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손 |
2011-08-17 00:00:00 |
조회: 302
아래의 글은 아틀란타 큰믿음교회를 담당하고 있는 서순형 목사님이 방금 제게 보내온 것입니다. 미국에 거주하시는 모든 분들이 이 글을 읽고 지혜롭게 반응하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잘 지내시죠?
저희는 지난 토요일에 이곳에서 약 1시간 20분 정도 떨어진 미국 교회에 오신 밥 존스 목사님을 만나 뵈러 다녀왔었습니다. 여전히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모습 속에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밥 목사님과 대화 중 캘리포니아 대 재앙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쓰나미가 닥치기 전에 다른 싸인들이 있을 것이라는 말씀이었습니다. 아래 녹취해서 번역했습니다. 더 빨리 보내드리려고 했는데 밥 목사님께서 언급하신 지역이 있었는데 그 부분을 확인하기 위해 보니 사모님께 저희가 녹취한 것을 보내드렸는데 조금 전에 연락이 왔습니다.
이번에 대재앙에 대해서 말씀하시면서 다시 한번 급박함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밥 목사님이 말씀하신 아래 지역에 올 흔들림/지진에 대해서 사람들에게 먼저 카페를 통해서 알리게 되면 마지막 순간에라도 피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이것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일단 보내드립니다.
밥 존스: 이번 캘리포니아에서 생길 일은 심각할 것입니다. 정말 심각할 것이라는 뜻입니다. 서 목사님께서 캘리포니아에서 계셨던 곳은 정말 심각하게 될 것입니다. 목사님이 그곳에서 벗어나게 되어서 저는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순형: 제가 캘리포니아의 지형을 살펴보았습니다. 파사디나 시에 산이 있어서 쓰나미로 인한 해일이 잦아들지 않고 그 산에 막혀서 물이 파사디나 시와 엘에이 쪽으로다시 몰려 들어오게 되면 마치 양쪽 뺨을 연속으로 맞는 것과 같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밥 존스: 그 쓰나미가 닥치게 되면 그 산들 위에 배들이 놓여지게 될 것입니다. 저는 제가 할 일을 했습니다. 저는 경고했습니다. 쓰나미 전에 다른 경고 싸인들이 있게 될 것입니다. 멕시칼리와 칼리안티 주변의 솔튼 씨(the Salton Sea near Mexicali and Caliente) 주변에서 시작될 것입니다. 멕시칼리와 칼리안티는 캘리포니아와 멕시코 국경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곳에서부터 흔들림이 먼저 시작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곳(캘리포니아)에서 빠져 나올 시간이 조금은 있을 겁니다.
다음글
위험감수는 리더쉽의 필수조건입니다. - 스티븐 그레이
묘지니
2011-08-21 00:00:00
이전글
가장 어려운 싸움(원수를 사랑하는 것) -썬다씽-
인내의열매
2011-07-22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