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최신소식

목록보기

할렐루야!!! 뇌졸중 수술 이후 7년 만에 처음으로 스스로 휠체어에서 일어나고, 마비가 풀리고, 귀가 열렸습니다!!! [포항1일 치유성회]|

Web Team |

2018-05-21 19:50:00 |

조회: 688

사랑하는교회(포항)

1일 순회 치유성회


2018년 5월 17일 (목)


강사: 곽소영 목사


치유 간증


1. 뇌졸중 수술 이후 7년 만에 처음으로 혼자 힘으로 휠체어에서 일어나셨습니다!!

두증인전도단의 심방 전도를 계기로 한 달 전부터 교회에 나오시기 시작하셨고, 이번 치유성회에 사모함으로 참석하셨습니다.

7년 전 뇌졸중으로 수술을 받으시다가 뇌신경이 손상되어 휠체어 생활을 하게 되셨습니다. 5년 전부터는 파킨슨병까지 앓게 되면서 손이 떨리고 걸음을 내디딜 때 양쪽 발이 자기 멋대로 흔들리듯 움직여 제대로 걸을 수 없으셨습니다. 최근에는 병원에서 파킨슨병이 더 진행되어 팔에 마비가 시작되었다는 진단도 받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사역을 받으신 후, 마비되어 가던 팔이 치유되어 이전에 하지 못하던 동작들을 할 수 있게 되셨습니다. 또한, 허리에 힘이 들어가서 7년 만에 처음으로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일어나셨으며, 제멋대로 움직이던 발을 한 발씩 내디딜 수 있게 되셨습니다.

무엇보다 마음에 예수님을 향한 믿음과 치유에 대한 소망이 증가되어 얼굴이 너무 밝아지셨습니다. '내 몸이 달라진 게 느껴진다' 하시며 이전보다 주님을 더욱 사모하는 마음을 표현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 물 한 바가지도 못 들었던 왼손의 악력이 오른손과 똑같이 회복되었습니다!!!!

작년 7월 8일 왼쪽 손에 화상을 입으신 후 인대와 땀샘, 손의 감각이 손상되셨습니다. 그동안 사랑하는교회의 치유성회를 참석하시며 땀샘이 회복되고 손의 감각이 회복되는 등 많은 치유를 경험하셨지만, 인대파열로 인해 손에 힘이 들어가지 않는 증상은 아직 남아 있으셨습니다. 물리치료를 일주일에 세 번씩 계속 받으셨지만 물 한 바가지도 못 드실 만큼 손에 힘이 없으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기도를 받으신 후 오른손과 왼손의 악력이 똑같이 회복되셨습니다!!!!



3. 뇌출혈로 인한 편마비가 풀리고, 들리지 않던 왼쪽 귀가 열려 예수님을 영접하셨습니다!!

성당에 다니시는 80대 어머님이십니다. 10년 전 뇌출혈로 왼쪽 전신에 편마비가 왔고, 왼쪽 귀가 들리지 않으셨습니다. 치유기도를 받으신 후, 오른쪽 귀를 막고도 왼쪽 귀로 말씀을 알아들으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편마비로 인한 증상도 많이 호전되어 걸음걸이가 한결 편해지셨습니다. 또한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성령세례까지 받으셨습니다!


4. 왼쪽 어깨의 회전근개파열을 치유하셨습니다!!!

대구 지교회에 다니는 성도님이십니다. 2~3개월 전 넘어지셔서 왼쪽 어깨의 회전근개 5분의 1이 파열되었다는 초음파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극심한 통증으로 도저히 팔을 돌리실 수 없으셨는데, 오늘 치유기도를 받으신 후 통증이 사라지고 팔을 자유자재로 돌릴 수 있게 되셨습니다.



5. 덩어리로 흐릿하게 보이던 것이 선명하게 보이게 되셨습니다.

예수님을 믿은 지 두 달 되신 사랑하는교회 성도님이십니다.

