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치유간증

목록보기

할렐루야! 선천성 혈관 기형이 치유되고 60년동안 유전적으로 휘어졌던 허리가 펴져 뛰고 암의 통증이 사라지며 마비된 신경이 살아난 대구1일치유성회!

Web Team |

2017-06-26 00:00:00 |

조회: 482

대구 사랑하는교회 1일 순회 치유성회


강 사 : 송선주 전도사

 

 

 

치 유 간 증

 

1. 선천성 혈관 기형으로부터 자유케 되었습니다!


 대구 사랑하는 교회 주일학교 학생입니다. 선천성 혈관 기형으로 혈관이 한쪽에 뭉쳐있는 증상이 있었고, 그로 인해 한 쪽 팔과 가슴이 붓고 몸을 조금만 움직여도 열이 나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병원에서 수술을 하고 약을 써 보았지만, 치료되지 않아 힘든 시간을 보내 왔습니다. 박상백 목사님의 치유기도와 선포로 믿음이 자라나고 있는 시간 가운데 치유성회를 참석했습니다.

그런데 송선주 전도사님의 기도를 받으면서 믿음으로 치유를 붙잡자 놀랍게도 오른 팔과 가슴에 뭉쳐있던 혈관들이 풀어지고 통증이 떠나가며 붓기가 빠지게 되었습니다! 치유가 일어나는 것을 직접 느낀 아이가 신나게 뛰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모든 성도들이 환호하는 기쁨의 시간이었습니다! 할렐루야! 모든 질병과 연약함에서 자유케 하시는 생명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2. 청력이 회복되고, 마비된 신경이 살아나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따님의 권유로 치유성회에 참석하신 타 교단 목사님 이십니다. 목사님은 왼쪽 귀의 청력이 많이 저하된 상태였습니다. 또한 왼쪽 무릎 신경의 마비로 인해 꼬집거나 물체에 부딪혀도 전혀 감각을 느끼지 못하는 상태이셨습니다.

 그런데 집회에 참석하셔서 송선주 전도사님의 말씀에 은혜를 받으시고 믿음으로 말씀을 붙잡고 기도를 받으실 때, 잘 들리지 않았던 청력이 회복되어 잘 듣게 되셨습니다. 또한 왼쪽 무릎의 신경이 살아나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무릎을 꼬집을 때마다 느껴지는 감각으로 인해 매우 놀라워하시고, 기뻐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생명으로 소생시키시는 살아계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3. 태어날 때부터 휘어있던 허리와 꼬리뼈가 바로 잡히고, 척추협착증에서 자유케 되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유전적으로 허리와 꼬리뼈가 휘어지는 병이 있으셨던 성도님이십니다. 나중에는 밭일을 많이 하게 되시면서 허리를 똑바로 세우지 못하고 힘이 없어 앞으로 수그러지는 증상과 허리디스크와 척추협착증으로 인해 만성적인 통증이 있으셨습니다. 오늘 집회에 참석하셔서 이 모든 고통에서 자유케 되고 싶은 간절한 마음으로 오셔서 송선주 전도사님의 말씀을 듣고 큰 은혜를 받으시며 처음으로 치유에 대한 큰 믿음이 생기셨습니다.

 송선주 전도사님의 치유기도를 받으시고 난 후 처음으로 허리에 힘이 들어가 똑바로 세워지며 몸이 바로 잡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만히 있어도 느껴졌던 극심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태어날 때부터 유전적으로 허리와 꼬리뼈가 휘어져있고, 허리디스크와 척추협착증으로 뛰게 되면 몸이 앞으로 기울어 지셨는데, 믿음으로 움직이며 뛰셨을 때, 그런 증상이 완전히 사라져 자유롭게 뛰게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뿐만 아니라, 최근 건강검진을 받으실 때 B형간염에 대한 항체가 없다는 진단을 받으셨는데, 집회를 참석하시며 항체가 몸에 생길 것이라는 믿음이 들어와 병원에서 다시 검진을 받아 보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할렐루야! 불가능이 없으신 치유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4. 할렐루야! 보행기 없이 걷지 못했던 불신자 분이 치유되어 예수님을 영접하고 혼자 걷게 되셨습니다! 


