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진리확산 프로젝트

목록보기

[당신의 자녀를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라!] 가장 먼저 자녀들의 영혼구원을 위해 기도하라!

Web Team |

2017-07-11 02:43:03 |

조회: 707

변승우 목사 저서
『당신의 자녀를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라!』중에서..





여러분도 그렇겠지만, 저도 날마다 자녀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런데 자녀들을 위해 기도할 때 가장 먼저 그들의 영혼구원을 위해 기도합니다.



참된 회개와 믿음을 통해 참으로 거듭나고 끝까지 거룩하고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삶을 살아감으로 버림받지 않고 천국에 가게 해달라고 간절히 기도합니다. 



그 다음, 자녀들을 눈동자처럼 보호해달라고 기도하고, 그 후 그 외 자녀들의 필요를 위해 기도합니다.



혹 여러분의 자녀들 중 아직도 믿지 않거나 교회에 다니지만 구원을 받았는지 의심스러운 자녀가 있지는 않습니까
    


그렇다면 돈을 주어서라도
저의 책 좋은 씨와 맑은 물,
지옥에 가는 크리스천들,
다이아몬드 같은 진리!
평신도 판을 차례로 읽게 하십시오.  


또 김옥경 목사님의
영광에서 영광으로를 읽게 하십시오.  


그리고 빌라도의 보고서
썬다싱의 그 발 앞에 엎디어
그리고 아이반 터틀의 사후체험 간증
1시간의 죽음, 지옥과 천국에 가다를 읽게 하십시오
    


그래서 반드시 자녀들이 구원받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디모데후서 1:1-5​ 하나님의 뜻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약속대로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 된 바울은 사랑하는 아들 디모데에게 편지하노니 하나님 아버지와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께로부터 은혜와 긍휼과 평강이 네게 있을지어다.

내가 밤낮 간구하는 가운데 쉬지 않고 너를 생각하여 청결한 양심으로 조상 적부터 섬겨오는 하나님께 감사하고 네 눈물을 생각하여 너 보기를 원함은 내 기쁨이 가득하게 하려 함이니 이는 네 속에 거짓이 없는 믿음이 있음을 생각함이라.

이 믿음은 먼저 네 외조모 로이스와 네 어머니 유니게 속에 있더니 네 속에도 있는 줄을 확신하노라.”
   

저는 디모데에게 일어난 이 일이 여러분의 자녀들에게도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자신감을 가지고 이 일을 시도할 수 있도록 격려해드리길 원합니다.

변승우 목사 저서
『당신의 자녀를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라!』 
(p.62~63)​

 

* 인터넷서점 (아래 주소 클릭)







다음글 [당신의 자녀를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라!] 즉각 자녀들을 성경으로 양육하는 일을 시작하라. Web Team 2017-08-01 02:55:38
이전글 [당신의 고백을 점검하라!] 자기를 보는 눈이 열려야 진짜가 될 수 있습니다. Web Team 2017-06-30 00:49:21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