수개월 전부터 극심한 두통과 어지럼증이 있으셨는데요. 치유사역 시간에 기쁜 마음으로 순종하여 몸을 계속 움직이셨을 때, 모든 증상들이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또한 1년 전부터 시작된 노안으로 멀리 있는 것이 덩어리로 보이고 선명하게 보이지 않으셨습니다. 치유기도를 받으신 후 눈에서 비늘 같은 것이 벗겨진 느낌이 들었고, 멀리 있는 것도 잘 보이게 되셨습니다.



6. 빛을 똑바로 볼 수 없었던 눈이 치유되어 마음껏 빛을 바라볼 수 있게 되고, 내려앉았던 잇몸이 다시 회복되었습니다!

2년 전부터 눈의 통증과 비정상적인 반사작용 때문에 빛을 똑바로 보지 못하셨습니다. 병원에 가도 안구건조증이라는 진단만 받을 뿐, 제대로 치료를 받을 수 없으셨습니다. 하지만 오늘 치유기도를 받으신 후 눈이 건강하게 되어 빛을 마음껏 보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또한 6개월 전부터 치주염으로 인해 잇몸이 내려앉고 통증이 심하셨습니다. 오늘 꼭 치유를 받겠다는 결심으로 집회에 참석하여 설교를 듣는 중 잇몸이 올라가는 느낌이 드셨고, 실제로 잇몸이 깨끗하게 치유되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3년 전부터 생긴 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한 무릎 통증도 깨끗하게 치유되셨습니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치유를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7. 거의 들리지 않던 오른쪽 귀가 열렸습니다!!

오른쪽 귀가 잘 안 들리셔서 항상 왼쪽 귀로 전화를 받으셨습니다. 오른쪽 귀를 막으면 말을 잘 알아듣지 못하셨는데요. 오늘 치유기도를 받으신 후 오른쪽 귀를 막고도 선명하게 잘 듣게 되셨습니다.

또한 손자 양육으로 인한 과로로, 두통과 어깨 통증도 심하셨는데 완전히 치유되셨습니다.


8. 완전히 닳아 없어졌던 왼쪽 무릎 연골을 치유하셨습니다!!

왼쪽 무릎의 연골이 닳아 없어지셔서 평소 걸음을 잘 걷지 못하셨습니다. 오늘 치유기도를 받으신 후에 모든 통증이 떠나가고, 왼쪽 다리 운동이 부드러워지셨습니다! 연골이 없어도 걷게 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9. 극심한 무릎 관절염으로부터 치유되어 마음에 기쁨이 가득하고, 치유로 주님을 섬기고자 하는 소망이 생겼습니다!

타교회에서 치유성회에 참석하신 성도님이십니다. 2년 반 전부터 무릎 관절염으로 인한 극심한 통증으로 무릎을 구부리거나 앉을 때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오늘 치유기도를 받으신 후,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앉을 수 있게 되셨습니다. 또한 치유하시는 주님의 사랑으로 인해 마음에 기쁨이 가득하고, 치유로 주님을 섬기고자 하는 소망이 생기셨습니다!



10. 부러진 팔의 후유증을 완전히 치유하셨습니다!

작년 9월 말, 갑자기 휘청하는 느낌에 넘어지면서 팔이 부러지셨습니다. 수술과 입원 치료를 받으셨지만 후유증으로 오른팔을 휘젓는 동작과 위로 들어 올리는 동작이 불가능하셨으며, 손이 안 오므라지셨습니다. 오늘 치유기도를 받으신 후, 불가능하던 동작들을 모두 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11. 15년 전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어깨, 팔, 무릎의 극심한 통증을 치유하셨습니다.

2003년에 교통사고를 당하신 후 오른쪽 팔이 으스러지다시피 하셨습니다. 그 후유증으로 어깨, 팔, 무릎의 통증이 있으셨는데요. 스트레스를 받으시거나 몸이 피곤한 날에는 말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통증이 심하셨습니다. 하지만 오늘 치유기도를 받으신 후, 이 모든 통증에서 완전히 자유케 되셨습니다!!



12. 두통과 함께 답답한 마음, 우울증을 모두 가져가셨습니다!!

