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최신소식

목록보기

할렐루야! 아프리카의 지교회들이 매우 빠른 속도로 부흥하면서 세 번째로 1,000명이 넘는 교회가 나와 새 성전을 지어주기로 했습니다.

Web Team |

2021-05-20 21:04:40 |

조회: 258

할렐루야! 아프리카의 지교회들이 매우 빠른 속도로 부흥하면서 세 번째로 1,000명이 넘는 교회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땅도 사주고 그 위에 새 성전을 지어주기로 했습니다.

 

마통고와 양잘락에 이어 이번에 새로 1,000명이 넘은 교회는 피터 목사님(Peter NDACASABA)이 담당하고 있는 카얀자(Kayanza)사랑하는교회입니다.

이 교회는 아프리카에 우리 교회의 지교회가 생겨난 이후인 2019년 8월 15일에 새로 개척한 교회입니다.

 

그동안 낡은 건물을 임대하여 교회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개척한지 불과 1년 9개월째인 지난주 1,028명이 출석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출석성도 1,000명이 넘은 기념으로 2,000명이 들어가는 교회를 지어주기로 했습니다.

 

아프리카 지교회들의 성장 속도가 참으로 놀랍지요!

 

그래서 이 교회들이 우리 교회의 지교회가 되기 전에도 본래 이렇게 빠르게 성장했는지, 지교회 되기 전과 후의 성장 속도를 조사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지교회가 되기 전과 후의 성장 속도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라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우리 교회의 지교회가 된 후로 교회들이 폭발적으로 부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 지교회가 된 이후 교회들이 빠르게 부흥하는 원인이 뭐냐고 물었을 때 다음 몇 가지를 꼽았습니다.

 

 

첫째, 그 전에는 재정적으로 워낙 열악해서 목회자들이 사례비를 받지 못하고 다른 일을 겸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목회에 전념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지교회가 된 후 우리가 그 나라의 15년 된 교사들이 받는 월급보다 더 나은 수준으로 사례비를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목회자들이 목회에 전념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둘째, 아프리카에서도 가장 가난한 나라인 부룬디의 하루 한 끼 밖에 못 먹는 가난한 어린아이들을 선정하여 현재 약 1,600명에게 매달 후원하고 있습니다.

 

또, 전체 성도님들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잔치를 벌여주고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우리 교회에 대한 아름다운 소문이 널리 퍼진 결과라고 합니다.

 

 

셋째, 부룬디의 천명 모이는 교회의 한 달 헌금이 평균 10만 원 정도, 이천명이 모이는 교회는 20만 원 전후의 헌금이 나옵니다.

 

사실상 평생 목회를 해도 교회를 짓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그런데 교회가 성장하면 2천 명이 들어가는 교회들을 무료로 지어주고 있습니다.

 

이것이 아프리카 지교회들이 획기적으로 부흥하는 또 하나의 이유입니다.

 

 

넷째,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교회가 전하는 성경적인 참 진리가 부흥의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합니다.

 

먼저 저의 책들을 아프리카어로 번역해서 매주 담당목사님들이 성도님들에게 한 번은 가르치게 하고 있습니다.

 

또, 그 진리를 가지고 가가호호 방문해서 전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세 번의 목회자 세미나를 통해 진성원 목사님을 비롯 이윤석 목사님과 허대니 목사님이 지교회 목회자들에게 진리를 전달하고 훈련시켰습니다.

 

그것 때문이라고 합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영혼을 구원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고 귀한 일이 있을까요?

 

그래서 우리 교회는 계속 아프리카 선교에 주력할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도 잊지말고 매일 아프리카의 대 부흥과 대 추수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역사로 여러분 중에서 아프리카 선교를 위한 놀라운 사업가들이 일어나게 되길 축복합니다.

다음글 "성찬에 참여하는 바른 자세" (성령신학교 강의: 김국희 교수, 일시: 21. 5. 15) Web Team 2021-05-21 16:04:14
이전글 로마서 8장의 피조물의 탄식과 영광의 자유!(이동기 목사님 강의) Web Team 2021-05-19 09:13:54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