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최신소식

목록보기

할렐루야! 30년간 고통받던 원인불명의 섬유근통이 치유되고, 뇌졸중으로 인한 마비가 풀려 뛰게되고, 듣지못하던 귀가 열렸습니다!!(통영 1일 치유성회)|

Web Team |

2018-05-22 02:24:00 |

조회: 499

사랑하는교회(통영)

1일 순회 치유성회



2018년 5월 15일 (화)



강사: 박수련 전도사


치유간증



1. 30년된 원인불명의 섬유근통이 치유되었습니다.

 

 통영 성도님의 소개로 치유성회에 처음 오신 타교회 성도님이십니다. 약 30년전 젊은 시절부터 원인을 알 수 없는 섬유근통 및 근막동통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로인해 불시에 극심한 근육과 신경의 통증이 찾아오고 특히 잠자리에 들 때에 통증이 오면 응급실에서 마약성 진통제를 맞아야 견디실 수있을 정도로 극심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치유사역을 받으면서 경직되었던 몸과 마음이 계속하여 편안하고 부드러워 지면서 치유되고 있음을 느끼셨고 실제로 극심했던 통증들이 사라졌습니다!!! 치유하시는 하나님을 알게 되어 몸뿐만이 아닌 마음의 무거움과 눌림도 사라지며 자유케 되어서 너무나 감사하고 기뻐하셨습니다! 성도님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 뇌졸중의 마비가 풀려 뛰고 전혀 들리지 않던 귀가 열리고 성령세례도 받으셨습니다!

 

 통영 성도님이 모시고 온 불신자 분으로 3년전 뇌졸중으로 쓰러지시면서 왼쪽 전체에 마비 증상이 있었고, 또한 뇌졸중 후유증으로 인해 왼쪽 귀로는 전혀 들으실 수 없으셨습니다. 그런데 치유사역을 받으신 후 팔과 다리의 마비가 풀어지면서 자연스럽게 움직이며 걷고 뛰어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전혀 들으실 수 없었던 왼쪽 귀가 완전히 열려 모든 소리를 잘 듣게 되셨습니다. 오늘 치유를 통해 예수님을 마음에 영접하셨고, 성령세례도 받으셨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교회에 나오겠다고 고백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3. 15년된 허리디스크의 파열로 인한 통증과 고혈압과 신장파손으로 인한 만성피로가 깨끗이 사라졌습니다.

 

 통영성도님이 모시고 온 가족분이십니다. 고혈압에 의한 신장파손으로 인해 만성적인 피로감과 무기력감에 시달려 오셨습니다. 또한 15년전 허리디스크 파열로 인한 허리통증, 5년전부터는 무릎 연골에도 극심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치유사역을 받으신 후 만성피로가 사라졌으며 허리와 무릎의 통증까지 100% 깨끗하게 치유되었습니다.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4. 사고로 인한 40년된 허리통증과 인공관절 수술 후 생긴 천골의 문제가 치유되었습니다.

 

 사랑하는 교회에 처음 오신 타교회 성도님이십니다. 40년전 미끄러지면서 허리를 크게 다치는 사고로 인해 디스크에 문제가 있다는 진단을 받으셨고 이후 허리쪽에 극심한 통증들이 있었습니다. 또한 15개월전 오른쪽 무릎에 인공관절 수술을 했지만 수술 후유증으로 인해 천골에 원인모를 심한 통증이 생겼고 무릎의 통증도 너무나 심해서 혼자서는 앉았다 일어나는 일이 불가능했습니다. 그런데 치유사역을 받은 후 허리와 무릎, 천골에 있던 모든 통증이 사라지고, 혼자서 완벽하게 앉았다 일어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5. 7년된 척추관 협착증과 찢어진 무릎연골이 치유되었습니다.

 

 순천 지교회 성도님으로 7년전부터 천추관 협착증으로 허리에 심한 통증으로 고생해오셨습니다. 또한 왼쪽 무릎은 연골이 찢어져 오래 걷지 못했고 일상생활이 힘들어 금주 금요일에 연골수술이 잡혀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무릎연골에 대한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치유될 것이라는 믿음이 생기기 시작하셨고 사역을 받는동안 허리와 무릎의 통증이 깨끗하게 사라져서 하지못하던 동작을 하게되고 앉았다 일어섰다 자연스럽게 통증없이 하게 되었습니다. 치유를 경험하시면서 이번 주 수술 받지 않아도 되겠다고 고백하시며 주님을 찬양하셨습니다.할렐루야!!!

