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치유간증

목록보기

할렐루야! 60년된 선천적인 풍의 마비와 십자인대 파열로 뛸 수 없는 분이 뛰며 고관절 괴사로 걷지 못한 분이 걷고 수술을 앞둔 담석이 치유된 익산 치유성회!

Web Team |

2017-07-24 17:39:50 |

조회: 445

익산 사랑하는교회 1일 순회 치유성회



강사 송선주 전도사


치 유 간 증

1. 할렐루야! 60년된 선천적인 풍으로 인한 마비와 교통사고로 십자인대가 끊어져 뛸 수 없는 분이 자유롭게 뛰셨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풍으로 왼쪽에 마비가 있어 팔과 다리에 힘이 없어 지금까지 살아 오시면서 힘든 생활을 해 오셨습니다그런데 10년 전 교통사고로 인해 오른쪽 다리의 십자인대가 끊어져 대 수술을 받으면서 철심을 박고 지금까지 지내오시면서 다리에 극심한 통증으로 많이 힘드셨습니다. 그럼에도 일을 하셔야 했기에 하우스에서 일을 하고 나면 다리와 무릎이 아리고 저리며 통증이 심한 시간들을 보내오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따님의 권유로 치유성회에 처음으로 참석하셔서 은혜를 받으시면서 치유에 대한 마음이 열리셨습니다송선주전도사님과 사역자의 기도를 받으면서 마비된 다리와 철심을 박은 다리에 힘이 들어오고 극심한 통증이 사라지자 자유롭게 뛰시며 기쁨이 넘치셔서 성전을 몇번씩 뛰게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선천적인 풍의 마비와 교통사고로 뛸 수 없는 분을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 할렐루야! 불신자분들이 처음으로 교회에 오셔서 치유를 받으시고 선하신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셨습니다! *****


2. 할렐루야! 고관절이 괴사되어 전혀 걸을 수 없는 분이 걸으시며 78년 만에 예수님을 영접하셨습니다.

  78년 만에 처음으로 교회에 오셔서 치유를 받으시고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셨습니다. 6개월전 허리에 극심한 통증이 생겨 병원에 가 검사를 받았는데 척추에 문제가 있다는 진단을 받으시고 주사를 맞으며 치료를 받았지만 극심한 통증이 사라지지 않아 다른 병원으로 옮기게 되셨습니다. 병원에서 검사한 결과 고관절이 괴사되어 피가 뭉쳐있고 염증으로 뼈를 깍아 내는 수술을 해야 된다는 말씀을 듣고 수술을 받으셨습니다. 괴사된 곳의 뼈를 깍아 내는 대 수술을 받으시면서 극심한 통증에 시달리게 되셨습니다.

  익산에 치유성회가 있다는 소식을 들은 조카분께서 큰아버님을 모시고 교회에 처음으로 오셨고 찬양과 송선주전도사님의 말씀과 섬김으로 마음문을 열게 되셨습니다. 고관절의 극심한 통증으로 수술후에도 전혀 걸을 수 없었고 계속된 통증으로 너무나 힘드셨는데 송선주전도사님의 부모님 간증을 들으시면서 걸을 수 있다는 믿음이 들어 오셨고 처음으로 통증이 사라지면서 걷게 되는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또한 김동욱목사님의 섬김으로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영혼을 사랑하시며 자유케 하시는 주님만 영원히 찬양합니다!



3. 할렐루야! 80년만에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시고, 부정맥과 허리 협착증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익산 사랑하는교회에 다니시는 아드님이 모시고 오신 80세 아버님이십니다. 불신자이시고 부정맥으로 숨쉬는 것이 너무나 힘드시며 허리 협착증으로 통증이 심해 생활하시는데 많은 불편함이 있으셨습니다. 오늘 아드님의 간곡한 권유에 처음으로 교회에 오셨는데, 부정맥으로 인한 심장의 통증이 있어 주차장으로 내려갔다 오실 정도로 고통이 있으셨습니다.

  김동욱목사님의 치유사역을 받으면서 믿음이 생기고, 말씀을 듣고 기도하실때 왠지 모르는 눈물이 쏟아지면서 마음이 열리셔서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셨습니다. 주님께서 강력하게 만져 주셔서 많은 눈물을 흘리시며 마음에 회복과 평강이 부어지자 부정맥으로 인해 뛰는 심장의 통증도 사라지고 허리 협착증으로 인한 통증과 모든 불편함들이 다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주님은 진정 선하시며 아름다우십니다. 부정맥을 치유하시고 한 영혼을 살리시며 회복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4. 할렐루야! 우울증으로 인한 마음의 눌림에서 자유케 되어 예수님을 영접하셨습니다!

  치유성회에 처음으로 오신 성도님이십니다. 우울증으로 인해 항상 마음이 눌려 있어 가슴이 답답하고 힘든 생활을 계속해 오셨습니다. 송선주전도사님의 말씀을 듣고 많은 위로와 도전을 받으셨는데 사역자분의 기도를 통해 기쁨이 임하자 마음의 답답함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이로인해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시고 새로운 삶을 살기로 결단하시며 기쁨으로 간증하셨습니다. 치유를 통해 영혼을 새롭게 하시고 자유케 하시며 예수님을 영접하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5. 할렐루야! 담석으로 수술 진단을 받은 극심한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성령 세례를 받으셨습니다. 

다음글 2017년 김옥경목사님 전국순회집회(부산) 사진과 놀라운 치유 간증들 Web Team 2017-08-02 23:08:15
이전글 할렐루야! 뇌경색 마비가 완전히 풀어져 걷고 뛰게 되고, 귀가 듣게 되며, 93세의 할머님이 치유되어 예수님을 영접하여 천국 잔치가 열린 통영 치유성회! Web Team 2017-07-21 21:46:41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