 대구 지교회에 출석하는 따님의 권유로 치유 성회에 참석하신 불신자 어머님이십니다. 허리 디스크로 인해 한 달 전에 수술을 받으셨지만, 수술 후에도 다리가 저리고, 통증이 너무 심하셔서 보행기 없이는 걷기 힘든 상태이셨습니다.

 그런데 송선주 전도사님의 치유기도를 받고 믿음으로 계속 걸으셨을 때, 통증이 떠나가고, 점차 다리에 힘이 들어가 보행기 없이도 걷게 되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온 몸과 영혼을 회복시키시고, 구원하시는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5. 할렐루야! 유방암으로 인한 온 몸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3년 동안 유방암으로 고통하시다 작년 봄 부터는 통증이 온 몸에 늘 있으셨습니다. 또한 항암치료로 인하여 기력이 많이 떨어지고,다리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계단도 오르지 못하는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믿음으로 기도를 받으셨을 때, 암으로 인한 온 몸의 통증이 사라지고, 기력이 회복되며 다리에 힘이 들어가 계단을 오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암의 모든 통증으로부터 자유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6. 35년전 교통사고로 허리뼈가 부러져 고통 받던 통증이 사라지고, 뛰게 되었습니다! 


7살 때 교통사고로 인해 허리뼈가 부러져 지금까지 극심한 허리 통증을 겪고 있었습니다. 중학교 때는 허리 통증으로 학교를 못 간 적도 있었고, 어린 자녀를 업다가 허리의 극심한 통증을 느끼기도 했으며, 4년 전에는 아예 거동이 어려운 상태가 되어 8개월 동안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기도 하셨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으시고 믿음으로 허리를 굽히는 동작을 하셨을 때, 오랫동안 있었던 통증이 놀랍게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평소 허리를 천천히 굽히는 동작이 제일 힘든 동작이었는데, 자유롭게 하실 뿐 아니라 앉고 일어설 때 느껴졌던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허리 통증을 느낀 이후로 뛰어본 적이 없었는데, 치유를 받고 처음으로 뛸 수 있게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모든 질병과 연약함을 치유하시는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7. 20년 넘게 코에 있던 물혹으로 숨쉬기가 힘드셨던 분이 자유케 되셨습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코 안에 물혹이 생겨, 그로 인해 극심한 두통과 코막힘 증상이 있으셨고, 코로는 호흡이 어려운 상태이셨습니다. 그래서 목으로만 호흡을 하면서 목에 염증이 생기고, 열이 나며 생활에 많은 불편을 느끼셨습니다. 지금까지 세 번의 수술과 몇 달에 한 번씩 병원에 가서 약을 복용해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평소 주일 오후예배 때마다 박상백 목사님의 치유선포와 스스로 치유를 선포하시며 점진적인 치유를 경험하고 계셨는데, 오늘은 온전한 치유가 임할 거라는 믿음으로 기도를 받은 후 코에 상쾌함이 임하며 코 막힘 증상이 완전히 사라지고, 호흡하기 힘들었던 모든 불편함이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온전한 치유를 행하신 완전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8. 5년 동안 근시와 난시로 저하된 시력이 회복되고, 예수님을 영접하셨습니다! 


 우리교회 성도님의 권유로 1일 치유성회에 처음으로 참석하신 불신자 분이십니다. 이 분은 5년 전 근시와 난시로 인하여 시력이 심각하게 저하되어, 멀리 있는 물체의 형체를 식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가까이 있는 글자도 보이지 않아 생활의 큰 불편함이 있으셨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으실 때 눈에 시원함이 임했고, 5년 만에 가까이 있는 글자를 읽으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또한 예수님을 마음에 영접하며 "다시 태어난 느낌이다!"라고 고백하시며 기뻐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몸과 영혼을 새롭게 하시는 구원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9. 3년 동안 허리의 통증으로 인해 다리가 저려 지팡이 없이는 걷지 못했던 분이 지팡이 없이도 걷게 되셨습니다! 


