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최신소식

목록보기

이문동 부흥이 일어난 이유

Web Team |

2017-06-13 14:39:07 |

조회: 674


이문동 부흥이 일어난 이유



 

여러분, 이문동의 부흥이 왜 일어난 줄 아십니까?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이문동의 부흥을 제가 경험했기 때문에, 그것만 가지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문동의 부흥이, 이 부흥의 불이 전 세계로 번져나가게 될 거라고 했을 때, 저는 정말 믿어지지 않았어요. 그런데 지금 여러 나라에 있는 많은 우리 교포들이 마치 성지순례를 하듯, 얼마나 이문동을 한번 와 보고 싶어 하는지 모릅니다.

 

 

 

이문동의 그 부흥이 임했던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가 부흥에 대해 무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에게 부흥이 임한 중요한 이유를 하나님께서 이번에 말해 주셨습니다."너희는 사랑을 동기로 기도했다. 너희는 사랑을 원해서 매일 그렇게 나에게 울부짖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싶어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세상을 사랑하고 영혼들을 사랑하고 세상을 사랑하고 싶어서, 네 가족을 사랑하고 싶어서, 네 이웃들을 사랑하고 싶어서, 정말 하나님이 기뻐하는 것이 그것이기 때문에. 사랑이기 때문에.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것이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는 일이기 때문에. 그것을 소원하며 그것을 목적으로 너희가 매일 울었기 때문에 너희가 부흥을 경험하게 된 것이다."

 

그것을 이번에 말씀해 주셨는데, 정말 그것이 실제였어요. 저희는 다른 목적이 아니었어요. 저희는 능력도 원하지 않았고, 은사도 원하지 않았고, 우리가 사역하는 것은 꿈꾸지도 않았습니다. 어딘가 소속되어서 쓰임 받는 것을 오히려 우리는 피하고 싶었어요.

 

행여나 우리가 쓰임 받게 될까 봐, 하나님이 우리를 밖으로 드러내시면서 세상 가운데 드러내시면서 주의 일을 하라고 할까 봐 오히려 그것이 우리에게는 원치 않는 일이고, 슬픈 일이었어요.

 

우리는 은밀한 가운데서, 세상이 알아주지 않고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는 은밀한 골방에서 오직 하나님과 교통하고 싶었고 주님과 친밀감 속에서 주님을 진정으로 알고 사랑하고 경외하고 섬기는 그 삶을 살고 싶어서, 기도한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원하지 않았던 일이 일어난 거예요. 부흥이 그곳에 임한 것입니다. 처음에는 너무나 당황스러웠어요. 우리가 무지했기 때문이지요.

 

 

 

하나님은 당신의 영광을 세상 가운데 드러내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의 그 생명의 능력과 그 사랑의 실체가 드러나야만 사람들이 하나님께로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세상이 살 수 있고 영혼들이 살 수 있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람을 통로로 하나님의 영광이 세상 가운데 드러나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람들은 반드시 때가 되면 들어 올리십니다. 거기에 대해서 우리는 알려고도 하지 않았고 관심도 없었기에 우리가 경험한 부흥이 우리를 너무나 당황스럽게 했고 혼란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부흥이 일어날 수밖에 없었던 필연적인 이유가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하나님을 향한 사랑입니다. 지금부터 실천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사랑의 동기로 하나님 앞에 언제든지 나아가 보세요. 언제든지 사랑의 동기 로 기도해 보세요. 반드시 하나님은 임하십니다. 주님이 임하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대면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이 임했다는 것을 여러분이 즉각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그분의 속성 안에 있는 평강, 기쁨, 또 그분의 긍휼, 자비, 위로하심을 나의 영이 대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평강과 기쁨을 느끼고 위로를 받고 회복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님을 대면하는 것이고, 그 영광을 대면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사랑의 동기로 하나님 앞에 나아오는 훈련을 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영광과 자아의 죽음" 중에서...

김옥경 목사님



출처 : 사랑하는교회 다음카페 

글쓴이 : SALT (2017. 06. 11.)

원문 : http://cafe.daum.net/Bigchurch/I1S/4758

 

다음글 2017년 김옥경목사님 전국순회집회 (부산사랑하는교회 6.21-24) Web Team 2017-06-14 22:41:17
이전글 김옥경 목사님 초청 청년부 토요만나 예배 (일시: 6월17일(토) 오후 6:30 / 장소: 본당) Web Team 2017-06-13 14:28:2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