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공지

목록보기

국내에 특히 해외에 계신 분들을 위해 "도시마다 나라마다 큰믿음교회" 카페를 소개합니다.

겸손 |

2010-03-01 10:19:00 |

조회: 241

하나님이 세우신 이 시대의 가장 대표적인 멀티 사이트 교회인 큰믿음교회는 하나님이 주신 전략을 따라 전세계에 큰믿음교회를 세워나갈 것입니다.

 

  그 일을 위해 한 성도님이 자원해서 만든 "도시마다 나라마다 큰믿음교회"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자신이 사는 지역에 큰믿음교회가 세워지기를 소원하며 기도 모임을 갖고 준비하도록 하는 카페입니다.

 

 그런데 이 카페를 몰라서 마음은 있으나 동참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고, 특히 해외에 사시는 분들은 카페를 찾아서 들어가는 것이 굉장히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놓아달라는 요청에 많아서, 카페 메인 화면 제일 하단에 있는 "자주가는 링크"에 "도시마다 나라마다" 카페를 추가해 놓았습니다.

 

  언제든 그곳을 클릭하시면 바로 그 카페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아래의 카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그 카페로 연결이 됩니다.

 

 

 

 

    한편, 국내나 해외의 도시에 이미 큰믿음교회 개척을 위한 기도회들이 구성되어 있고, 또 리더들이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분들은 모두 자원한 분들이고 우리들이 검증하고 세운 분들이 아닙니다. 그래서 대부분 좋은 분들이지만, 더러 조금 혼탁하고 문제가 있는 분들도 있고, 그래서 모임에 참석해본 분들이 문제점을 느끼고 따로 모임을 갖고 있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그분들을 개인적으로 만나본 것이 아니기 때문에 현재로선 어쩔 수 없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큰 문제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실제로 교회가 세워지면 대부분 목회자의 지도를 받아 깨어지고 변화되게 될 것이고, 그렇지 않고 큰믿음교회의 흐름을 타지 못하는 분들은 교회를 떠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는 교회가 세워지기 전까지 한 지역에서 뜻이 맞는 분들이 복수의 기도회를 만드는 것을 허용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지역에 큰믿음교회가 세워지길 원하는 분들이 각 기도회에 참석해보고 스스로 분별해서 원하는 기도회에 참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주의할 것은, 교회가 세워질 때까지 판단은 하나님께 맡기고 기도회끼리 비난하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면 아무 문제 없고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여러분 모두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다음글 한국교회와 큰믿음교회에 대한 바비 코너 목사님의 예언 겸손 2010-03-09 16:30:00
이전글 할렐루야!!! 오늘 부로 재적 성도 6,928명이 되었고, 최고로 많은 수인 5,240명이 출석하였습니다! 예세 2010-02-28 21:53: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