 

6. 간 손상으로 인한 극심한 시력저하가 치유되었습니다.

 

 간의 손상으로 인해 평생 약을 먹어야 하는 통영지교회 성도님이십니다. 4년전부터 간 손상으로 인한 극심한 시력저하로 바로 앞에 있는 사람의 얼굴도 흐릿하게만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간 치유에 대한 지식의 말씀이 선포되자 바로 치유가 시작되었고 성령님의 많은 만지심을 받았습니다. 사역자분들의 기도를 받으며 더욱 믿음이 증가되었고 시력이 즉시로 회복되는 놀라운 치유가 일어났습니다. 너무 잘보여서 부담스러울 정도로 사람의 얼굴이 선명하게 보이며 간이 치유되었음을 믿음으로 붙잡게 되었습니다. 저하된 시력을 즉시로 회복시키신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7. 화상으로 인해 구부릴 수 없던 손가락이 구부러지게 되었습니다.

 

 양산 지교회 성도님으로 사사모와 치유성회를 통해 꾸준히 치유받고 계신 성도님이십니다. 손바닥과 손가락에 화상으로 인한 피부유착과 착색, 그리고 극심한 통증이 있었고 4번째 손가락을 구부릴 수 없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지난 사사모때 극심했던 통증이 사라지셨고 오늘은 구부러지지 않던 네번째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구부러지는 놀라운 치유를 받으셨습니다. 착색된 피부의 색도 많이 연하여 지고 있다고 기뻐하셨습니다. 화상으로 인한 모든 고통으로부터 자유케 하시고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8. 오랫동안 교회에 등을 돌렸던 불신자분이 허리통증이 치유되고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셨습니다.

 

 통영 형제님께서 모시고 오신 불신자 아버님이십니다. 40년전 군대에서의 구타로 만성적인 허리 통증이 생기셨고 이후로 장시간 앉아있기가 힘드셨습니다. 그런데 사역자의 기도를 받으신 후 허리의 통증이 사라졌고 어두웠던 아버님의 표정이 무척 밝아지셨습니다. 군대에서 교회에 몇번 출석을 하신 적이 있지만 그때부터 교회에 반감을 가지고 계셨는데 오늘 치유성회를 참석하셔서 치유를 통해 예수님을 마음에 영접하시고, 아드님과 함께 교회에도 출석하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너무나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9. 뇌수술 후 어눌했던 발음이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통영 지교회 성도님이신데 꾸준히 치유받고 계신 분이십니다. 뇌수술 후유증으로  발음이 어눌해서 사역자와 의사소통이 잘 안되었는데 사역을 받은 후 혀가 자연스럽게 풀어지면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책을 자연스럽게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할렐루야!!!

 

10. 허리디스크로 인한 극심한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통영 성도님으로 6개월전 허리디스크 판정을 받았습니다. 허리의 통증으로 인해 허리를 거의 굽힐 수가 없었고 요통과 함께 엉덩이와 다리에 쥐가 나고 저리는 증상들로 인해 고생하셨습니다. 사역을 받은 후 허리의 극심했던 통증이 사라지고 허리를 자유롭게 90도 이상 굽힐 수 있게 치유되었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1. 목을 돌릴 수 없을만큼 극심했던 통증이 즉각 사라졌습니다.

 

 중등부 남학생입니다. 차임에 갑자기 목 근육이 딱딱하게 뭉치면서 마치 맞은것처럼 아프고 목을 오른쪽으로는 전혀 돌릴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치유기도를 받은 후 즉각적으로 모든 근육통이 사라지고 목근육이 풀어져 자유롭게 목을 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마음의 극심한 불안감을 호소하던 불신자분이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고 몸과 마음에 평강을 얻으셨고

치유받기 위해 오신 모든 분들이 치유함을 받았습니다.

통영에 오셔서 질병과 고통으로 부터 우리를 구원하시고 

자유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출처 : 사랑하는교회 Daum 카페 
글쓴이 : 사랑하는 소년
원문 : http://cafe.daum.net/Bigchurch/7aS/6237


다음글 진짜 특종입니다! 트럼프 미·북 정상회담 전격취소!!! Web Team 2018-05-25 00:22:00
이전글 할렐루야!!! 뇌졸중 수술 이후 7년 만에 처음으로 스스로 휠체어에서 일어나고, 마비가 풀리고, 귀가 열렸습니다!!! [포항1일 치유성회]| Web Team 2018-05-21 19:50: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