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공지

목록보기

공산주의의 변화와 진출(릭 조이너)

겸손 |

2007-01-08 00:00:00 |

조회: 335

Book: The Harvest (추 수)

저 자: Rick Joyner

공산주의의 변화와 진출

 

 

공산주의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며 세계는 붉은 물경의 맹렬한 공격으로부터 잠시 숨을 돌리게 될 것이다. 그 후 공산주의는 보다 더 눈에 띄게 진출하게 될 것이다. 그 후 공산주의는 보다 더 눈에 띄게 진출하게 될 것이다. 남한, 필리핀, 남중미(멕시코와 대부분의 아프리카를 포함하여)가 궁극적으로 공산주의에 휘말릴 것이다. 이것을 변형된 공산주의의 형태이어서 공산주의라는 것이 적합한 단어가 아닐 것이지만 경제적으로나 군사적으로 전체주의일 것이다. 미국은 남부 국경일대에 “문제지역”을 갖게 되며 거의 매일 충돌을 일으켜 사상자를 낼 것이다. 미국은 국내의 압력 때문에 결단력을 잃고 외부의 침략을 막기 위해 필요한 군대의 사용조차 할 수 없게 되어 영토의 상당한 부분을 침략자들에게 내주기까지 할 것이다. 그때에는 국내의 적이 국외의 적보다 더 큰 위협이 될 것이다.

 

공산주의자의 손에 떨어진 나라 중에는 기독교는 물론 다른 종교마저 완전히 없애 버리려고 꾀하는 나라들이 있을 것이다. 동시에 어떤 공산주의 국가에서는 점점 더 종교에 대해 관용을 베풀게 되지만 그렇다고 참된 종교의 자유라고 할 수 있는데까지 이르는 일은 거의 없을 것이다. “자유” 또는 민주국가로 남아있는 나라에서는 점점 더 종교에 대한 관용이 사라지게 되며 마침내 이 땅 위의 어느 나라에서든지 신자들은 어느 정도 위험 속에 있게 될 것이다.

 

거짓 교회

 

신자들에 대한 가장 심한 핍박이 오늘날 종교의 자유를 누리는 나라들에서 일어날 것이다. 이처럼 기독교를 핍박하는 정권 중의 상당수가 거짓된 교회와 손을 잡을 것이다. 이 거짓된 교회는 국가에 충성을 다짐하며 “자유세계”로 남아 있는 지역 백성 대부분을 다스리는 권세를 잡을 것이다. 이 교회는 정부와 백성을 선동하여 그들의 권위에 순복하지 않는 모든 기독교인들을 대적하게 할 것이다.

 

어떤 공산주의 국가 중에서 전개되는 양상은 아주 다르게 펼쳐질 것이다. 이중 대부분의 나라에서는 거짓된 교회가 정치적인 권력을 잡지 못할 것이다. 이같은 나라에서는 정부가 종종 거짓된 교회에 대한 반발로 참 신자들에게 더 큰 자유를 허용할 것이며 이로써 참 신자들은 비교적 평화롭게 어둡던 밤은 이미 지나가고 낮을 맞아 추수의 일꾼들로 땀흘려 일할 것이다. 강력한 사도팀들이 러시아와 중국에서 나와 전 세계의 핍박받는 교회에 힘을 주게 될 것이다.

 

큰 변화가 세계를 휩쓸며 공산주의자의 교조, 이론과 실천, 아울러 자본주의, 자유기업과 민주주의 등에 많은 변화를 가져다 줄 것이다. 자본주의도 공산주의만큼이나 급격한 변화를 겪을 것이다. 그러나 공산주의적이지 않고 두 진영 다 경제적 정치적 혼합체의 형태를 띌 것이다. 우리는 이같은 변화 때문에 지나치게 고무를 받거나 낙담해서는 안된다. “온 세상은 악한 자의 세력 안에 처해 있다.” 우리의 적은 공산주의도 자본주의도 아니요 인본주의다. 이는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에 뿌리를 둔 모든 “주의”를 포함한다.

 

인간의 철학에서 오는 큰 변화와 충돌은 빛과 어두움을 보다 더 뚜렷이 가르도록 할 것이다. 바로 이 혼란의 때에 교회는 생명과 능력을 받고 부르심의 뜻을 좇아 행함으로써 가장 위대한 전진을 이룩하게 될 것이다 이 기간에 교회는 주님과 그토록 가까이 있게 되어 복음을 전파할 수 있는 기회와 관련된 것 외에는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에 거의 주의를 두지 않을 것이다.

 

출처: http://www.pray24365.org/

 

 

다음글 제3회 큰믿음가족사랑나눔잔치 보고 예세 2007-01-14 00:00:00
이전글 "하나님의 인자와 엄위 그 가운데 생명의 좁은 길이 있습니다." 뒷 표지에 넣을 글입니다. 겸손 2006-12-08 00:00: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