 3년 동안 허리의 통증이 심해서 세수나 설거지를 할 때도 허리를 굽히면 통증으로 고통 하셨습니다. 또한 다리의 시리고, 저린 증상으로 인해 지팡이 없이는 한 발도 걷지 못하셨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으시고 믿음으로 움직이셨을 때, 허리를 굽혀도 통증이 느껴지지 않으며 자유롭게 되셨으며, 다리의 모든 저린 증상도 사라져 지팡이 없이도 걸으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모든 고통과 통증에서 자유하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0. 할렐루야! 5년 된 척추측만증으로 인한 비대칭이 맞춰지고, 모든 허리 통증이 떠나갔습니다! 

 5년 전부터 척추측만증으로 인한 허리통증으로 많은 고통에 시달리고 있었습니다. 한 쪽으로 심하게 굽은 허리로 인해 몸의 균형이 맞지 않았고, 몸의 비대칭으로 인한 허리의 통증 때문에 수시로 병원에서 물리치료를 받아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평소 부모님의 권유에도 치유를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오늘은 치유에 대한 믿음이 생겨 집회에 참석하였습니다. 그리고 말씀을 믿음으로 붙잡고 기도를 받았을 때, 좌우 비대칭이었던 양쪽 어깨의 위치가 정상으로 돌아오고, 허리의 모든 통증들도 떠나가고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치유를 받고 “진작 치유를 받았어야 했다!”며 너무나 기뻐했습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모든 질병을 짊어지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1. 핍박으로 인한 마음의 두려움과 20년 된 생리통, 후두염에서 자유하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을 믿는다는 이유로 가정에서 극심한 핍박을 받아 마음에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또한 20년 넘게 생리통에 시달리고 계셨고, 자녀의 임신을 위해 1년 6개월 동안 기도하고 계신 중이셨습니다.

그런데 집회 가운데 믿음으로 주님을 붙잡고 기도했을 때, 마음의 평강이 임하며 모든 두려움으로부터 자유하게 되었습니다. 또 20년 된 생리통과 자녀를 위한 모든 기도 제목들이 응답될 것이라는 분명한 믿음이 들어왔습니다.

 또한 후두염으로 인하여 목에 따끔거리는 증상과 미열로 인한 피로감이 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모든 증상들이 깨끗이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육체의 질병뿐만 아니라 모든 마음의 무거움을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시는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12. 류머티즘 관절염으로 인한 무릎의 통증과 고질적인 어깨와 허리 통증이 치유되었습니다! 

  류머티즘 관절염으로 인해 양쪽 무릎의 통증이 있었고, 어깨와 허리의 오래된 통증으로 인해 땅에 있는 물건을 주울 수 없고, 허리를 돌리는 것도 힘든 상태이셨습니다. 병원에서 수술을 권유 받았지만 이번 치유성회를 통해 치유 받으실 것을 믿고 믿음으로 참석하셨습니다.

 그런데 집회에 참석하여 믿음으로 기도를 받으셨을 때, 몸에 시원함이 임하며 어깨와 허리, 무릎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허리를 굽히고, 돌려도 통증이 느껴지지 않고, 이전에 하지 못했던 동작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게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오래된 육신의 고통을 치료하시는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13. 10년 동안 고통스러웠던 무릎 수술 후유증으로부터 완전히 자유하게 되었습니다! 

 서울에 사는 아드님의 소개로 집회에 참석하신 타 교회 권사님이십니다. 권사님은 10년 전 무릎 수술을 받으셨는데, 수술 후유증으로 6~7년 전부터 무릎의 통증이 느껴지고, 시큰 거리는 증상이 있으셔서 뛰거나 과격한 행동을 전혀 하실 수 없으셨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으신 후 통증이 사라졌을 뿐 아니라, 앉고 뛰며 평소에 하지 못했던 행동들을 해도 전혀 통증이 느껴지지 않게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모든 고통과 통증에서 자유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4. 20년 동안 갑상선으로 항상 피로감을 느끼고, 기력이 없으셨던 분의 온 몸이 가벼워지고 자유하게 되셨습니다! 


 인터넷 광고를 통해 집회에 참석하신 타교인 성도님이십니다. 20대부터 갑상선으로 인해 항상 피로감을 느끼시고, 온 몸에 기력이 없으셨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마음의 근심으로 인해 머리가 맑지 않고, 무거운 상태이셨습니다.

