 전혀 들을 수 없었던 왼쪽 귀도 정확하게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간증 동영상 보기>


72년 동안 고막이 파열되어 전혀 듣지 못한 양쪽귀가 열렸습니다!

 어릴 때 중이염을 치료받지 못해 양쪽 귀의 청력이 손상되었고, 왼쪽 귀는 고막이 파열되어 전혀 소리를 들을 수 없었고 오른쪽 귀는 보청기를 사용해야만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전혀 들을 수 없었던 왼쪽 귀가 열렸고 오른쪽 귀도 보청기 없이 잘 듣게 되었습니다.
<간증 동영상 보기>


태어날 때부터 상실된 후각이 살아났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몸이 연약해 기관지가 좋지 않았던 탓에 냄새를 전혀 맡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에 참석해서 코에 대한 지식의 말씀을 듣고 믿음으로 붙잡은 후 놀랍게도 후각이 점점 살아 났고, 밥 타는 냄새도 맡지 못하였는데 지금은 참기름 냄새와 점점 더 다양한 냄새를 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간증 동영상 보기>


백내장으로 실명위기에 있던 분의 눈이 열렸습니다!

 왼쪽 눈에 백내장 수술을 받았는데 수술 경과가 좋지 않아 왼쪽 눈의 시력이 현저하게 저하되어 빛만 보이는 거의 실명 된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자 조금씩 사물이 보이기 시작하더니 빛만 감지하던 시력이 회복되어 글자도 정확히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간증 동영상 보기>


소뇌의 위축으로 어눌하게된 언어기능이 회복되어 유창하게 대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소뇌의 위축으로 언어기능에 문제가 있어 의사소통하기가 힘들었던 아이였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고 다음날 치유대성회에 참석하는 차 안에서 아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이야기를 엄마와 40분 동안 하였는데, 이전과 다르게 명확하고 재미있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간증 동영상 보기>


태어날 때부터 튀어나온 가슴뼈가 즉각적으로 들어갔습니다! 

 선천적으로 가슴뼈가 돌출된 새가슴이었는데 4차 치유대성회에참석하여 기도를 받자 즉시 튀어나온 가슴뼈가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양쪽 어깨의 균형이 맞지 않아 생긴 팔의 통증이 사라지고 어깨의 균형도 맞춰졌습니다. 
<간증 동영상 보기>


유전적으로 뼈가 돌출되는 질병에서 자유케 되었습니다!

 어릴 때부터 원인 없이 뼈가 튀어 나오는 유전적 질병을 앓아 왔는데 병원에서는 치료가 불가하다고 판정을 받았고, 후에 왼쪽 다리에 튀어나온 뼈를 수술로 제거해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4차 치유대성회에서 기도를 받은 후 새끼손가락 마디에 튀어나온 두 개의 뼈가 즉각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18년 이상 앓고 있는 눈의 알레르기 증상도 사라졌습니다.


이번 집회 금,토 낮집회는 치유집회로 진행됩니다.
특히 전도대상자와 함께 참석하셔서 주님께로
인도하는 귀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또한 매 타임 한 시간 전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가 있습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매 집회 참석하셔서
영, 혼, 육이 새롭게 변화되어
부흥의 통로로 준비되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장대골로 35 (광안동 733-23)
051-505-3093 (부산사랑하는교회)
 
오시는 길 및 주차안내(클릭)
주변 숙박 시설 안내(클릭)
주변 음식점 안내(클릭)




다음글 로마 교황이 김정은 학살자 降福(강복)하는 세상 Web Team 2018-10-19 16:19:33
이전글 혈소판 수치가 1천 개에서 11만 개로 회복되고, 지팡이를 버리고 걷고 뛰게 되셨습니다!!!! (목포 1일 치유성회 주요 간증) Web Team 2018-10-18 19:41:43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