평소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간헐적인 두통이 있으셨습니다. 오늘은 특히 두통이 매우 극심하셨습니다. 오늘 치유집회에 참석하여 말씀을 듣고 기도를 받으시는 중, 두통이 완전히 떠나갔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 힘든 일을 겪으신 후 마음이 답답하고 우울했는데, 주님께서 마음에 자유를 주셨습니다!

 


13. 악관절의 통증을 주님께서 완전히 치유하셨습니다!!

3주 전부터 턱관절에 원인 모를 이상이 왔습니다. 입을 벌리거나 음식을 먹을 때 순간적으로 ‘악!’ 하고 깜짝 놀랄 만큼의 통증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치유기도를 받은 후 입을 마음껏 벌릴 수 있게 되셨습니다!



14. 어깨에 뒤덮였던 염증이 치유되어 팔을 360도로 회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 달 전부터 어깨 통증이 너무 심해 병원에 갔더니, '어깨가 염증으로 꽉 덮였다'는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팔을 돌리거나 위로 들어 올리는 동작을 할 수 없으셨으며, 쇳덩이가 누르는 듯한 고통이 있으셨습니다. 치유사역 후 팔이 360도로 완전히 회전되고 통증도 확연히 좋아지셨습니다.

또한 최근 들어 생겼던 어지럼증과 오른쪽 얼굴이 붓는 증상에서도 모두 깨끗이 치유되셨습니다!





15. 평생 동안 오른쪽 몸이 오른쪽 몸보다 전반적으로 올라가 있던 온몸의 균형이 맞추어졌습니다!!

한쪽 다리와 팔이 짧아 골반이 틀어지고, 몸의 균형이 맞지 않아 골반, 허리, 옆구리 등에 심한 통증이 있으셨습니다. 치유기도를 받으신 후 팔, 다리의 길이가 맞추어지셨습니다. 할렐루야!


16. 하루 종일, 매순간 멈추지 않았던 잇몸의 피비린내가 멈추었습니다.

2주 전부터 입 안에서 피비린내가 나서 치과에 갔습니다. 사랑니가 이상하게 났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잇몸치료를 받았지만 피비린내가 멈추지 않았는데요. 오늘 잇몸 치료 되신 분의 간증을 듣고 믿음으로 붙잡았을 때, 24시간 계속 나던 피비린내가 멈추었습니다. 


17. 어깨 통증과 만성 두통으로부터 자유케 되셨습니다!!

2~3주 전부터 어깨를 움직이실 때 통증과 뻑뻑한 느낌이 있으셨습니다. 그 증상이 완전히 치유되어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셨으며 만성적인 두통에서도 자유케 되셨습니다!!


18. 4년 된 주사피부염을 주님께서 치유하셨습니다!!

4년 전부터 혈관이 확장되어 염증이 생기는 주사피부염을 앓고 계셨습니다. 항생제를 처방 받아 드셨지만 호전되지 않으셔서 안면홍조와 염증의 증상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셨는데, 치유기도를 받으신 후 증상이 호전되었습니다.



19. 짓눌렸던 마음이 회복되고, 위의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오늘 가족들로 인해 속상한 일이 있어 마음이 많이 짓눌리고, 소화가 되지 않아 위에 심한 통증이 있으셨습니다. 오늘 치유기도를 받고 심령에 자유가 임하고, 위의 통증도 깨끗이 나으셨습니다.



20. 악성 손 건조증으로부터 치유되었습니다!!!

1년 전부터 손 건조증이 너무 심해 피부가 갈라지고 심할 때는 피부가 벗겨져 통증이 있었습니다. 오늘 치유기도를 받은 후 손 건조증이 호전되고, 살갗이 벗겨진 부위가 치유되었습니다.


사회: 정재원 목사




말씀




기도



치유티칭



예언 사역



치유 사역




간증




개인 예언



찬양



다음글 할렐루야! 30년간 고통받던 원인불명의 섬유근통이 치유되고, 뇌졸중으로 인한 마비가 풀려 뛰게되고, 듣지못하던 귀가 열렸습니다!!(통영 1일 치유성회)| Web Team 2018-05-22 02:24:00
이전글 산삼은 임자가 따로 있나봐요!| Web Team 2018-05-20 23:22: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