 그런데 치유기도를 받으실 때, 무거웠던 몸이 가벼워지셨고, 마음의 평안함이 임하며 모든 근심이 떠나가고, 자유하게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몸과 마음의 모든 무거움에서 자유하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5. 낙상사고로 인한 통증과 붓기가 사라졌습니다! 


 5일 전에 경운기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하셨습니다. 얼굴이 땅에 부딪히면서 왼쪽 코뼈에 타박상을 입고, 얼굴 전체가 심하게 부어올랐습니다. 다리에도 통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집회 찬양 시간부터 다리의 불편함이 사라졌고, 치유기도를 받으시고 난 후에는 코뼈의 통증이 사라지고, 붓기도 가라앉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안구건조증이 있으셨는데, 눈도 시원해지고, 맑아지셨습니다. 할렐루야! 모든 통증으로부터 자유케 하시고, 치유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16. 약으로도 멈추지 않았던 기침이 멈추고, 류머티즘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몇 개월 동안 약을 먹어도 멈추지 않는 기침으로 고통 받아 오셨습니다. 또 머리의 열과 허리의 류머티즘 관절염으로 인해 근육의 통증으로 고통 받아 오셨습니다.

 그런데 집회에 참석하셔서 말씀을 듣고 기도 받으셨을 때, 기침이 즉시 멈추고, 허리의 류머티즘 관절염으로 인한 근육의 통증이 사라지고 머리의 열도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치유를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7. 손목의 통증이 즉각 사라지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광고를 통해 집회에 참석하신 타교인 성도님이십니다. 3주 전에 넘어질 때, 바닥을 세게 짚으면서 팔목이 심하게 구부러졌습니다. 그래서 3주째 팔목의 통증으로 인해 손목 보호대를 해야 하셨고, 생활하는데도 많은 불편함이 있으셨습니다.

 그런데 믿음으로 기도를 받으실 때, 즉각적으로 통증이 사라졌고 즉시 손목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평소 매일 위장약을 복용해 오셨는데, 오늘은 약을 복용하지 않았음에도 아무런 통증이 없도록 치유되셨습니다! 심각한 골다공증도 치유되었다는 믿음이 들어왔다고 고백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모든 질병을 고치시는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18. 사랑니로 인한 붓기와 통증으로부터 자유하게 되었습니다! 


 왼쪽 위, 아래로 사랑니가 나면서 위의 치아가 아래를 눌러 3달 동안 심한 통증에 시달렸습니다. 또한 잇몸이 부어오르면서 얼굴 전체가 부어오르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잇몸의 부은 증상이 사라지고, 모든 통증이 즉시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치유자 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9. 극심한 두통과 코막힘으로 인한 호흡곤란에서 자유하게 되었습니다! 


 심한 두통으로 일주일에 한 두 번씩 항상 극심한 통증에 시달렸습니다. 또한 잠을 잘 때마다 코가 심하게 막혀서 호흡곤란 증세로 2-3번씩 잠에서 깨어나 불면증까지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집회에 오기 전에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치유에 관련된 책을 읽고 믿음으로 치유 선포를 하며 교회에 도착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막혀있던 코 막힘 증세가 완전히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두통으로 인해 머리가 항상 맑지 않았는데 머리에 상쾌함이 임하였고, 불면증으로부터 완전히 자유하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믿음의 기도를 통해 역사하시는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0. 턱관절의 문제가 치유되었습니다! 


 턱관절에 문제로 입을 벌릴 때마다 소리가 나고, 턱에 뻑뻑한 증상으로 입을 크게 벌릴 수 없어 힘들어 하셨습니다.

