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공지

목록보기

제프 젠슨 목사님의 예언 1 (2008년 8월 4일 오전 성회)

겸손 |

2008-08-08 00:00:00 |

조회: 276

 

하늘의 천사들이 지금 이 시간 이곳에서 운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 잘 들으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으로 파송된 천사들 (South Korean Angels) 뿐만 아니라 모든 아시아 지역으로 파송된 천사들이 이곳으로 몰려오고 있습니다. 
호주에서 천사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천사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에서도, 미국에서도 천사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주님을 향한 영적 배고픔과 갈망으로 인해 이러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주님을 향해 포효하는 울부짖음으로 인해, 하늘의 것을 끌어내렸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의 심령의 부르짖음은 거부되지 않을 것입니다.(You will not be denied)

 

  제가 지금 천사들을 봅니다. 천사들은 축제 때에 입는 의복을 입고 있습니다.(angels with festive robes)

 

  주님께서 지속적으로 저에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제프야, 저들에게 이 말을 전해주어라. 나는 이곳에 새로운 정사와 권세의 통치조직을 세우고 있노라...

 

  변 목사님께서는 새로운 형태의 사도입니다. (You are a New Breed Apostle) 새롭게 나타나는 형태의 사도입니다. (You are the upcoming and new breed of Apostle) 주님께서는 새롭게 세우시는 정사와 권세의 영적 통치력 사용하셔서, 단지 예전부터 있던 것을 바꾸는 수준이 아니라 아주 새로운 모델 (New Model)을 변 목사님을 통해서 드러내실 것입니다. 아주 새로운 형태의 모델입니다. (Brand-new Model) 그것은 "아들됨, 아들로써의 관계(Sonship)"라고 불려집니다. 하나님의 아들들과 딸들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성령님의 일곱가지 영으로 움직이며, 또한 하나님의 일곱 가지 영적인 겉옷을 입혀지고 엘리야와 모세의 권능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말라기 4장 4절에 나온 그 말씀대로, "또 너희가 악인을 밟을 것이니 그들이 내가 정한 날에 너희 발바닥 밑에 재와 같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이것은 새로운 방식으로의 사도적 권세(Brand-new Apostleship)를 의미하며 새로운 방식의 아들로써의 관계를 (Brand-new Sonship)을 의미합니다.


  대한민국은 여지껏 전세계에서 중보기도의 나라로 알려져 왔었습니다만, 이제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온 세계가 대한민국을 좇으며 문전성시를 이룰 것인데 이것은 바로 <표적과 이사와 권능>으로 인하여 사람들이 몰려들 것입니다...

 

  제가 지금 천사들을 보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번개처럼 떨어지는 빛을 보고 있습니다. 치유의 천사가 지금 빌딩의 위에 와 있습니다. 보십시오. 현재 이곳에 모이신 성도님의 숫자보다 더 많은 숫자의 천사들이 지금 이곳에 와 있습니다...

 

  변 목사님, 목사님께서는 치유의 교회(Healing Church)를 가지게 되실 것입니다. 특별히 변 목사님을 모든 다른 사람들과 다른 교회들과 구별되게 하는 것은, 아주 강력하고 상상할 수도 없던 특이한 종류의 기적들 (Wild and Bizarre Miracle), 믿기 힘든 종류의 (Incredible) 기적들, 생각조차 하지 못했었던 (Unthinkable) 기적들, 상상조차 하지 못했었던 (Unimaginable) 그러한 기적들이 큰믿음교회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큰믿음교회로 몰려들 것입니다. 큰믿음교회는 2배로 성장할 것이며, 큰믿음교회는 3배로 성장할 것이며, 큰믿음교회는 4배로 성장하며
큰믿음교회는 폭발적으로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변 목사님께서는 산 하나를 통채로 사셔야 할 것이며(And you have to have your own mountain) 변 목사님께서는 산(Mountain)을 전체 사셔야 할 것입니다. 그것은 치유하는 산 (Healing Mountain)입니다. 그 곳에서다가 목사님은 기적의 센타 (Miracle center)를 세우시게 될 것입니다. 그 기적의 센타는 단지 대한민국만을 위한 것이 아니고 주님께서는 변 목사님을 영향을 끼치는 영(Spirit of influence)을 통해서 목사님의 영역을 확장시키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제게 지금 중국(China)에 대해서 보여주고 계십니다. 혹시 변 목사님께서 현재 중국과 어떤 연결이 있으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지금 변 목사님께서 중국과 아주 강하게 연결이 되어 계신 것을 봅니다. 중국의 베이징이 바로 그 중에 하나이며,

홍콩도 그 중에 하나일 수 있습니다.


