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장군의 일기 (개정판) 

잔 G. 레이크 

 
 

 

 

 

ㅣ책정보ㅣ

 

당신이 소유한 것을 발견하고

하나님의 변치 않는 능력에 대한 당신의 믿음을 각성시켜라!

 

 

잔 G. 레이크(John G. Lake)의 수많은 모험들에 관한 이 신나는 이야기는 죽을 뻔했던 그의 아내를 포함한 네 가족의 기적적인 치유로 시작한다. 레이크는 예수님의 치유하시는 능력에 대한 계시를 붙잡은 후, 하나님의 치유 메시지를 선포하며 세계를 돌아다녔다.

워싱턴(Washington) 주의 스포캔(Spokane)이 미국 정부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도시..."로 기록되었던 때는 그 도시에 있던 레이크 치유연구소(Lake's Divine Healing Institute)에서 그가 사역하는 동안이었다.

 

"교회는 기적의 시대가 지나갔다고 끊임없이 우리에게 가르쳐왔다. 이것을 믿은 결과 8명의 가족들은 죽음에게 내어준 바 되었다. 하지만 이제 우리의 마음에 비추시는 진리의 빛으로, 우리는 그것이 거짓말임을 알았다. 의심할 여지없이 마귀에 의해 만들어지고, 교회에 의해 열심히 진리로 가르쳐져서,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통해 받은 정당한 유산을 인류로부터 빼앗는 거짓말."

 

 

 

ㅣ목차ㅣ

 

서문
Foreword

제1장 하나님 안에서의 모험
Adventures in God

제2장 어떻게 주님이 나를 남아프리카공화국에 보내셨나
How the Lord Sent Me to South Africa

제3장 어떻게 내가 치유사역에 삶을 헌신하게 되었는지
How I Came to Devote My Life to the Ministry of Healing

제4장 하나님 안에서의 더 많은 모험들
More Adventures in God

 

 

 

ㅣ저자ㅣ

 

잔 G. 레이크

 

1870년 3월 18일에 태어났다. 그는 21세의 나이로 감리교 목사가 되었지만 교회 사역을 감당하는 대신 신문사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1898년, 심하게 병을 앓아온 레이크의 아내가 잔 알렉산더 도위의 사역으로 기적적으로 치유 받았다. 그 경험은 레이크의 삶의 방향을 영원히 바꿔 놓았다. 그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의 선교사역으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지만, 그의 미국에서의 사역 또한 강력했다. 워싱턴 주 스포캔에 있는 레이크 힐링룸에서는 단 5년 동안 100,000번의 치유사례가 기록되었다.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열정적인 관심의 결과로 그가 이룬 성과는 모든 기독교인들에게 누구든 말씀을 믿고 행하는 사람에게는 무엇이 가능한가를 보여주는 본보기이다.

 

 

이 책에 대한 내용 온라인 서점에서 보러 가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