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특종

목록보기

할렐루야! 하나님께서 드디어 벤쿠버 지성전 건물을 주셨습니다.

겸손 |

2006-08-02 00:00:00 |

조회: 430

할렐루야! 벤쿠버 지성전 김신효 전도사님이 다음과 같은 기쁜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변승우 목사님 안녕하세요!
하나님께서 드디어 저희에게 지성전 건물을 주셨습니다.

위치는 써리지역으로 100명 정도의 성도들이 함께 예배드릴 수 있는 장소입니다.
교회 주차장은 50대 정도를 주차할 수 있을 만큼 넓습니다. 사람들이 더 온다고 해도 주차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많구요. 내부는 예배당으로 쓸 수 있는 넓은 공간과 부엌, 그리고, 사무실 1, 기도방처럼 작은 룸 2개가 있습니다.

저희가 8월부터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임대형식으로 빌렸는데.. 첫 6개월은 $2000 + 세금(약 200만원)내야 하고,
나머지 6개월은 $2500 + 세금을 내야 합니다.
이곳에 있는 한인교회 중에서 자신의 교회를 가지고 있는 교회는 몇 되지 않습니다.
거의 현지 외국교회를 빌려서 주일 오후에 한 번 사용합니다.
그렇지만, 저희는 주일에 오전, 오후 예배를 드려야 하기 때문에 현지 교회를 빌릴 수 없었고..
일반건물 중에서 종교부지로 사용할 수 있는 장소를 찾다가 이곳을 발견했습니다.
이전에도 교회로 쓰이던 건물이였습니다.

금주에 페인트칠과 내부장식, 그리고 여러 음향시설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교회 재정을 사용할 일이 생겼습니다.

그동안 교회건물 때문에 기도하면서 찾고 있었는데..하나님의 뜻이 이곳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건물임대 중계를 하신 김동하 집사님과 정윤태 권사님이 여러 모양으로 수고하셨습니다.
인도해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교회 건물에 대한 사진은 주중에 올리겠습니다.

주님안에서 평안하십시오.

김신효 드림 
 

 

정결한 신부

좀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자면..원래 이곳을 임대하려면..세금을 포함해서 월 5000불을 내고 사용할 수 있는 장소인데..세금과 전기와 물세를 모두 포함하고 월2000불에 사용하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이곳에 계약을 하기전에 턱 없는 가격이었지만, 벤쿠버 성도들이 기도하면서 이미 주실 것을 확신하고 있었고, 하나님께서 주셨습니다. 성도들이 하는 말이 인원도 200명까지는 수용할 수 있을거라 하네요. 인도해 주시고 역사해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다음글 하나님이 모든 사람을 강제로 천국에 보낼수없는 이유. 안규진 2006-08-04 00:00:00
이전글 할렐루야! 7월 9일 서울 큰믿음교회 주일낮예배에 청장년 389명이 출석하였습니다. 예세 2006-07-24 00:00: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