  아니, 이제 제가 알겠습니다. 변 목사님과 홍콩이 연결되어 있음을 지금 제가 봅니다. 
어떤 홍콩의 재정이나 물질에 대한 것이 변 목사님과 연결되어서 목사님을 돕게 되실 것을 제가 봅니다. 이것은 단지 목사님의 사역에 제한된 것이 아니라 목사님께 풀어지는 것을 봅니다...

 

  목사님께서 사업분야에서 손 내밀고 계시는 것을 보게 되는데, 변 목사님께서 사업가들과 서로 손을 잡고는 악수를 나누는 장면을 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나라는 치유나 권능에만 관련한 것이 아니고, 또한 하나님의 능력에 대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오중사역을 통해서 드러나게 되는 것입니다.

 

  변 목사님께서는 (오중사역의 전체에 해당하시는데) 사도와 선지자이며 복음전도자이고 또한 목사와 교사이십니다. 지금까지 드린 이 모든 말씀들을 요약해서 한 단어로 말씀드린다면 변 목사님께서는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아들은 아버지로부터의 모든 것을 함께 공유하시며 가지게 됩니다.

 

  변 목사님께서 사업가들과 서로 악수를 나누는 장면을 보고 있는데, 수백만, 수천만달러에 해당하는 계약체결로 인해 악수를 나누시는 모습을 봅니다.
이것은 바로 변 목사님께로 전해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변 목사님의 교회를 위한 것이 아니라, 주님께서는 변 목사님을 위해서 가져오게 되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목사님의 자녀들을 위해서 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많은 수의 사람들이 여기 큰믿음교회 성도들 중에서 재정분야에서 일어나게 되고 세워지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나라는 단지 기적(Miracle)에만 관련된 것이 아니라 이러한 재정 부분도 연관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가난한 빈털털이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Kingdom of God is not broke)

 

  변 목사님께서 [방송국]을 세우실 수 있는 수백 수천만의 재정들이 풀어지게 될 것입니다. 미디어 분야는 하나님께서 주신 변 목사님의 부르심 가운데 하나입니다. 주님께서는 목사님께서 그 부르심을 성취하실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과 많은 일들을, 일으키실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이 곳 큰믿음교회의 성도들을 일으키실 것입니다.

 

  모든 아시아 전역에서 변 목사님께서 기적을 행하시는 것들을 보게 되실 것입니다. 또한 큰믿음교회 성도들이 기적을 행하는 것들도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모든 아시아 지역으로 방송 매체를 통해 전해질 것입니다. 또한 세계의 여러 다른 곳들로도 방송을 통해 전해질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변 목사님과 함께 동역하기를 원하게 될 것입니다만 그렇지만 변 목사님께서는 어떤 분들과 함께 동역하기를 허락하시고 결정하시는 일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변 목사님께 오는 사람들 중에서 누구와 악수를 하게 되는가를 선별하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그렇게 행하시기 때문입니다.

 

  제가 지금 하나..둘..셋..넷..다섯.. 잠시만요... (손가락으로 직접 세어보시며) 하나, 둘, 셋, 넷, 다섯
목사님의 새로운 행정 (New Administration)을 위해서, 목사님을 돕기 위해서, 다섯 천사가 새롭게 임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왜냐하면 변 목사님께서는 지금 새로운 자리에 놓여지셨기 때문입니다. 목사님께 새로운 시대가 임해 있습니다.

 

  변 목사님께서는 지금 새로운 단계로의 문턱을 한발짝 막 넘으셨습니다. 목사님의 영적인 영역들이 새롭게 열려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변 목사님을 새롭게 위임(recommission)하시고 계십니다. 새로운 위임에 따라서 하늘로 부터의 도움이 내려오게 됩니다. 그래서 이제 변 목사님께로 추가로 다섯의 천사들이 더 보냄을 받은 것입니다.

 

  그것은 변 목사님께 이미 임해있던 일곱 명의 천사에 더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12명의 천사가, 행정 (Administration), 정사와 권세에 의한 통치조직을(Goverment)을 돕게 되며,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게 되실 것입니다.