 그런데 말씀을 붙잡고 기도 받으셨을 때, 놀랍게도 입을 벌려도 소리가 나지 않고, 턱의 뻑뻑한 모든 증상도 사라지고, 오히려 이전보다 입을 더 크게 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턱관절의 모든 문제를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1. 장시간 노동으로 연약해진 손목과 허리와 무릎이 치유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일을 하셔서 손목의 통증이 있으시고, 자세가 조금만 틀어져도 곧바로 허리에 통증이 느껴지셨습니다. 또 조금만 서 계셔도 무릎에 통증이 있으셨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으시면서 손목과 허리와 무릎에 시원함이 임하며 몸이 가벼워 지셨습니다. 또 모든 통증이 사라지고, 자유하게 되셨습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고통을 아시고, 회복시키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22. 하지정맥류로 인한 다리의 무거움과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오시게 된 타교회 권사님이십니다. 하지정맥류로 인해 다리의 무거움을 느끼고, 항상 다리가 굳어 있는 듯한 통증이 있으셨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무거웠던 다리가 가벼워지고, 굳어있는 느낌이 사라지며 부드러워졌습니다. 또한 다리뿐만 아니라 어깨와 온 몸 가운데 가벼움과 부드러움이 임하였습니다. 할렐루야! 모든 질병에서 자유하게 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23. 한 달 동안 계속 됬던 위의 통증이 깨끗이 사라졌습니다. 

 한 달 전부터 위의 통증이 심해지고 소화가 잘 되지 않아 병원에서 약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치유성회에 참석해 송선주 전도사님의 말씀과 찬양, 예언을 통해 큰 위로를 받고 마음에 평강이 임했습니다. 사역자분의 기도를 받고 한 달 동안 있었던 위의 통증이 즉각 사라지고 몸에 힘이 없었는데 기운이 생겼습니다.

 


24. 우울증에서 회복되었습니다!

 성도님은 가족들과 직장 상사로부터 부정적인 말로 인하여 죽고 싶다는 생각을 할 정도로 극심한 우울증이 생겼습니다. 이로 인해 항상 마음이 답답하고 부정적인 생각으로 힘든 시간들을 보내 왔습니다.

 오늘 지인의 소개로 1일 치유성회에 처음으로 참석을 했는데 찬양 때부터 알 수 없는 눈물들이 계속 나오며 송선주 전도사님의 말씀과 기도시간에 많은 눈물을 흘리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이 채찍에 맞으시는 동영상을 보며 예수님의 사랑을 너무나 몰랐던 것을 회개하며, 내가 우울증에서 힘들어 할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처음으로 들어왔고, 정말 죽고 싶은 생각, 답답했던 모든 것들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25. 이명증상이 사라졌습니다. 

 8년 전부터 귀에서 소리가 나서 잠들기 전이나 조용한 시간에는 책을 읽을 수가 없을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내 왔습니다.

 그런데 사역자분의 기도를 받자 정말 놀랍게도 이명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마음의 평강으로 임하고 이제는 평안하게 잠을 자고 책도 읽을 수 있게 되셨다고 기뻐하셨습니다.

 


26. 25년된 허리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25년 전부터 고된 일을 하면서 허리에 통증이 생겨 침도 맞고 치료도 받아 보았지만 계속되는 일로 통증이 사라지지 않아 힘든 생활을 해 오셨습니다.

 그런데 찬양 시간부터 임한 임재로 기쁨으로 뛰자 신기하게도 통증이 사라지기 시작했고, 사역자분의 기도를 받자 완전히 통증에서 자유케 되셨습니다.

  


27. 만성 편도염과 인후염에서 자유케 되셨습니다.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다보니 목을 항상 많이 쓰게 되어 만성 편도염과 인후염으로 인해 극심한 통증으로 약을 달고 살아야 했습니다. 말하기도 힘들고 항상 목이 쉬어 있어 소리 내어 기도하기도 힘든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찬양 시간부터 눈물이 나며, 송선주 전도사님의 말씀을 듣고 마음껏 울었는데 극심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사역자분의 기도를 받으면서는 목이 쉬어 힘든 부분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사 회 : 박상백 목사 



말 씀



통 성 기 도






공 개 예 언




치 유 사 역






찬 양





다음글 3차 신경통의 극심한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6월 10일 사랑하는사람들 치유 간증) Web Team 2017-07-01 21:49:00
이전글 할렐루야!! 완전 절단된 말초신경이 완전히 살아났습니다! (부산 순회집회 마지막날 낮 치유사역 간증) Web Team 2017-06-25 11:39:29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