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최신소식

목록보기

할렐루야! 요한계시록에 대한 정확한 해석이 연일 퍼부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Web Team |

2019-02-11 22:12:44 |

조회: 438





구정 전 날 새벽 1시쯤 자려고 누웠다가 주님이 요한계시록에 대한 획기적인 놀라운 깨달음을 주셔서 잠을 자지 못했습니다.


 


  그 뒤로도 연일 수시로 계속 계시적인 깨달음들이 이어졌고, 지난 주 토요일 밤에 자려고 누었는데 요한계시록에 대한 중요한 해석이 부어져 새벽 2시까지 잠을 자지 못했습니다.


 


  주일날은 1부 예배를 마치고 3부 설교 전 한두 시간쯤 쉬려고 누웠을 때 또 다시 계시록에 대한 해석들이 부어져 전혀 쉬지 못하고 3부 설교를 했습니다.


 


  설교하러 올라가서 강대상에서도, 이동 중 차 안에서도 계시록에 대한 계시적인 중요한 깨달음들이 줄곳 이어졌고, 집에 도착해서도 밤늦게까지 계시록에 대한 획기적인 놀라운 깨달음들이 부어졌습니다. 그래서 결국 새벽 3시쯤에나 잠이 들었습니다.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서 지금 시간이 낮 1시 20분인데 밥도 먹지 못하고 계시록에 빠져들었습니다. 어김없이 오늘도 상상도 못한 엄청난 계시적인 깨달음들이 부어졌습니다. 정말 기가 막히는 해석들이 임했습니다. 


 


  그 결과 이제는 눈을 감고 있어도 계시록 1-22장 전체가 환하게 꿰뚫어지고 보입니다. 이제 계시록의 해석이 거의 전체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수많은 주석과 강해집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전혀 차원이 다르고 정확하고 놀라운 해석들입니다. 들어보시면 매시간 깜짝 놀라고 감탄에 감탄을 계속하게 되실 것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저와는 무관합니다. 전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은혜가 아니라면 해석을 포기하고 있었던 계시록이 이렇게 선명하고 완전하게 이해되고 해석이 될 수가 없습니다. 정말 하나님의 은혜라는 말을 계속 반복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는 요즘 날마다 계속 더 정확해지고 깊어지는 계시록에 대한 계시적인 깨달음에 너무 흥분이 되고 감격스러워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중심"과 "계시록"을 설교하기 전에 혹 죽을까봐 겁이 다 납니다. 전 세계 교회를 위한 엄청난 유산이 될 것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인류 역사상 최초로 제대로 해석된 계시록 설교를 기대해주시고 그리고 부족한 종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할렐루야! 모든 영광을 성삼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다음글 사사모 본당 입장 및 주차장과 교회 식당 이용 안내 Web Team 2019-02-12 22:08:13
이전글 할렐루야!!!!!!! 금주는 2주전 최고기록보다 205명이 더 많은 15,848명이 출석하여 최고인원이 경신되었습니다!!! Web Team 2019-02-10 22:45:59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