  또한 대한민국 정부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실 것입니다. 
그것은 변 목사님께서 정치계로 들어가신다는 것이 아니라 정치에 영향력을 끼치게 되신다는 의미입니다.

 

  무언가 변화가 있습니다. (Something is changing) 무엇인가 변화를 통한 이동이 있습니다 (Something is shifting) 이것은 새로운 위치입니다. (This is a brand-new place) 이것은 새로운 시기입니다. (This is a brand-new time) 이것은 새로운 위치입니다. (This is a brand-new position)
이것은 새로운 위임입니다, (This is a brand-new commision)...

 

  여러분들은 부흥가운데 놓여 있습니다. 제가 믿기로는 오늘부터 여러분들은 새로운 위치에 놓여지게 되셨습니다. 이곳의 모임은 단순한 부흥집회가 아닙니다. 이것은 지각변동이 일어나는 그런 곳입니다.
주님의 정사와 권세를 통한 주님의 영광(governmental glory)이 있는 곳입니다.

 

  이 일이 시작되고 나서, 또한 어떤 일들이 일어나게 될 것인가를 말씀드리면 주님께서는 권능의 천사 (angel of might)를 이곳으로 파송하실 것이며, 기적의 천사들을 이곳에 풀어놓으실 것이며, 지혜와 계시의 영이 임하게 되고, 주님의 모사와 권세가 풀어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 중에 많은 사람들이 파란색 겉옷 (Blue Mentel)으로 입혀지시게 될 것입니다. 파란색 섬광의 빛을 보시게 될 것입니다. 초록색 섬광의 빛, 금색의 빛, 하얀색 빛 등 실제적으로 영적인 겉옷들이 임해있습니다. 그것들은 무지개 색깔처럼 보일텐데요, 하지만 실제적으로 그 빛들은 모두 주님으로 부터의 영적인 겉옷(Mentel)입니다. 그것들은 정확하게는 일곱 개의 영 (Seven Spirit of God) 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와같은 겉옷들을 보시기 시작하실 것입니다. 왜냐하면 주님깨서는 여러분들이 다음 차원의 권세의 자리로 이동하시기 때문에 돕는 천사들을 보내시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의 큰믿음교회가 기적과 이사로 널리 알려지게 될 것이며 큰믿음교회는 (Great Faith Church)는, 큰 기적(Great Miracle)으로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누구든지 아픈 사람이 있으면, 큰믿음 교회로 가라"는 그런 말들을 사람들이 하게 될 것입니다. 의사나 병원에서는 치유할 수 없다고 하는 그런 질병을 지니신 분들을 주님께서는 치유하시기 때문에, 이 곳 큰믿음교회는 기적의 집(House of Miracle)으로 알려지게 되실 것입니다.

 

  이 교회가 두배로 급증하고, 세배로, 네배로 증가될 것이며, 이 곳 새 성전의 건물에서 금방 자리가 모자라게 되어 더 큰 성전으로 이사를 가셔야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새로운 위치에 놓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름부으심과 새로운 영광이 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여러분들이 더욱 더 새로운 영광의 영역으로 나아가게 됩니다. 이런 것들을 여러분들에게 풀어놓기 위해서 제가 이곳에 왔습니다.

 

  제가 처음에 서울에 도착해서 비행기에서 내렸을 때, 저는 "금색 띠"를 두른 천사를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그 천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몰랐습니다. 그런데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금색의 띠를 두른 영광의 천사 (Glory Angel)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 천사는 하늘의 영광을 풀어놓는 일을 하는 천사였습니다. 이제 저는 제 아내 잰 잰슨(Jan Jansen)이 여러분들과 한 가지를 나누기를 원합니다. 제 아내 잰이 오늘 아침에 환상을 본 것이 있습니다. 그 환상을 이 시간에 나누기를 원합니다. 왜냐하면 그 환상이 하나님의 영광에 관련된 것이기 때문이며, 제 아내 잰은, 큰믿음교회에 대해서 보여주신 환상을 보았습니다.

 

  잰 잔슨 사모님:

  안녕하세요? 저는 제가 본 환상들의 모든 부분을 이 시간에 다 나눌수는 없겠지만 제가 밤의 환상 (Night Vision)이라고 부르는 환상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것은 실제로는 제가 잠을 잔 것이 아니라 제가 입신상태에 들어가서 본 것입니다. 제가 아주 구체적으로 큰믿음교회에 대해서 본 것이 있습니다.

