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최신소식

목록보기

할렐루야! 40일 구국기도회 마지막 날인 오늘 하나님께서 기부금영수증 관련 세금 문제를 깨끗히 해결해주셨습니다.

Web Team |

2018-05-17 19:38:07 |

조회: 531

할렐루야! 하나님께서 역사하셔서 공의롭게 기부금영수증 관련 세금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해주셨습니다.

지난 2월 22일, 세무서에서 "교회 기부금영수증으로 받은 세금 감면이 추징될 수 있으니 관련 서류를 보내달라"는 연락이 왔습니다. 또한 3월 7일 “이전의 서류로는 부족하니 추가 자료를 보내달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3월 13일, 법인실무자가 세무서를 직접 방문했을 때, 세무서측에서는 “최소 5년 이상의 성도들이 기부금영수증으로 세금감면 받은 것이 추징될 수 있고, 더불어 가산세가 부과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조사가 시작된 원인이 내부적인 민원 때문이라고 했고, 자세한 정황을 묻자 지금은 말해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 뒤, 세무서는 이 건에 관해 우리 교회를 두 달 간 상세히 조사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세금 감면이 적법하게 이루어졌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래서 사랑하는 교회 성도님들에게 기부금영수증과 관련하여 추징이나 가산세가 부과되는 일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계속 합법적으로 성도님들이 낸 헌금에 대해 기부금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할렐루야! 성도님들에게 직접 해당되는 문제라서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깔끔하게 해결해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필독!!! 팩트 체크! -“변승우 목사가 신사도운동을 한다?”(책 전문 공개) Web Team 2018-05-20 16:51:00
이전글 탈북 여종업원 북송 시도! 이런 비인도적 만행에 분노하지 않는 국민은 자유민주주의를 누릴 자격이 없다. 다 들고 일어나야 한다! Web Team 2018-05-16 13:54:16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