저는 큰믿음교회 성도님들이 기도를 하고 계신 모습을 보았고 성도님들이 기도하는 중에, 전체 공간중에 배너가 걸려있듯이 그 위를 금색의 단어들로 (golden words) 공중에 드리워져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제게 말씀하시기를 주님께서 큰믿음교회 성도님들의 기도를 모두 들으시고 또한 그 기도가 천국 보좌로 들려져서 상달되고 있음을 알게하셨습니다. 성도들이 기도하는 가운데 영광의 구름이 임해 있었습니다. 그 금색의 단어들은 실제로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것들이었습니다. (The words came from the glory)

 

  그 후에, 저의 영은 실제적으로 아주 크고 높은 요새와 같은 성으로 옮겨졌습니다. 그 요새와 같은 성에는 커다란 문이 있었습니다. 그 곳에는 천사가 있었습니다. 저는 아주 빈번하게 천사들을 보거나 천사들의 방문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천사들이 어떤 일을 하는 천사인지 제가 천사들에게 물어보지 않으면, 저는 그 천사가 어떤 천사인지 아마 알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 천사에게 자신이 어떤 천사인지 어떤 임무를 가지고 그 곳에 와 있는지를 물어 보았습니다. 그는 "게이트 키퍼" (Gate Keeper: 문지기, 부호들의 자산을 관리하는 사람)이라고 대답했습니다. 그 천사는 한 마디로 그 요새와 같은 성 안에,주님의 영광이 있음으로 인해 주님의 영광을 관리하는 천사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천사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큰믿음교회의 성도들이 기도하는 모습을 보았고 그 기도가 주님께 상달이 되어 올라가는 모습을 보았는데
당신이 관리하고 있는 주님의 영광 (Glory of God)을 이 곳 큰믿음교회에 풀어내어 주지 않느냐고 물어보았습니다

 

  주님의 영광을 관리하는 "게이트 키퍼"라는 천사는 대답하길 이 곳에 두 종류의 영광 (two type of glory)을 풀어 놓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실제적으로 그 영광이 풀어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 첫 번째 영광의 모습은 불(fire)과 같은 영광입니다. 이것은 주님의 영원한 영광을 의미합니다. 그 영광이 내려와서 머물며, 위에 드리워지는 구름처럼 임하는 것입니다.

 

  다른 두 번째 영광의 모습은 "나타내심의 영광(Manifested Glory of God)". 이것은 갑자기 드러냈다가 우리들에게 보여지는 그런 영광을 말합니다.

 

  그런데 주님께서 저에게 구체적으로 말씀하셨는데 주님의 영광은 어느 곳에 임하실 뿐만 아니라 그 곳에 계속 머무르시고 거주하실 수 있는 곳을 원하셨는데 주님의 영광이 계속 거주하시고자 하시는 그러한 곳은 주님의 영광이 임하였다고 이것을 함부로 사용하지 않고 주님의 영광을 귀중하게 알고서 주님의 거룩한 영광을 거룩한 목적들을 위해서 깨끗한 마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성도들에게 그런 곳에 머무르시고 거주하실 곳을 말합니다.

 

  주님께서 그분의 영광이 머무르시고 거주하시는 것은 바로 성도들의 기도로 인한 것입니다. 이렇게 임하는 주님의 영광은 영원한 것이며 (It will be abiding glory) 지속적으로 임하시는 그런 영광입니다. (continuing and on-going glory)

 

  그리고 주님께서 저에게 분명히 말씀하신 또다른 말씀은 바로 이것입니다. 이것은 정사와 권세의 변혁적인 이동을 가져오는데, 성도들이 선포하는 기도를 통하여, 정사와 권세를 사용하셔서 선포하며 취해나갈 때, 섬광의 빛이 번뜩거리는 것처럼, 순식간에 영광이 임하게 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다음글 "이 성전의 나중 영광이 이전 영광보다 크리라!"(제프 젠슨 목사님의 예언) 겸손 2008-08-09 00:00:00
이전글 황우석 연구재개 반대 의견을 제출합시다!(길원평 교수) 겸손 2008-07-29 00:00: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